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살 송혜교가 송중기의 의상 비법을 넘어뜨렸다.
송중기와 송혜교가 결혼한다! 두 사람은 올해 10월 31일 결혼할 예정이다!
앞서 두 사람은 열애설에 대해 극구 부인했다. 현재 공개연애를 직접 뛰어넘어 갑작스런 결혼을 선언한 것은 전혀 방비되지 않았다.
그러자 한중 누리꾼들은 모두 폭파를 터뜨렸다. 이 소식은 순식간에 한국 검색어와 우리나라 웨이보 검색어 검색어의 Top 1!
또 남신보다 여신 을 장가든 여신 이 남신 에게 시집 간 것 이 더 신바람 이 났 다!
두 사람이 계속 인정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이미 네티즌이 그 가운데 단서를 보았는데, CP 팬들은 줄곧 개미가 빠지지 않았고, 사적인 소통은 너무 사랑했다.
행사에 참석해 서로의 손을 찾고, 손잡으면 노부인처럼 느껴진다.
예전에는 YY 의 성분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돌이켜보면 모든 장면이 터질 정도로 달고! 재능의 여모의 한 쌍이 마침내 스크린에서 현실을 향해 나아가고, 이 단락의 힘겨운 사랑은 모두의 축복 ~~
축복과 동시에 감탄을 금치 못하고 36세인 송혜교는 신기한 존재다.
연예계 신인이 많지만 예쁜 얼굴은 예쁘지만 외모, 외모 순미, 기질이 담백한 송혜교, 여신 위상은 무인적, 거의 남녀 시청자들이 다 좋아하고, 남자 스타들의 꿈속 연인도 적지 않다.
공식의 키는 161cm 정도지만 의상을 매치할 수 있다. 부패하고 신기한 공력으로 보는 것도 아홉 몸이다. 오늘은 같이 기질 여신의 코디를 배워야 한다.
셔츠와 하이웨이스트 스커트의 조합은 그녀의 가장 사랑, 심플한 중성풍 셔츠가 그녀의 담백한 기질을 돋보이며 하복에 여성스러움을 더하면 허리 라인이 높으면 키가 작아도 긴 다리감을 느낄 수 있다.
화이트 셔츠와 검은색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로 심플한 블랙 화이트 컬러를 연출해 깔끔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블라우스에 양복 원단이 돋보이는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를 매치한 소매는 무심코 섹시함과 따라 그레이 컬러와 누드 컬러가 고급스러워 연출된다.
같은 의상의 법칙, 하이웨이스트 스커트와 화이트 셔츠로 갈아입어 마카롱 컬러로, 소녀감이 폭발적이었다! 밋밋하게 번복감을 누릴 수 있다. 마찬가지로 정미까지 입을 수 있다.
무릎 이상 길이의
피치 원피스
행사에 참석하는 상용적인 선택이다. 역시 하이웨이스트로, 키가 작은 명맥 ~V 넥의 디자인도 더욱 실력이 높아 송혜교가 브이넥의 하이웨이스트 원피스 를 입고 볼륨과 키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여신은 올해도 ‘병호복 ’의 유행을 따라다녔고, 비대칭적인 스트라이프 셔츠 스커트는 발랄함을 더했다.
누드 하이힐
기질을 잃지 않다.
송혜교의 청담한 기질은 그녀의 옷차림의 심플한 배색으로 담백하면서도 여성의 순미감을 느끼고 가장 간단한 원피스다.
클래식한 검은 치마, 지나치게 수식할 필요 없이,
배합
베이직한 보석과 하이힐로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화이트 스커트는 누드 컬러슈즈를 매치해 들뜬 여름날에는 조용하고 상큼함을 더했다.
물론 밝은 색도 거부하지 않고, 화사한 컬러는 더욱 톤을 더할 수 있다. 다만 심플한 배색을 좇아 치마부터 신발까지 노란색으로 연출해 어두운 컬러의 코디를 단조롭게 연출하지 않는다.
송혜교의 심플한 코디에는 항상 정교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단연 액세서리의 점정을 벗어나지 않는 것이 우아한 귀걸이로 네모난 분위기를 더한다.
예를 들어 유난히 부드러운 진주, 셔츠를 입어도 부드럽고 달콤한 느낌을 준다. 이런 귀걸이는 직장인들도 착용할 수 있다.
더 많은 경우에는 작은 귀걸이, 보석의 광택이 사람의 기질을 돋보이게 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여기 봐!온망 추동 여장 유행 트렌드!
- 유행화 | 나이키 블레이즈 미드 레드벨의 신발 스타일은 여자 전속 파우더 & 보라색 배색이 함께 등장한다
- 유행화 | Undeefeated X Nike Air Max 90 연명화 신규 컬러 배색 실물 노출
- 패션 브랜드 | Adidas D Rose 10 최신 사인 부츠 정식 발매, 장미 다시 피어나
- 업종 종합 서술 | 2019 중방련 가을 연전: 맥변혁 시대, 방직 강음
- 업종 종합 서술 | 중화와 석양 초모 및 복장 전시회 초대장
- 업종 종합 서술 | 쓰촨 자양 방직 구두 산업은 어떻게 ‘ 풍구적 변화 ’ 인가?
- 업종 종합 서술 | ‘ 일대 일로 ’ 국제 방직 의류 상무 대표가 신향을 방문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중국 면화 정세 월보: 면 수요 약세 면가 강폭 (2019년 8월)
- 뉴스 택배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Angelababy 빅토리아는'병호복'을 입고 있는 것도 전설의 프리에스tyle?
- 나이크는 아마존과 협력 파트너 협의를 달성할 것이다
- 김리래 업적은 이미 정상 회로 돌아갔나?
- 지난날의 ‘케케묵 ’은 왜 오늘의 ‘케어 ’가 되었는가?
- 판사철은 기니버스에 대한 남자패션쇼를 한 차례 경의를 표했다
- 슈퍼rdry Sport 의 첫 번째 전문점에서는 그레노불 개업을 계획하고 있다.
- 중국의 사치 전상 업계의 미래 구도는 어떨까?
- 중국인들은 왜 이렇게 큰 카드에 열중합니까?
- 성다폴, 1244프린트 티셔츠, 여름'꽃보다 '미남
- 이녕은 아동복 대리권을 회수하여 아동복 브랜드를 재정비하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