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일랜드인: 마틴 스코세스 최신 영화 상대론

2019/12/28 11:07:00 0

아일랜드인연역영화상대론

2miao

얼마 전 마틴 스코세스는'뉴욕타임스'에서 그가 영화(cinema)가 아닌 영화(cinema), 영화를 어떻게 이해하느냐에 대한 독특한 예술 형식의 존재를 설명했다.‘택시 운전사’ ‘분노의 황소’, ‘가난한 골목’ 등 수많은 영화사 고전 감독을 창작해 영화사에서 자신의 지위를 다졌다.그의 이번 언론이 일으킨 파도는 예견할 수 있는 것이며'영화가 무엇인가'에 대한 글로벌 토론이 폭발했다.

아일랜드 사람.자료도

사건의 원인은 스코세스가 영국에서 새 영화'아일랜드인'을 홍보하는 동안'제국'잡지의 인터뷰를 받아들였다.인터뷰에서 그는 마웨이 영화를 주제공원에 비유한 팬들의 불평을 받았다.노마틴은 이 시대에 가장 자격이 있는 영화 수호자이며 진정한 영화가 지식을 넓혀야 하며 시시한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 규칙에 따라 대중의 맛에 영합해야 한다고 주장했다.그는 물론 이 업계가 직면하고 있는 흉악함을 의식하고 있다.보수적인 대제공장은 이 자금을 많이 쓰는 아일랜드인에 투자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언론의 거물네플릭스 (Netflix) 가 기꺼이 판을 받는데, 영화는 마침내 완성되었다.영화의 투입 방식을 결정했다. 짧은 원정에서 개봉한 뒤'아일랜드'가 인터넷으로 날아올라 이동 끝에 관객들의 조회수를 기다리고 있다.

'아일랜드인'은 올해 뉴욕 영화제의 개막작이다.나는 다행히 첫 관객으로 뉴욕 링컨센터에서 감동적인 글로벌 개봉에 참여했다.천인홀에서 불빛이 어두워지고 스크린이 밝아질 때를 기다리며 백발이 창창한 로버트 드니라를 맞아 흥미진진하게 연기한 캐릭터의 이야기를 듣고, 조용히 앉아 편안치 않은 의자에 앉아 세 시간 20분 동안의 스크린을 경험했다.'아일랜드인'이 기대만큼 훌륭한가, 영화 자체와 이번 복제할 수 없는 영화관 여행과 함께 내 기억에 남는 곳.

스코세스는 그의 글에서 히커커크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새로운 시커크 영화마다 사건이다”고 말했다.확실히 영화는 단지 하나의 문화제품이 아니라 명시표가 된 실물뿐만 아니라, 우리는 집을 나와 극장으로 나가는 것이 더 많은 것은 일종의 체험을 얻기 위한 것이다.그러나 류매체 사이트가 유행하는 관영 채널이 되면, 우리는 영화 예술을 어떻게 볼 것인가?영화가 촉촉하게 되자 그 거대한 매력적인 스크린이 더 이상 성성해지지 않았다면, 우리는 반문할 수 있을 것이다.'아일랜드 사람'은 영화가 아니다.

스코키스는 오래되지 않은 노인이다.'아일랜드인'과 그가 과거의 블랙영화의 가장 큰 차이는 세월을 헛되이 겪은 후의 감회에 달렸다.차르스 브란트(Charles Brandt)의 비허구문학 작품'집을 벗었다며'(I Heard You Paint Houses), 데니로 역의 주역인 프랭크 히란드 힐랜드가 노조 지도자 지미 호법(파시노)과 저조한 깡패 블로(Jo·Pard Pard Paint Houses)의 존재는 어떤 윤리·도의의 경계를 의미한다.전쟁터에서 돌아온 이 노병은 인생의 중반에 다른 투쟁에 가입하여 죽음은 그의 일생을 회피할 수 없는 키워드가 되었다.힐란은 조폭의 난투에서 목숨을 잃지 않았고, 암해호법으로 법적 징계를 받은 것도 없다.과거가 아무리 파도가 치솟고 늙어도 외로움은 스스로 찾아갈 수 없는 곳이라 자연사가 오히려 불행해 보인다.‘아일랜드인’에서는 지나친 피비린내가 존재하지 않고 중요한 인물들의 퇴장에도 아무런 파란도 없다.

이번 스코세스는 돈을 태우는 영화 신기술을 사용했다. CG 를 통해 캐릭터'귀로환동'을 돕는다.인간부터 중년까지 의기투합해 노년으로 접어든 쓸쓸함이 느려지고, 늙은 배우들의 이번 도전은 80세의 몸으로 세월의 흔적을 연기하는 것이다.그러나 특효로 주름을 잡은 얼굴은 다소 괴이하다. 결국 우리는 스코세스의 영화를 통해 데니로와 조페시가 스크린에서 자연스럽게 늙어가는 과정을 보여줬고, 기술은 대체로 그들의 얼굴의 회춘을 받을 수밖에 없었고, 인간의 나이감은 모습만으로 결정된 것이 아니다.

다시 인터넷으로 ‘아일랜드인’을 열었다. 스크린은 컴퓨터 스크린으로 축소돼 정교한 시대 조경, 고구 촬영과 음성 디자인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로버트 드니로, 조르네로, 페시노의 3대 중량급 스틸레의 스틸 스틸 스틸러의 충격감을 꺾었다.어쨌든 나는 자유자재로 ‘아일랜드인’의 진도 를 끌 수 있을 때 복잡한 정서에 안타까운 마음에도 궁금증이 있다. 왜냐하면 영화가 구름 위에 있었고 촉촉이 닿을 수도 있고, 변화는 미지의 발전과 전행에 있다.

노쇠함은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이고, 팬들은 낡고 정겹다.노마틴과 그의 세 명의 레전드 배우가 함께 조폭의 만가를 창작해 고조적인 자아 경의를 표했다.세월이 용서하지 않는 것은 진리이다.'아일랜드인'극에서 희한했던 휘황이 끝날 것이라는 것 같다. 구시대는 다시 돌아오지 않았고, 적도 이미 퇴장하여, 빛깔이 창량함을 면하기 어렵다.

 

  • 관련 읽기

Klevis Koco:믹스공간을 위한 취미 마법사

전문가 시평
|
2019/12/28 11:07:00
0

중자, 외자 중고단 호텔 경영'공수도'

전문가 시평
|
2019/12/28 11:07:00
0

침몰: 중고단 호텔'금파기'신규 경로

전문가 시평
|
2019/12/28 11:07:00
0

2019 토지시장 쟁점: 과출률이 13.5%로 낮아졌나요?

전문가 시평
|
2019/12/28 11:07:00
0

2019년 신방 판매나 16조 재혁신 고방기업 통합

전문가 시평
|
2019/12/28 11:07: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지도를 제시한 문명사 면상

평면지도든 기능이 강한 인터넷 지도든 우리 생활에서 무성함의 작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존재를 소홀히 한다.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