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관찰] 본토복 기업: 자주 창업의 회색 경고 선택

2011/5/18 9:23:00 44

자주 창업 기업가

상대적으로 상규모 의류 기업 중소기업가 압력이 더 크다


이번 조사에 앞서 본토의류 기업가의 사회적 책임감, 전략적 지혜, 경영 능력에 대한 탐구도 많았다.의류 기업의 기업인들에게 심신 건강이 쌓여 있다는 생각은 드물다. 이런 문제들은 대부분 기업가 생활에서 생활하는 각종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욕망의 고민


많은 기업인들이 자신의 압력에 관한 문제를 이야기하고 있다.


한 기업이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과 유효시장이 생기면 기업의 규모를 더 크게 하는 것이 아니냐는 얘기다.현재를 유지하는 것도 문제없지만, 발전해야 할 것은 시장경쟁환경, 인재 부족의 문제, 자본지원 등 문제의 영향을 받게 될 것이다.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기업가가 어떻게 선택할지 어려움을 겪고 나서지 못하는 것이다.항주 인상 주식 유한회사 회장이 비취검에 맞서 말했다.


보도에 의하면, 조사에서 보면, 더 많은 규모가 있다.기업가직장에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현 단계에서 한 두 문제만 고려해 자본 문제를 해결할 때, 그들은 자본문제를 가장 중요한 문제로 해결하고, 인재 병목에 닿을 때 인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다.


중소규모 기업은 특히 자주창업의 디자이너 기업들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완화법을 찾기 어렵다.일부 유명기업과 창업업체 사이의 기업인들에게 더 많은 문제는 이들의 어떤 길을 택하는가에 있다.즉 그들이 도대체 무엇을 원하는지다.


현대인들이 말한'무엇이 필요한가'는 옛날 사람들이 말한'무슨 욕심'이다.


기업가들의 욕과 그들의 모자란 상황에서 무한한 스트레스가 되어 건강에 대한 은근한 위험을 초래했다.


"20000명이 되는 기업이 아니라 2000명이 되는 기업이 아닌 200명 밖에 안 될 것 같아요."심정이 얽힌 한 기업가가 인터뷰에서 기자에게 자신이 직면한 외부 압력이 존재하는 것 같지만, 확대 확대를 선택하지 않으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하지만'욕망'이 존재하기 때문에 기업 규모를 발전시키려는 생각들이 생기고 있다.


‘발전을 경리 ’로 삼지 않는 기업가, 스트레스를 멀리하는 것은 아니다.


시장경쟁의 잔혹성 때문에 욕심이 없어도 더 많은 스트레스를 짊어지게 된다.그래서 기업가가 될 때 스트레스를 받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폐결은 쓸모 없는 것이고, 지면에 스트레스는 기업가의 성취보다 더 중요하다.베이징 박타오 설계 작업실 관계자가 기자에게 말했다.


가련한 창업자


상규모 기업인들은 모두 정치 활동에서 자신의 귀속감을 찾아내면 창업자가 필요로 하는 개인 모임처럼 보인다.다만 더 많은 중소형 기업가들이 정치 활동의 기회와 플랫폼이 없다.창업자들은 종종 개인 모임의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털어놓는다.


보도에 의하면 기자가 취재한 의류 브랜드전자 상거래술 마시는 것이 누설의 방법이라는 의미도 있다.이것은 상대적으로 진실하다.기자의 친구들 중에는 창업자가 매주 술을 마신다. 기자는 공소 대상이다.


그들은 술을 마시면 위병의 환자가 되므로 양생할 방법이 없다.해왕금준을 먹지 않는 작은 업주들은 한 명의 고용원의 퇴직에 30분 정도 검토할 것이다.그들은 심지어 더 이상 독서와 공부도 하지 않는다.


“두통고용원 문제, 나는 고용원을 많이 채용할 자금이 없고, 제한된 인원수는 팀발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우리는 곤란하다.”전기상 소진 씨는 기자에게 “ 당신들의 모든 압력 옵션은 내가 다 채웠습니다. 이것은 제 기업팀의 작은 이유이기 때문입니다.이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출로가 어디인지 모르겠다."


많은 기업가의 건강 문제는 창업할 때 생긴 것이다.기업에서는 일정 규모의 플랫폼 이후 기업가는 이런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한 의류 공장 공장장은 “나는 창업 초기에 심한 위병, 신장염을 앓고 나중에는 고혈압과 지방간 ”이라고 기자에게 말했다.


