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진비스, 2024 가을겨울 남성복 발표, 중국특색"사구미학"구축

2024/4/2 18:53:00 2

진비스

암막에서 강한 빛이 피어오르자 빛나는 맨투맨을 입은 모델들이 견고하고 힘찬 발걸음으로 줄지어 나왔다. 그들은 마치 성하에 있는 미래의 전사처럼 우리를 또 다른 평행한 모래언덕 세계로 끌어들였다.중국복장협회 부회장단위-진비스국제(홍콩)유한회사가 발표한 "

진비스 황강 2024 가을과 겨울 시리즈 대쇼'는 멋진 오프닝으로 장내를 진섭하며 중국 특색의 미래주의를 지닌 모래언덕 미학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들려준다.

3월 27일 20: 30, 진비스 (JEANSWEST) 와 2023년도 중국 최고의 남성복 디자이너 황강이 공동으로 출시한 2024 가을/겨울 시리즈 남성복 발표회가 베이징 751D · PARK 제1작업장에서 힘을 쏟았다.

이번 대수는"문맥승속 · 중국돈황"을 주제로 설계사 황강은 영화 ≪ 모래언덕 ≫ 에서 령감을 섭취하고 천년이 지나도 여전히 끊임없이 생장하고있는 동방미학의 보고인 대막전설 돈황문명을 결합하여 돈황원소, 모래언덕의 윤곽, 모래알무늬 및 자연색계를 교묘하게 응용하여 당대미학예술언어로시공간을 초월하여"동방의 미학"을 지닌 비유국풍의 조류 남성복을 나타내다.

이번 발표회는 [소원], [전승], [만상], [생식] 등 4대 계렬로 점진적으로 전개되였는데 실천을 취지로 표로부터 리로, 형에서 신으로, 뜻에서 운으로 점차 승화됨으로써 지속과 순환, 생생불식과 유구한 자연주의와 돈황정신을 제시하였다.특기할 만한 것은, 이번 대수는 특히 하이테크 방직 기업"블루 뷰티"와 손잡고,"비유물 + 과학기술 + 패션"의 조합권으로"불파불립"의 국조 설계 창거를 실현하였다.

모래언덕을 재구성하여 돈황을 탐구하다.

이번 시즌의 창작 주제에 대해 디자이너 황강은 교묘하게 시공간의 대화를 역사와 미래의 시야에서 상연하게 했다.그의 영감은 영화 ≪ 모래언덕 ≫ 에서 온것인데 그가 보기에 지구는 날로 메말라지고있으며 미래세계는"황사가 하늘에 가득차있을것이다."이 상황에서 각국은 세계문화유산 수호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돈황에서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막고굴 수호자들은 상고문명을 위해 최선을 다해 문화유산 보호의 동양 경험을 창조했다.종말의 경지에 처하여 돈황은 세계에 문화유산보호의"중국방안"을 제공하여 최종적으로 인류문명을 지속시킬것이다.

파멸된 말세의 폐토풍과 달리 이번 디자인은 진비스와 돈황박물관의 연명협력을 이어가며 돈황문화예술보물중의 원소를 깊이있게 추출하고 2차창작을 진행하며 황강은 중국모래언덕에서 2000여년간 지속된 돈황예술을 미래주의"사구"미학과 충돌시켜 동양미학이 당대에 더욱 독특한 매력을 꽃피우게 한다.



그는 돈황예술중의 9색사슴, 기락천, 신령서수 등 문양요소를 한층 더 깊이 파고들어 미래의 공상과학색채의 설계, 고신기술재질과 빈틈없이 융합시켰다.또한 자수, 손으로 그린 그림, 고화질 디지털 직분사를 활용하여 청량하고 빳빳한 날염 타닌 및 자카드 타닌 원단을 결합하여 전통과 현대의 충돌, 동양과 서양이 융합된 디자인 이념을 표현하여 중국의"복고 미래주의"의 새로운 스타일을 나타낸다.

무형혁신과학기술이 빛을 발하다

디자이너 황강의 입장에서 볼 때, 비유물 활성화와 문맥 계승은 줄곧 그의 창작 출발점이었다.중국글자, 중국매듭, 중국염, 중국장금, 중국향운사에서 이번에 돈황문화를 추출한 력사변천에 이르기까지 그의 설계사상은 동방미학의 내적맥락을 연장할뿐만아니라 더우기는 시대의 풍운변천에 대한 통찰과 해독에서 온것이다.

