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자본시장: 2016년에는 평범하지 않다
새해 첫 거래일은 융단 메커니즘이 정식으로 발효되는 날이기도 하고, 발위 시작하는 날이다.
1월 7일 융단 메커니즘이 다시'현령'이라는 거래일은 15분밖에 되지 않았고, A 주 시장의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부정적인 영향으로 인해 긍정적 효과 보다 융단 메커니즘이 정지되며 ‘ 최단명 ’ 이라는 제도가 창의되었다.
1월4일부터 11일까지 짧은 6개 거래일 내에 상증지수가 다시'절벽식'이 하락했다. 그중 1월 4일, 1월 7일, 1월 11일 6.86%, 7.04%, 5.33%, 천주가 무너지는 참황한 상황이 다시 나타나, 천만 중소투자자들도 고통 속에서 시달리고 있다.
1월 12일 상증 지수가 3,000점의 정수 관문을 넘어뜨리고 시장의 약세는 말하지 않는다.
주식시장이 재현되면서 시장의 취약성을 부각시키고, 작년에 발생한 주재와 무관하지 않다.
지난해 6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A 주식시장에서 주가가 발생한 것은 그 참담한 정도가 주식시장의 탄생이래 이례적이다.
감사 부문의 강력한 구조는 있지만 당분간 주식 지수의 하락폭은 45% 에 이른다.
주식시장이 폭락하고, 각 도로 자금이 몰려 도망을 쳤으니, 그렇지 않으면 투자자들을 기다리는 것은 더 낮은 가격일지도 모르며, 그 손실도 더욱 심각해질 것이다.
주재 후유증도 새해 주식시장의 폭락과 더불어 폭락, 천주 하락과 함께 투자자들이 주식 투매 행위를 하는 등 지난해 주재의 영향으로 발생한 데다 융단 메커니즘의 ‘자흡 효과 ’를 더해 시장 위험무형에 더욱 확대되고 있다.
사실상 시장이 폭락하고, 본질적으로 투자자의 자신감이 심각하게 부족한 표현이다.
사실 A 주식 시장은 지금까지 자금이 부족하지 않았는데 투자자들이 시장에 대해 항상 자신감이 부족하다.
어떤 우시의 시세를 시험해 보면 거액의 자금의 추진하에서 휘황을 향하는 것이 아니오? 어떤 판시가 아니오
투자자
시세를 잇달아 버리고 도망치다? ‘소 ’는 짧은 ‘곰 ’의 성장은 A 주식시장의 가장 진실한 사진으로, 본질적으로 투자자들이 시장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한 표현이다.
시장의 자신감은 어떻게 잠식에 걸렸는지, 아마도 우리가 감독부서에서 내놓은 관련 규제 제도를 통해 조금의 단서를 알 수 있을 것이다.
2014년 10월 중국 증권감독회는 개혁 완비에 대해 엄격하게 상장회사 퇴장제도의 약간의 의견, ‘ 퇴장 신규 ’ 의 가장 큰 포인트는 주동적인 것이 아니다
퇴장 제도
중위법사 강제 퇴장 제도를 실시하고 사기발행사와 중대한 정보가 위법을 드러내는 회사다.
사기 발행이든 중대한 정보가 위법 행위를 드러내는 것은 심각한 위법 행위에 속한다. 이런 상장회사에 대해서는 반드시 철저히 토지 퇴출을 해야 한다.
그러나 《 퇴장 신규 》 는 동시에 반칙회사가 증권거래소에서 회사 주식 상장 거래를 마감하기 전에 전면 위법 행위를 전면 교정하고, 관련 책임자 철회, 민사배상 책임 책임 책임 부담을 부담하고, 회사가 증권거래소에 상장을 신청할 수 있다.
그리고
증권거래소
규정 기한 내에 그 주식의 상장 회복에 동의하는 결정을 해야 한다.
앞뒤가 모순된 규정은 감시 부서가 문을 닫는 것과 다를 바 없고, 또 위반 회사를 위해 창문을 열었다.
