홈페이지 >

직장 여성은 사실 ‘여사나이 & 35 34;라고 그렇게 하고 싶지 않다.

2015/11/5 20:33:00 23

직장여성남자

주위 직장 여성들이 어떤 방식으로 보내는지 궁금하다. 여신으로 할까요, 사나이 할까요?

언제부터 남성의 머리에 있던 사나이 단어가 여성에게 쓰였기 때문이다.

네티즌은'여신'이라는 단어의 내포를 극도로 발휘해'여사나이'와 비교해 온라인상에서'웃음'이 많은 악행이 나오고 있다.

좀 주다

직장 여성

여자대장에 대한 호칭은 언뜻 상쾌하고 세련되고 능력 있는 것 같다. 그렇지 않다.

과거 남주 외 여주인 내에서는 역할 분업이 명확하고, 여성이 얼마나 부드럽고 현량하고 품위 있고, 남성은 얼마나 강직하고 강직하고 단호히 보살펴 준다.

지금은 직장이든 생활장이든 여성 우수자들이 늘고 있으며, 일상 업무에서도'출출'이 늘고 있다. 인터넷 시대는'무슨 일이든 불정'이다. 남성의'전통적 강점'보다 눈에 띄지 않는다.

사실상 직장녀는 생각도 하지 않고 직장남이 더 생각하지 않는다.

예로부터 남성들은 모두 ‘여신 ’을 좋아했다. 입으로는 자신이 즐길 수 있는 그 ‘여신 ’이라는 말을 하지 않는다. 여신 역시 남성이 마음에 드는 여성에 대한 찬미다.

그래서 직장에서 노심초사하는 여성은 때로는 마음을 가다듬고 ‘사나이와 여신 ’을 연마하는 합체는 어떨까? 성연, 미모천성은 모든 여성들이 ‘첫눈에 미녀 ’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혜심은 여신몽을 꾸며 ‘두 번째 미녀 ’를 하면 직장의 봄기운이 넘친다.

물론 남성들도 더 힘을 내야 한다.

라리에서 여동생까지.

여자 햄버거

(여장부), 여자성별 속성이 걸려 있는 리듬인가? 남권시대 여성은 부속, 여권시대 여성은 독립해야 하지만 남녀간의 개성 차이 때문에 모호해지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니다.

여장부의 출현도 직장 여성의 스트레스산이 큰 색다른 해독이다.

직장을 필사적으로 싸우다.

경쟁이 치열하고 여성은 가족을 돌보고 친정을 유지해야 한다. 다른 면에서는 사업적 이상이 실현되고, 남성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부지런하지 않으면 안 된다.

그러나 총명한 직장 여성은'사나이의 빛'을 유연하게 해결할 수 있다. 이런 직장 관계는 오히려 더 부드럽고 훈훈하다.

필자는 주변의 직장인 여성과 이야기를 나누면서'사나이'를 하고 싶지 않다는 심경을 나타냈다. 심지어 "남성이 더 많은 사람이 집에 돌아가 상부 교자를 담당하고 싶다면 힘들 뿐, 때로는 생활과 작업의'억지로 착륙'을 선택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가장 혐오스러운 직장 여성은 절대 주의해야 한다.

형상
|
2015/11/5 19:22:00
32

반짝이는 직업 이미지를 만들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형상
|
2015/11/1 21:41:00
16

면접은 어떻게 옷차림 이미지를 형상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형상
|
2015/10/31 16:07:00
38

看女人吃东西是一种享受

형상
|
2015/10/27 11:28:00
29

직장 압력에서 자신을 구출하면 어떻게 합니까?

형상
|
2015/10/18 21:58: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성공의 도: 사람이 너무 똑똑하지 마라

사실, 오늘 사회, 한 사람은 뇌가 문제가 없다면, 운명을 바꿀 기회가 많다.단지 총명하고 과감한 사람이 있다. 수확을 하고 싶지 않다. 성장하고 싶지 않다. 움직이기 싫고, 다른 사람을 믿지 않으려면 어떻게 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