새로운 생산력이 두 회의의 열사로 되고있는 오늘날 과학기술과 류행은 전례없는 방식으로 서로 교차되고 융합되고있다.돈황원소에 더욱 많은 과학기술감을 주입하기 위하여 이번 계절의 설계는 특별히 손잡고 첨단과학기술혁신에 전념하는 방직기업 람미방직과 손잡고 항공급 온도조절재질을 패션설계에 운용하였다. 실유에어컨사, 온양항온사, 온도조절서온사로 직조한 혁신원단은 더욱 차갑고 더욱 따뜻하고 더욱 쾌적한 특성을 갖고있다. 모래언덕을 걸어도 돈황석굴을 거닐면기후 온도의 변화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황강은"과학기술"이"패션"에 추가된 것은 전통적인 의류 제조 수작 공예에 대한 존중과 재창조일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은 디자이너가 신흥 미래 생활 방식에 대한 흥미진진하다고 말했다.마치 대쇼 오프닝 모델이 입고 있는 것처럼 우주급 쌍방향 온도조절 사선, 최신 연구개발의 발광 맨투맨을 활용하여 돈황 원소와 미래주의를 결합시키고 비유 + 과학기술 + 패션의 창작 사유를 활용하여 시각적으로 과학과 예술, 이성과 감성 사이의 균형을 재현하여 미래주의 색채를 더욱 선명하게 한다.

전통을 뒤엎는 국조는 끝이 없다

이번 발표는'레저의 왕'진비스가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의 시야에 복귀하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최근 몇 년 동안 진비스는 돈황박물관과 시작한 판타지 연명 여행이든 후이저우학원과 만든'브랜드 생태권 협동 혁신 센터'든 브랜드 전환과 업그레이드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 진비스는 브랜드의'젊음, 패션화, 과학기술화'과정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번에 진비스는 황강과 손잡고 련명계렬을 출시하여 돈황문화요소를 조류연역함으로써 전통문화와 레저복조류에서 균형을 찾고 유구한 실크로드문명을 국민들의 류행표현에 융합시켜 전통문화를 위해 창작공간을 재혁신하고 새로운 국조풍격을 수출하려는 의도를 갖고있다.진비스와 황강의 견해에 의하면 동방미학의 전파는 당대의 가치와 결부하여 동방문화를 혁신하고 재창조하여 생활방식과 심미가치의 조화로운 통일을 달성해야 할뿐만아니라 개방적인 시야로 외래경험을 흡수하여 중화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기초로 하는 다원화된 류행환경을 형성해야 한다.세계 패션 발전에 대한 현대적 의미를 전달하는 태도와 표현.

이와 동시에 세계가 중국의 원생력량에 초점을 맞추고 새로운 시대의 동방미학을 전달하며 량질독창적설계로 동방류행조류의 새로운 세력을 위해 목소리를 내여 이 계기로 류행업종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형성하도록 해야 한다.

  • 관련 읽기

봄 뉴욕 패션위크에서 가장 주목받는 컬러: 국보 차홍

터뜨릴 거야.
|
2024/4/2 18:38:00
4

BAPE, 31주년 한정 캡슐 컬렉션 디자인 제품 출시

터뜨릴 거야.
|
2024/4/2 18:32:00
4

하북 륭요: 궁정 자수가 민간에 들어가"비유물"경수를 새롭게 하다

터뜨릴 거야.
|
2024/4/2 18:01:00
7

마면치마가 한복권의 정류가 되어 조현 상가의 1년 판매량이 10배가 되었다

터뜨릴 거야.
|
2024/4/2 17:58:00
135

무형혁신,"신중식"이 새로운 류행을 선도한다

터뜨릴 거야.
|
2024/4/1 23:04:00
7
다음 문장을 읽다

Skepta X PUMA 최신 연명 시리즈 설계

Skepta x PUMA 최신 연명 시리즈 노출은 영국 뮤지션 Skepta와의 최신 연명 시리즈 더 많은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