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노인 옷 입기 안내

2018/12/7 19:09:00 440

존디옹 (Joan Didion제니 조세프누드 공복 ’(The Naked Civil Servant

노인 옷 입기 안내

60세, 아무리 몸가짐이라도 30세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다.

인정하다.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우아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통해 넋을 잃을 수 있다.

먼저 말해봐:나는 늙고 싶지 않아.

나는 노쇠한 것을 저항한다.

다리가 더 깔끔하지 않게 다가오자, 뜻밖의 무릎 관절이 위축되거나, 볼이 이상한 중력 작용으로 턱 주위에 주름이 잡혀서 기분이 상했다.

나는 자신의 얼굴에서 젊음을 상징하는 형용사를 찾는데, 예를 들면 포만적이고 광택, 촉촉한 스킨 마케팅 전문가들은 이 아름다움은 영원히 주둔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없다고 한다.

이에 대해 나는 어떻게 해도 낙관적이지 못한다.

그러나 비관적인 태도는 노쇠에 대처하기 어렵다.

아마도 당신은 영원히 pulpeuse (프랑스어, 아름다움, 자연을 풍만하게 표현할 수 있지만, 노인으로서 다른 형용사를 가질 수 있습니다.

너는 우아하지 않고 멋스럽고, 심지어 사람을 넋을 잃게 할 이유가 없다.

어떤 것을 잃어버렸을지도 모르지만, 세월은 일생의 경험에서 에센스를 제련해 낼 수 있다. 60세에 이르면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아야 한다.

패션 트렌드를 무시해도 비싼 원단을 살 수 있다.

성숙한 후에야 네가 진정 가장 난감한 느낌을 잡아서 자신의 표지성 이미지를 만들어낼 수 있다.

83세의 작가 존디옹 (Joan Didion) 을 예를 들어 있다.

그는 깔끔한 블랙 터틀넥, 축 장식 목걸이와 뛰어난 선글라스, 패션 아이돌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이 라제빌

85세의 이씨는 여전히 전형적인 뉴욕 명원범으로, 또박또박 순색 수트 외투로 눈길을 끈다.

“내가 노부인이 될 때까지 기다릴 때, 나는 자투를 입어야겠다.

고조되지 않는 빨간 모자를 한 번 더 쓰다

연금은 술과 여름 장갑을 사러 온다

비단 샌들을 사서 버터를 살 수 없다.

이 자주 인용되는 시에 대해 나는 “ 모방하지 마세요 ” 라고 한마디 할 것이다.

적어도 네가 지금까지 이렇게 하지 않았다면.

왜 이렇게 노망해서 비단 샌들을 사러 가는 걸까? 왜 이렇게 안 신을까?

이 제니 조세프 (제니) 는 1961년에 창작한 유명한 시가 자주 (내가 보기에 잘못된) 해독을 나이에 우리의 새로운 자유를 부여해야 한다.

직업 책임이나 사회적 예수에 눌려 수십 년 만에 마침내 자기를 날릴 기회가 생겼다.

그러나 제니가 시의 마지막 몇 마디로 지적한 것처럼:

"혹시 제가 먼저 연습을 할 수 있을까요?

이렇게, 갑자기 늙으면 자줏빛 옷을 입기 시작한다.

저를 아는 사람은 놀라지 않습니다.

네, 그녀는 확실히 마땅하다.

한 사람의 진정한 스타일을 찾으려면 긴 탐구를 거쳐야 한다.

40대 전부터 방향이 명확해야 한다.

은퇴 후 갑자기 한 사람이 바뀐 것처럼 들린다.

진정 가장 격조가 있는 사람은 젊은 시절부터 자신의 스타일을 모색해 냈고, 이후에는 만변이 그 종과는 다르지 않았다.

곤정 크리스푸 (Quentin)가 어느 날 갑자기 기상하지 않았던 것이 아니다.

그의 그 과장된 조형은 점차 형성되었다.

우리가 무엇을 입어야 할지 모르면 제무르 베크트 (사무엘 베키엘) 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찾아야 한다.

