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회초초 ’ 를 먹는 것 은 일종 의 선택 이고 일종 의 심적 이다

2015/11/5 19:24:00 23

직장총애를 잃다

들어서다

직장

가장 먼저 만족하는 것은 생존본능이고 생존의 환경과 기초가 있어야 자기 가치로 높아질 수 있다.

직장에서 ‘좋은 말은 뒤돌아보지 않겠다 ’고 고집하는 것은 심리적인 문제이며 현실적인 처리 방식과 태도이다.

‘ 회초초 ’ 와 ‘ 회초초 ’ 를 먹지 않는 것은 개인적인 선택이다. 그 내면은 풀의 자체에 대한 평가가 아니라 이러한 선택에 따른 사회적 평가는 개인심리에 미치는 영향이다.

삶은 고난이고, 즐기는 것을 늦춰야 하며, 책임을 지고, 현실에 직면하고 균형 있게 살아가야 한다.

눈앞의 풀이든 뒤의 풀이든 풀이든 굶어 죽는 것보다 먹으면 독초를 먹지 않으면 살아갈 수 있다.

‘좋은 말은 회초를 먹지 않는다 ’는 전고가 양량리리마구간을 빠져나와 넓은 초원을 향해 달려가고, 한눈에 신선하고 맛있는 풀을 힐끗 볼 수 있게 되자 선로를 따라 먹고, 배가 큰 허리를 동그랗게 ‘집 ’을 다시 한 입 먹고, 서둘러서 한 입 먹고, 서둘러 다시 누락된 풀을 메웠다.

다시 말하면 모든 뒤의 풀도 좋지 않다. 모든 눈앞의 풀도 좋은 풀도 아니다. 다만 좋은 풀을 잘 먹게 될 뿐 눈앞의 풀을 자세히 먹을 수 있는 풀도 없다.

원문 속 ‘나 ’는 다시 원래의 위치로 돌아가고 싶지만 돌아가는 것이 두려워 다른 사람에게 우스갯소리를 당하기 때문에 망설였다.

좋은 말은 뒤돌아보지 않기 때문에 돌아가면 좋은 말이 아니다.

‘회초리 ’를 먹고 싶다면 ‘나 ’는 자신이 했던 선택에 대한 후회를 표시하고, 교정을 하고 싶다면 ‘체면을 잃을까 봐 두려워한다 ’고 자신감이 부족해 내면 충돌이 생긴다.

이런 개인적인 사건에 대하여 우리는 아래의 몇 방면에서 탐색할 필요가 없다.

기르다

전도 의식

.

‘나 ’는 대형 포털사이트에서 일할 때 이 사이트의 인재가 구제되어 자신의 재능이 뚜렷하게 드러나기 어렵다는 것을 느꼈다.

만약 ‘나 ’가 자신의 직업 생애 계획을 진행한다면, 자신에게 적합한 직업 기회에 정착해 목표를 명확하게 하고, 방향을 잘 파악하고, 성사시키는 것은 불가능하다.

인재 가치관

.

‘나 ’가 구유를 벗어나 스스로 자신의 재능을 더 잘 발휘하고 자기 가치를 다시 확인하기를 바란다.

현실에서는 이러한 방식으로 성공적으로 자기 가치를 실현하는 사례가 적지 않다. 예를 들어 ‘ 아르바이트 황제 ’ 인 당준은 몇 번의 역주들이 자가치 효과를 확대하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도박은 유일한 경로가 아니다. 눈앞의 일을 잘 해내는 것은 아니다. 업계가 정교하고, 꾸준히 살아가며 꾸준히 꾸준히 꾸준히 항거하고, 한입 먹고, 서식하는 시간을 절약하고, 기회 원가를 줄이고, 그 인재의 가치도 향상과 확대될 수 있다.

세, 마음가짐이 성패를 결정하다.

옛말이지만 누구나 좋은 마음가짐이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회초초 ’를 먹고, 과거에 있었던 문제에 대해 용감하게 책임을 져야 할 뿐만 아니라, 수납과 교정, 침착하게 직면해 평상심으로 지낸다.

우승열패적자 생존은 자연생존 법칙이다.


  • 관련 읽기

여성은 시장부의 직업 계획을 어떻게 해야 합니까?

직장 계획
|
2015/11/1 21:38:00
38

직장: 업무 자산의 투자 평가 원칙

직장 계획
|
2015/10/31 15:49:00
17

직장 경쟁력 향상이 눈앞에 닥치다

직장 계획
|
2015/10/30 23:01:00
10

어떤 루트는 고급직위에 도전하는 가장 좋은 경로입니까?

직장 계획
|
2015/10/29 23:13:00
24

당신은 어떻게 자신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까?

직장 계획
|
2015/10/18 22:11: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합격 점장님 최소한 기준은 알아요?

일자리를 관리하는 직책은 명료해야 하며, 기업 중층 관리자는 반드시 상응적인 자질을 갖추어야 한다.중국 기업의 문제는 일반적으로 말단 직원이 아니라 관리자에게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