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정책이 수입 편의화를 촉진시키다
촉진구 정책은 주로 수입을 촉진시키는 편의화, 주로 첨단 기술 제품, 에너지 절약 제품, 주민 소비품 및 농산물 수입 분야를 포함한다.
5월 5일 제109회 광교회 폐막뉴스 브리핑에서 상무부
대외 무역
문중량 사부 장관은 수부 위원회가 수입 촉진 추진 관련 정책을 7월 전에 출범할 전망이다.
상무부 대외무역사가 주최하는 전국 수입 사업회의는 본래 3월 말에 열릴 예정이었는데, 나중에 다시 미뤄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회의는 전국 각 지방비즈니스 주관 부문을 향하여 수입 관련 정책을 촉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수출, 수입 확장, 흑자 감소 ’ 는 이미 대외 무역 발전의 125의 총체적 기획으로 확정되었으며, 중국 대외 무역 정책은 실질적 전환이 발생하고, 점차 ‘ 상 출구 ’ 를 포기하고 수입에 더욱 격려하고 있다.
흑자를 줄이다.
비즈니스부 뉴스 대변인은 《재경국가 주간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수입을 확대하는 것은 이미 정해진 정책 목표이며, 목적은 거시경제의 총체적 균형을 보장하고 있으며, 특히 무역 수출입의 균형, 입력성 인플레이션은 확대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수입
정책의
야오견은 또 입 정책을 촉진시키는 것은 주로 수입을 촉진시키는 편의화를 구현하고, 주로 첨단 기술 제품, 에너지 절약 제품, 주민 소비품 및 농산물 수입 분야를 포함한다고 밝혔다.
흑자 감소로 대외무역 마찰을 줄이는 것은 정부가 수입을 확대하는 중요한 원인이다.
흑자 압력은 2007년 중국 대외무역흑자가 2622억 달러로 전년 대비 47.7% 증가해 세계 1위에 올랐다.
대외 무역 흑자 의 급속 한 증가 로 중국 과 유럽연합 · 미국 등 주요 주요한 증가 를 증가시켰다
무역
파트너의 무역 마찰.
2007년 중국은 수출 방식을 통해 무역흑자를 줄여 많은 업계의 수출 퇴세율을 낮추기를 기대하고 있지만, 이 정책은 많은 노동밀집형 수출업체들로 하여금 무게를 가릴 수 없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수출을 압박하는 또 다른 정책의 의도는 조정과 최적화 무역구조를 기대하며 전형 업그레이드를 촉진시키는 것이다.
그러나 중국의 수출부처가 대량의 취업을 제공해 구조전환형 업그레이드도 완만하고 정책도 마우스 투취기, 특히 금융위기 기간에 출현한 기업들이 도산하고 폐쇄된 실업이 수출 정책을 더욱 신중하게 하고 있다.
‘ 수출 ’ 정책은 중국의 매크로 늘 주춤거리고 있는 생생한 샘플이기도 하고, 중국과 같은 인구 대국을 이해하고, 거시정책 제정자는 결정을 할 때 왜 전국의식을 강조하는 사례를 강조하는가?
수입 원칙의 변명
관세를 낮추는 것은 수입의 중요한 수단이 되었다.
진덕명 비즈니스부 장관은 2010년 중국 최부선진국에서 수입한 제품에 대해 47% 의 관세 감소, 앞으로 3년 동안 중국은 이들 나라에 수출한 95% 의 제품에 대해 영관세를 취했다.
현재 중국 전체 수입 관세 수준은 9.8% 이다.
올해 초부터 면화, 팜오일, 설탕, 옥수수, 콩, 기름 등 농산물 수입 관세 인하로 이어지고 있다.
비즈니스부에 접근한 한 한 관계자는 면화의 수입 관세는 1% 로 원래 높지 않아 국내 방직 의류 기업의 원가를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우려를 표시하는 사람도 있다.
중국의 현재 농산물의 평균 관세는 15.2% 로 개발도상국 중 가장 낮은 것이며, 관세는 중국 농업에 큰 손해를 끼칠 수 있다.
중국 사회과학원 세계경제와 정치연구소 연구원 송홍은 중국 수입관세 구조가 불합리하고 중국의 약세산업이 대두, 수입관세는 낮기 때문에 대량 수입을 들여 대두산업에 대한 관세는 보호작용을 하지 않고 있다. 반면 중국의 기계설비 및 운송설비, 뚜렷한 우세 산업으로 수입세율은 39%에 이른다.
{page ubreak}
"관세는 우리의 우세산업을 보호하는 것 같다. 약세산업이 아니라."
송홍설.
송홍 연구는 중국 이전의 수입 정책이 국내 산업의 원자재 공급을 보장할 수 있을지 여부, 국내 산업의 충격 여부, 기술진보를 촉진할 수 있을지 여부를 발견했다.
이 세 원칙은 국제자원의 최우수 설정과 소비자의 복지 수준을 향상시킬 것인지를 고려하지 않는다.
자원성 제품, 농축 제품과 종이 제품 수입을 앞두고 수입 정책이 신중하기 때문이다.
정책은 대종원자재와 고기술 제품의 수입을 보장할 수 있고, 이 두 종류의 제품의 수입은 시시각각 국외 가격과 정책의 제한을 받는다.
그는 미래 수입 정책의 제정이 더 중성적인 자유무역형으로 바뀌고 국민복지 차원에서 수입을 확대하는 것이 수입 정책이 특히 배려해야 할 가이드다.
플러그인:
미래 수입 정책의 제정은 생산 가이드형에서 더 중성적인 자유무역형으로 바뀌어 국민복지 차원에서 수입을 확대해야 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