그는 우연히 어부 셔츠와 구찌 말안장을 뽑은 것이 아니다.

그의 마지막 해의 분장은 느리고 인내심 연구의 결과를 거쳐 그가 창작한 모든 연극처럼 엄밀하고 정확하다.

피카소 (Picasso)도 마찬가지로 평생 스트라이프 코트를 사랑했다.

조지아 오키오 오키오 (Georgia)와 그의 검은색 화복 코트 (Georgia)도 있다.

성숙한 스타일 (어떤 나이가 되든)은 직감적으로 잘 어울린다고 자신만만하다.

은퇴 후 하루 종일 하와이 셔츠를 입고 싶어도 좋다 —아무렇지 않은 것은 네가 보기에 마치 ‘너 ’처럼 보이는 것 같아 보인다. ‘옳지 ’가 중요하지 않다.

60세가 되었으니, 자신의 내면을 제외하고, 너는 더 이상 어떤 틀도 지키지 마라.

55세 패션 디자이너 톰포드 (Tom Tom Tom Ford)가 매일 검은색 양복을 입고 있다.

그는 보기에 고지식해 보이니? 멍청하지 마라.

패션장자가 어떻게 되느냐에 대한 포드는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다.

주로 사람은 마땅히 영민한 것을 유지해야 한다.

그가 말한 것은 일리가 있다.

한 사람이 40대를 넘으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하고, 보양과 마찬가지로 입기도 마찬가지. 맥엑스 (Max) 만 해도 마라라모 코트도 수염을 잘라야 한다는 사실을 감추지 못한다.

수염은 감독하고 대구 간유도 먹어야 한다.

자기 보양이라는 단어는 바로 너에게 주는 것이다.

필라테스를 해야 합니다.

합리적인 음식.

매달 한 번씩 손질하는 것도 필요한 신체검사일 것이다.

머리도 마찬가지로 71세의 제인 백김 (제인)은 자신이 머리를 잘랐지만, 그녀는 제인 베르킨이 아니라 돈을 써서 머리를 잘 다듬고 머리도 밝게 해 준다.

어떻게 해야 할지 특별한 건의가 없다.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가장 주목받는 젊은 여성은 이자벨라 로시니 (Isabella) 를 포함한다.

현재 65세인 이사베라는 단발머리로 짙은 갈색 모자를 쓰고 있다.

60세 가까운 아일랜드 배우 올윈 버러 (Olwen Olwen)은 데데르데자, 은빛과 허리의 긴 머리를 머금고 어깨에 감은 듯 유령적인 면사포.

헤어스타일을 선택해 주십시오. 76세의 마사 스투워트 (Martha) 를 찾지 않으면 네덜란드 (Martha) 와 68세의 메리르 스테르푸 (Meryl Streep) 가 염색한 스타일리스트를 찾을 수 있다면 자신의 금발에 헛된 것을 생각하지 마세요.

96세의 패션 아이돌 아이리스 아프펠 (Iris) 가 최근 인터뷰에서 "75살이 되면 32살 줄 아는 사람이 없다"고 말했다.

받아들이세요.

다른 규칙은 간단하다.

간단한 색채를 고수하는 것 — 그레이, 화이트, 블랙 및 모든 갈색은 나에게 적합하지만, 더 대담한 색깔을 좋아하고, 다른 옅은 색조로 옷장을 만든다.

이렇게 보면 아담해 보이기도 하고, 옷을 입는 것도 쉽게 변하게 한다.

여성: 스카프 넥의 셔츠는 절묘한 선택이다.

가슴이 풍만하면 목도리를 도랑에 늘어뜨린다.

살이 빠지면 목도리를 감는다.

꼭 양복 상의 하나가 있어야 한다.

약간 부드러운 스타일을 선택하고 싶지만 좋은 상의가 눈에 띄게 될 수 있다.

일각에서는 치마가 너무 짧아질 것이라는 우려도 있지만, 다리가 너무 예쁘다면, 노출해도 무방하다. 65세의 브리지트 마르크롱 (브리기트론)이 무릎을 드러내는 것도 괜찮을 것이다.