"자금 문제를 해결하고 나서 모든 문제를 해결한 게 아니라, 만약 뒤처져 있는 사람을 찾지 못하면, 자금이 생기면 소용이 없다. 더 큰 빚을 짊어지게 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과연 어떤 기업이 나로서는 시종 관건이다.한 2009년부터 창업하기 시작했어요.의류 기업사장이 기자에게 알리다.


첫 방직망 보도에 따르면 인터뷰에서 한 베이징의 의류 업체 사장이 기자에게 “나는 신광천지에 가서 밥을 먹고 점심을 먹는 것을 보고 점심에 점심을 먹으면서 점심을 먹으면서 교류를 하면서 가장단하다고 말했다.창업하기 전에 나는 정상적인 출근을 하고 싶지 않지만, 지금 나는 정상 출근을 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부러워하는지.적어도 그들은 자신의 생활을 잘 안배할 수 있다.


건강 문제


때로는 자신의 신경을 늦추고 자신의 몸을 풀어 일을 하는 일부가 된다.잠자는 것은 보통 사람처럼 심신이 강압하는 기업가의 필수적인 생활방식이다.


많은 기업인들은 자신의 건강 문제는 개인의 프라이버시이며 조사에 따라 드러나지 않는다고 밝혔다.설문지를 작성하고 싶은 기업인들은 보통 식사 시간 문제로 건강에 대해 다중 문제가 발생한다.이전에 앓던 질병은 이번 조사에서 설문 선택에 기입하지 않았다.


예를 들어 한 기업가가 폐부 문제가 있었지만, 그 옵션에서 위병만 쓰였다.


이들은 더 많은 규모형 기업가들에게 휴식 요양의 방법으로 자신의 신체건강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보도에 따르면 외부 사물이 많아서 심리 건강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다.


“나는 가끔 전화를 받을 수 없다. 마음이 혼란스러워서 혼자 있을 수밖에 없다.”광둥 씨가 남장을 하는 기업가가 기자에게 알리다.


"나의 아내는 나의 장부를 관리하는 것이 매우 엄격해서 나의 모든 일을 그녀를 위해서인 것 같다.그래서 나는 여자친구를 찾는 반역으로 복수했다.복수라고 하는 건 나도 내 여자친구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하지만 이 캐릭터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나는 더욱 균형을 잃을 것이다."한 부부가 창업하고, 아내는 기업 회계 사장이 기자에게 말했다.


더 많은 기업인들이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일란에서 ‘ 고정되지 않는 것 ’ 을 선택하고 있기 때문이다.


"밥 먹을 시간도 없다!" 4년 창업한 호문 여장 사장이 기자에게 "회사 화이트칼라 처럼 헬스카드를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page ubreak}


무엇보다 더 많은 여성 기업인들이 건강에 대한 직접적인 대답을 하기 싫다는 점이다.더 많은 여성 기업가들의 건강 문제는 남자 기업가와 비슷한 통병이 나타난다.이 병들은 직접 그들의 건강을 위협한다.건강에 대한 대답을 하기 싫은 여성 기업가, 자궁 근양을 앓는 문제가 많다.이 내용은 집단 조사에 따라 보충 계산한 것이다.

  • 관련 읽기

방직 의류 브랜드 전략 고봉 포럼 이 항주 에서 거행 하다

즉시 뉴스
|
2011/5/16 13:43:00
45

남자 Pk 단매망 첫 사건: 삼나무'프랑스 수탉 '제보

즉시 뉴스
|
2011/5/16 8:49:00
58

深信服携波司登共商服装行业信息化建设

즉시 뉴스
|
2011/5/16 8:37:00
57

의상 고급 정제: 피라미드 제의술

즉시 뉴스
|
2011/5/14 9:35:00
106

감숙 천축 신용 연사 폭발 사건 학과 가 직공 의 보복 방화

즉시 뉴스
|
2011/5/13 13:47:00
60
다음 문장을 읽다

여자 백화점'가게'운영 & Nbsp, 패션 개성 개념관 만들기

'내륙 첫 전선으로 남자 영업원 백화점'으로 여성상품만 파는 신세계여자백화점은 지난해 5월 개업한 이후 광범위한 관심을 받고 있다.그러나 1년 동안 예상했던 인기는 없었고, 최근 전면 전환이 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