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품 거물 개운그룹 또는 14억 유로 세금 상납
알 수 있는 사람은 프랑스 사치품 거물 개운그룹 (Kering) 이나 13억 유로의 대가와 이탈리아 세무국에서 화해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7년 12월 이탈리아 세무기관은 그룹 기함 브랜드 구찌 (구찌) 의 총부와 밀라노 사무소, 밀란의 검찰은 탈세 혐의를 의심했다.이태리 일간지'라타'는 탈세 혐의 금액이 13억 유로에 이른다고 보도했다.
운그룹과 이탈리아 세무국이 5월 초 합의할 것으로 알려졌다.양측의 합의가 이뤄지면 이탈리아 세무국이 받은 가장 큰 기업이 세금을 보납할 것이다.
개운은 한 성명에서 이탈리아 세무기구와 여러 차례 토론을 벌였고 모든 면회가 공개협력 환경에서 이뤄졌다고 밝혔다.현재 단계에서 쌍방은 아직 구체적인 납부 금액을 달성하지 못했다.
개운그룹이 이탈리아 세무국에 합의되면 개운은 세금 미루기 때문에 생기는 이자와 벌금을 더 이상 감당할 필요가 없다. 이 부분의 금액이나 5억 유로에 이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017년부터 이탈리아 세무국은 개운그룹 2011년부터 2017년까지 심사 보고서를 검토하기 시작했다.개운그룹의 기함 브랜드, 이탈리아 사치 브랜드 구찌는 그들의 주요 조사 대상이다.
지난 2018년 1월 구찌는 이안회사를 통해 CEO Marco Barzarri와 종업원으로 전파됐다.
2018년 3월 프랑스 뉴스사이트'미디어파르트'는 윈그룹을 통해 불확실한 정보를 기입하며 스위스 물류센터 LGI 세무신고로 25억유로라고 밝혔다.이들은 개운그룹이 앞서 스위스에 파견한 이태리 직원 20명은 물론 이탈리아에서 일하고 있다고 밝혔다.개운그룹은 이 보도에 대해 반박했다.
2018년 11월 이탈리아 밀라노 검찰은 Gucci 에 대한 세무조사를 마친 결과 브랜드 탈세 (또 다른 세수 제도를 더 혜택한 국가보세) 10억 유로, 밀라랜드 검찰은 이 사건을 공식 기소했다.올해 1월 이태리 세무국은 개운그룹에 대해 스위스 자사 루xury Goods International 을 이탈리아에 14억 유로에 이르는 세금을 내야 한다고 고발했다.세무국 당국은 LGI 본부가 스위스에 있지만 주로 이탈리아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탈리아 세무국에 세금을 내야 한다고 말했다.이탈리아 세무국은 감사 결과를 심사하고 최종 결론을 내릴 예정이다.
그러나 개운그룹은 이에 대해 이의를 발표했다.이들은 스위스에서 개설된 모든 자회사들이 빈번한 비즈니스 행위를 하고 있기 때문에 법적 을 따르고 회사의 재무 상황에 따라 스위스에 세금을 내야 한다고 밝혔다.프랑스와 다른 나라의 세무 부문은 모두 이런 경영 모델을 허용하는 것을 알고 있다.(화려한 뜻): 이탈리아 세무국 14억 유로 체세 고발, 개운그룹은 스위스에서 세금을 낼 수 없다고 밝혔다.
개운그룹은 지난 3월 31일까지 마친 2019재년 1분기 재보: 매출이 동기 대비 21.9% ~37.85억 유로, 환율 파동 및 인수 거래의 영향 을 제치고 17.4% 증가 분석사 예상보다 높았다.(화려한 뜻): 아태시장 매출은 동기 대비 29.6% 증가, 운그룹의 최신 분기 업적을 추진)
이탈리아는 최근 몇 년 동안 세금 탈출 능력을 크게 늘리고 있다.Gucci 를 제외하고 다른 이탈리아 사치 브랜드도 세무검사를 받았다.
2016년 12월 검찰의 요구 아래 이탈리아의 법원은 프라다그룹의 최고경영자 미시아프라다와 남편 파트리즈 베르테리가 세무조사를 발표했다.2017년 11월 프라다는 세무분규를 피하기 위해 4억 700만 유로의 돈을 지불하고 이탈리아의 세무기관과 협력 협의를 체결했다.
이탈리아 유명 보석 브랜드 보글리 (Bulgari)의 후계자, 5세대 나이클라와 폴로는 2015년 2006 -2010년 탈세 혐의를 받고 있다.
돌스 & 가브바나의 공동 창업자는 한때 탈세 혐의로 감옥을 선고받았다.10년째 소송을 겪은 뒤 이탈리아 최고법원은 2 -18년 무죄 판결을 내리며 피고인은 아무런 벌금도 감당할 필요가 없다.저자: 장정진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강패남장 (K -Bong) 마웨이 시리즈 출시
- 조류 풍향표 | 이 긴 셔츠는 작은 다리들의 복지이다
- 남성 지구 | 회사 활동은 문화셔츠를 정제해야 합니까?
- 겉감 | 2019년 1분기 방직 기업 경기 지수 분석 보고서 (하)
- 겉감 | 총 투자 100억!중서부 에서는 또 방직 대현 이 생겨 세계 500 강 투자 를 유치하였다
- 겉감 | 그는 왜 아프리카 창업에 대해 꿈꾸고 있는가?
- 즉시 뉴스 | 남성'풀농사'를 위해 남성 영역도 천억 시장을 양성할 수 있을까?
- 즉시 뉴스 | 야고르: 비주업 분야의 재무성 주식 투자를 더 이상 전개하지 않겠다
- 즉시 뉴스 | 순이익 하락, 재고 압력 대토요일 진군 인터넷 승산 기하?
- 조류 풍향표 | 두란트 개인 신발 핏 NIKE KD 12번 새 배색.
- 강패남장 (K -Bong) 마웨이 시리즈 출시
- 이 긴 셔츠는 작은 다리들의 복지이다
- 회사 활동은 문화셔츠를 정제해야 합니까?
- 2019년 1분기 방직 기업 경기 지수 분석 보고서 (하)
- 총 투자 100억!중서부 에서는 또 방직 대현 이 생겨 세계 500 강 투자 를 유치하였다
- 그는 왜 아프리카 창업에 대해 꿈꾸고 있는가?
- 남성'풀농사'를 위해 남성 영역도 천억 시장을 양성할 수 있을까?
- 야고르: 비주업 분야의 재무성 주식 투자를 더 이상 전개하지 않겠다
- 순이익 하락, 재고 압력 대토요일 진군 인터넷 승산 기하?
- 두란트 개인 신발 핏 NIKE KD 12번 새 배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