투자자들은 시장에 대한 자신감이 없고 실제로는 점차 잠식의 결과다.
이들 제도는 투자자의 역할을 보호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자신감을 높일 수 없고 비슷한 예도 많다.
감시 부서는 불법 회사가 상장을 허용하는 것은 불법 회사 투자자들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주식시장의 진탕을 피하지만, 이는 소수 투자자들의 이익을 보호하는 동시에, 실제로는'방용'을 위반자의 행위로 인해 응당한 징벌을 받지 못하며, 그에 응당한 대가를 치르지 못하게 했다.
시장에서 이판사판사가 나타날 것이며 결국 자본시장 전체와 더 많은 투자자들의 매장이 될 것이다.
또 올해 1월 8일 상장회사 대주주주와 동감의 금매령이 만기가 되자 대주주와 동감의 고감에 대한 충격을 막기 위해 증감회가 앞서 《상장회사 대주주 ·동감들이 지분 감감량을 낮추는 일부 규정을 발표했다. 상장회사 대주주주들이 증권거래소를 통해 주식거래소에 집중 경쟁 매매매매를 통해 주식 매매매매매매를 앞당겨 감할 계획이다.
또 대주주는 3개월 이내에 주식 매매매가 지분을 줄이는 만큼 상장회사 주식 총수의 1% 를 넘어서는 안 된다. 그러나 대종 거래에 대해서는 언급할 수 없다.
반면, 대종 거래는 상장회사 대주주가 감치되는 주요 방식으로, 대주주가 거래를 거쳐 대주주가 과감량을 실현할 수 있으며, 제로 감축할 수 있으며, 세수를 회피하기도 한다.
신규 감축은 상장회사 대주주 감축 투입에 나섰다.
대주주 감축은 여전히 통로를 감축한다는 규정이 어떤 의미가 있을까. 시장의 자신감을 어떻게 진작할 수 있을까?
- 관련 읽기
- 남성 지구 | 국내 남자 스타 가 가장 무섭게 입고 입는 것 은 장걸토 가 새로운 고도 를 냈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电商延伸的趋势大盘点
- 재경 사전 | 금융의 변화: P2P 는 또 활주할 수 있을까?
- 부 이야기 | 万达没把阿里放在眼里
- 기업 관리 | 브랜드 운영 관리 중 6대 보장
- 사장 인터뷰 | 张近东谈苏宁的转型升级
- 상업보전 | 전문점 가게 배치: 공간과 미학
- 성공 사례 | 고객은 잘 어울리지 않아서 어떻게 판매해야 하나요?
- 돈 벌어줄게. | 아동복 가맹점 경영은 무엇을 주의해야 한다
- 신발 속달 | 신발 펭귄'판다 '시리즈 오리지널 디자인 부츠 신발 출시
- 시장 의 풍운 이 격동 할 때 의 투자 는 반드시 심사숙고 하여 뒷걸음쳐야 한다
- 백화점'중량 모드'가 돌풍을 일으킬 수 있다.
- 만달의 키를 돌리는 것은 아마도 또 하나의 독개지경일 것이다
- 리웬 스웨터 코트 이렇게 맞춰서 분간 여신 완전 완벽
- 측측 개혁 파빙을 공략하여 중국 경제 전망을 확립하면 더욱 자신 있게 될 것이다
- 장노일 마누라 장노일관은 35 & 34; 마누라; 마누라 & 234; 마누라; 장노일 (35 & 34; 마누라; 마누라; 장노일 (35 & 34; 마누라; 마누라; 장노일)
- 운동화, 옷, 캐주얼, 바람이 제일 편해 보여요.
- 스카프는 비대 스타일링에서 벗어나 기질을 돋보이게 해 준다.
- 체크 코트 경전 은 네 옷장 을 물리칠 수 없다
- 야구 코트 너무 예뻐요. 겨울철 스타일링이 너무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