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구매 ‘ 마이크로폰 ’ 력 대 감전업체 가 미친
이곳 세계복장 신발 모자인터넷의 작은 편성은 ‘마이크 ’를 온라인 쇼핑 무궁기업의 최초 ‘감전 ’이 60만 개의 목도리를 팔았다.
알리바바 본사에서 100킬로미터 떨어진 동려횡촌진, 최초'감전'의 전통 니트 업체도 자신의 기적을 창조하고 있다. 이 기적 때문에 수십 명이 초과 근무를 하며 즐거워하고 있다.
인터넷 쇼핑'마이크로소프트'력 무한 기업 최초'감전 '광매 60만 개의 목도리
이 산으로 쌓인 목도리들은 단지 ‘ 쌍십일 ’ 의 발송량의 빙산 일각에 불과하다
절강 항주 11월 12일 뉴스 (절강 온라인 기자 유원기)는 인터넷의 세계에서 서프라이즈와 기적이 가득 차 있다. 특히'쌍십일'에서 전 세계의 시선이 아리바바바바의 거대한 전기상 항모에 몰렸다.
2분부터 10억 돌파, 38분까지 100억 돌파, 13시간까지 지난해 350억을 깨고, 결국 거래액은 571억...이 해의 ‘쌍십일 ’은 또 “ 미친 ” 과 연계를 맺는다.
알리바바 본부 100킬로미터 밖의 동려횡촌진, 최초'감전'의 전통 니트 업체도 자신의 기적을 창조하고 있다. 이 기적 때문에 수십 명이 초과 근무를 하면서 통쾌하게 즐겼다.
전통 기업 최초'감전 '
전원이 출적해서 화물을 발송하다.
항주 동여현 횡촌진 양산, 11월 10일부터 예쉬폰 창고등은 꺼지지 않았고, 24시간 인두가 모조리 움직이고 수십 명의 직원들은 말없이 수만 개의 스카프를 골라 포장, 포장, 운송, 운반차...
"열흘이 이렇게 미친 것은 정말 생각지도 못했다."11일 오후 4시 종업원 곰수란은 고개를 숙이고 스카프를 포장 주머니에 담고 기자와 이야기를 나누었다.이미 그녀가 연속 작전을 시작한 지 3일이지만 어젯밤 12시까지 바쁘게 집에 돌아왔는데, 오늘 오전 8시에 또 제시간에 기관에 보도했다.편안하게 하기 위해 그녀는 집에서 면슬리퍼를 한 켤레를 가지고 있었다.
곰수란과 달리 미공효는 특별히 사무실에서 불을 끄는 것이다.이틀간 재물, 행정, 운전사, 청소 담당 아주머니, 모두 창고에 가서 화물 배송을 돕고 전자상단 일을 도왔다.젊은이들은 모두 작은 모터가 열렸지만 여전히 전국 각지에서 온 바이어와 인터넷에서 목도리를 구매하는 속도를 따라가지 못했다.
이 집은 천고양이 상성 홈페이지에 있는 탁의시, 중예가 올해 전자 비즈니스에 진출한 널판이다.실제로 이 온라인 상점은 8월 22일 현재 3개월도 운영되지 않았다.
온라인 상점 운영을 담당하는 레즈치전자상무유한회사 양매니저는 기자에게 처음으로 인터넷 쇼핑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지 못했기 때문에 입소문과 마케팅 활동으로 판매가를 끌어들일 수밖에 없었지만 의외로 ‘쌍십 ’이 시작되자마자 주문 수가 올랐으니, 모두 빨리 발송을 도왔다.
"우리는 막 가게를 열었는데, 1만 원 정도 될 것으로 예상했는데 반나절이면 2만 원 더 들어오고, 계속 늘고 있다"고 말했다.하루의 광기를 거쳐 탁의시 최종 거래량은 3만 명을 돌파했다.
인터넷 쇼핑'마이크로소프트'력 무한 기업 최초'감전 '광매 60만 개의 목도리
노동자는 가능한 한 더 많은 소포를 차 안에 넣었다
전자 상거래의 미세한 힘은 끝이 없다
하루에 60만 개의 목도리를 마케팅하다
올해를 맞이하기 위해서.쌍십일중예쉬폰은 두 달 전부터 물품을 준비하기 시작했고, 자기 집 고양이의 장사를 잘 하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나머지 합작업체를 위해 공급 지원을 했다.
전통적인 니트 기업으로서 중예경방에서 가장 주요한 경영 모델은 일부 의류 기업을 위해 물건을 공급하는 것이며 천고양이 최대 목도리 판매가인 조안이 그들의 고객 중 하나다.
인터넷 쇼핑'마이크로소프트'력 무한 기업 최초'감전 '광매 60만 개의 목도리
공장은 서둘러 임금을 재촉한다
"11일 새벽 1시가 넘었는데, 전화 한 통 받았어요. 한도의사 시장매니저가 전화했는데 목도리가 다 팔렸다고 해서 빨리 재고해 달라고 했어요."양 사장은 감개무량할 뿐만 아니라 전자 상무는 정말 ‘ 마이크 ’ 력이 무궁하여 창고 전체가 텅 비워도 모자라 공장을 재촉하고 일을 재촉하는 수밖에 없다.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전체 ‘쌍십일 ’ 기간 중 예쉬폰은 모두 각 대매가들 (자영 천고양이점 포함)에 60만 개의 목도리를 제공한다.
20여 년 역사를 갖춘 전통 니트 기업으로서 중예는 올해 ‘쌍십일 ’에서 기업의 발전 방향을 보았다.오세해 사장은 기자에게 전자상거래가 지금의 추세이며 기업에 자신의 브랜드를 열어 ‘지름길 ’을 찾아냈다. 미래는 다른 브랜드에 스카프를 공급하고 자신의 디자인을 팔아 자신의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횡촌에서 중예방용 같은 시수전자 상거래"니트 기업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횡촌의 전통적인 모니트산업벨트가 알리바바 중국 산업벨트에 순조롭게 입주하면서 이'중국 니트 명진'은 전형 업그레이드된 도로에서 더욱 넓은 발전공간을 맞이한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전국 의류 제작공'대비무 '팥 계관을 따다
- 업종 종합 서술 | 무석: 겨울옷 바람잡이 시장에 가면 할인
- 무역 정보 | 유럽연합 반덤핑'일몰 재심'이 실질적인 단계인'오강 '대표 절기기업 서면 답변
- 시장 시세 | 사설: 강력한 조치를 취해 경제 성장을 유지하다
- 시장 시세 | 민대 가 손잡고 나노 복장 연구 개발 센터 를 만들다
- 전시회 뉴스 | 하문 개최 전시회 최고 50만 위안 의 보조 를 받을 수 있다
- 직원 | 증가세 개혁 천주 구두 기업 의 수익 이 꽤 많다
- 직원 | 국무원 10조치 확대 내수 확대 `한겨울 ` 샘 사업자 신념 증가
- 시장 시세 | 전국 의류 표탁위원회 는 연회 에 천주 에서 거행된다
- 직원 | 전문가 학자 는 계획 을 바쳐 돌사자 의 발전 을 종론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