하지만 절대 자신만만한 옷을 선택할 수 없다.

민소매 상의가 54세인 미셸 오바마 (미셀) 처럼 불전승의 힘으로 부풀려 기부했다.

너로 하여금 애타게 하는 모든 옷을 모두 버려라.

확실치 않으면 캐시미어 제품을 사세요.

아니면 차라리 너의 반려자를 훔치거나.

남성: 퇴직 직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셔츠나 폴로셔츠 입으세요.

고 배우 샘 셰퍼드 (Sam Sam She Sheephard) 가 헨리 네크라인 셔츠와 티셔츠를 지배했지만 샘 셰퍼드였다.

티셔츠를 입고 싶다면 셔츠 아래에 입으세요. 56세인 조지 크루니 (George) 처럼

블라우스 선택은 프랭크 신나르 (Frank) 를 참고하여 캘리포니아 야자타르 골프를 할 때 종애하는 얇은 셔츠인 소매 아래에 팔꿈치 아래로 팔꿈치로 걷어올려야 한다.

또 다른 파란 눈의 남자 배우, 67세인 에드 하리스 (Ed13, 101 Harris)를 모방하고 있다.

재질이 우수한 블루 셔츠는 어쨌든 틀리지 않을 것이다.

평생을 사무실 세트를 입었을 때 가슴이 두근거릴 수도 있지만 세트는 깔끔해 보인다.

80세의 톰 스토파드 (Tom Tom Stooppard)는 굵은 꽃무늬를 입고 있는데, 늘 덕대를 바라보며 온순하다.

입기만 해도 20년 묵은 외투를 입지 마라.

새 것을 몇 벌 사러 가려면 몸에 맞는다.

모두 큰 1호를 사야 한다.

옷을 사는 데는 적지만 정교하다.

나는 회색, 주말에 어울리는 직물 원단을 살 것이다 —기발한 귀중한 것을 확보해야 한다.

가질 만하다.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압니다.

이 조언들은 모두 지루하고 할머니의 잔소리 같지만 할머니는 무엇을 가장 잘 알고 계신다.

나의 할머니는 올해 99세, 내가 아는 옷차림에 가장 신경을 쓰는 여자다.

그리고 네, 나이가 들었을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어른에게 따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또 자주색은 최대한 착용하지 마세요.


번역자


  • 관련 읽기

패션 대유행: 명염치 색상 왜 크게 유행하는가?

보물을 배합하다
|
2018/12/7 14:15:00
388

겨울 스카프는 어떻게 뽑나요? 이 세 가지'양기색'을 골라요! 코트나 패딩을 입어도 다 어울려요.

보물을 배합하다
|
2018/11/26 10:55:00
212

겨울에 뭘 입어?가장 클래식한 흑백은 틀림없다!

보물을 배합하다
|
2018/11/22 16:11:00
224

스웨터 +스커트, 가을겨울 만능 코디

보물을 배합하다
|
2018/11/20 16:37:00
451

키가 작은 여자 겨울에 어떻게 입어요?이 6가지 짧은 면복과 코디를 매치해 시크한 나이에 고현하고 날씬하다

보물을 배합하다
|
2018/11/15 16:13:00
322
다음 문장을 읽다

수장 속보: 패션 다큐멘터리

패셔니스타에 접근하면 모든 것이다.하지만 이제 수장, 촬영장이나 디자이너 작업실의 배후는 이미 평범한 일이다.네티플릭스와 아마존 (Amazon)은 웨이웨이웨이 (Vivinne Westwood), 데라이스 베레스 패노턴 (Dries Van Noten), 제리미 스코트), 마노닉, 마노브라이크, 라프시몬스 (라프 시몬스) 등 패션 다큐멘터를 내놓고 있다.이것뿐만이 아니다.명성이 높은'VOGUE '잡지 편집 디애나 프리란 (Diana Vreeland), 카린 로피드 (Carine Roit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