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통표 수입 이 지속적 으로 안정 을 추구해야 어려움 을 돌파할 수 있다
앞서 원통 택배는 2019년 10월 택배업무의 주요 경영 자료 공지를 발표했다. 2019년 10월 택배제품 수입은 24.02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16.04% 증가했다. 업무완료량은 8억61억61표로 전년 동기대비 36.94% 증가했다. 택배상품의 단표수입은 2.79원으로 전년 대비 15.26% 하락했다.
반면 원통 택배 9월 택배 제품 수입은 22억 1600만 원, 업무 완료량 8.11억 표, 택배 제품 단표 수입은 2.73원이다.대조적으로 통속배송은 10월 택배수입과 업무량 면에서 뚜렷하게 늘어난 반면, 단표 수입에 비해 뚜렷한 기색이 없으므로 개선할 필요가 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올해 들어 택배업계 가격전 영향으로 원통 택배표 수입이 지속적으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2019년 1~7월 원통표 수입은 이미 3.44원에서 2.81원으로, 전체 폭이 18.31%에 달했다.동기 대비 1월 동기대비 8.99% 하락을 제외하고는 다른 달 동기 대비 10% 이상 하락한 반면 10월의 1표 수입이 그 퇴세를 이어가고 있다.
원통 택배표 수입이 지속적으로 떨어지면서 이익 상황은 반드시 압박되며, 그간 악순환에 빠질 수밖에 없다.조만간 원통 택배는 일련의 풍파를 겪으며 원통 운영 상황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안정성, 원통은 저가 난국을 돌파하고 싶다면 먼저 해야 할 것은 안정적인 것이다.
올해 10월 원통 택배기 소속의 고단 자영 택배 브랜드'약속다'대량의 직원이 직장을 옮기고 보저 임금, 소득 하락으로 일부 직원들이 본부 위권으로 향했다.
자료에 따르면 ‘약속다’는 원통 택배 참여 투자에 참여한 원석 공급 체인 관리 유한회사가 운영하는 독립 브랜드, 공격객 단가 높은 중고단 택배 시장을 공격하는 데, 주로 비즈니스 클라이언트 고객, 전체인 서비스를 제공한다.홈페이지 데이터는 2018년 10월 브랜드가 발표한 이래 ‘약속달’ 특급은 92개 도시에 700여 개 직영 관리를 설립한 영업부다.
데이터로 보면 ‘ 약속달 ’ 의 발전 추세가 괜찮은 것 같다.하지만 실제 효과적으로 보면 ‘약속달’ 일부 ‘운임 높은 시효차’, ‘잘못된 주소 배달’의 문제로 항소한 ‘약속달’의 한층 더 늘린 음영을 확장해 ‘약속달’ 직원들의 위권 파문을 묻기도 했다.
‘ 공약 ’ 의 주공 중 고단 택배 분야, 낙찰은 자연히 순풍이다. 하지만 업계 경쟁은 날로 열화되고 있다. ‘ 승낙타 ’ 는 한 가지로 하기 쉽지는 않다.‘ 승낙타 ’ 가 중고단 택배 분야에 살해되려면 고부가가치 택배 업무를 내려야 할 때, 그 전에 순풍이라는 대산이 발견된 뒤 경동 택배, 채소새, 소녕물류 등 많은 상대가 포위돼 있다.
원통에 대해 A 망은 주영업무이자 주요 이윤 원원이며, 발력 높은 시장에 위치한 B 망은 지속적으로 투입해야 한다.‘약속다’ 직원들의 위권 파문을 보면 원통은 양자 간의 갈등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한 것 같다.원통은 양쪽으로 나란히 하고 싶다면 A, B 망 업무가 동시에 열려 있는 것 같아 내부 난동을 일으켰다.동요로 경영 상황을 개선하는 것은 자연히 말할 수 없다.
‘약속달’ 파문이 아직 가라앉지 않았을 때, 원통 택배가 승인한 가치 70만 위안의 그림이 파손된 사건으로 원통의 여론에 휩싸였다.청두시민 등여사는 최근 유명 화가의 그림들을 북경 택배에서 성도까지 보내는데, 택배를 받은 후 포장된 PU 관이 두 동강이 중단되었고, 그 중 한 부분의 국화는 이미 변형되었고, 왼쪽쪽쪽은 한 덩어리도 없고, 중간에 두 개의 구멍이 있어 복구할 수 없었다.등여사의 소개에 따르면 이 그림은 6척이나 되어 시중에 70만 위안을 팔 것이다.
70만 위안의 그림이 원통송송송에 전달되지만 손상된 것은 복구할 수 없다. 어느 부분에도 문제가 발생한 결과는 받아들일 수 없다.원통회사가 손해배상하는 일은 작고, 입소문과 이미지가 손상되어 사용자는 다른 회사로 옮기지 않을 것을 보증하기 어렵다.원통 배달 서비스가 안정을 구하는 것은 첫번째로 중요한 것이고, 시효성은 물론 서비스 품질이 불안정하고, 모든 것은 공담이다.
현재 택배 물류 업계의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고 있으며, 단지 가격전 (가격) 만으로 시장 점유율 운영 공간은 이미 얼마 남지 않았다.각 주요 기업들은 잇달아 새로운 업무를 시험해 핵심 업무를 지키는 데, 다원화, 종합 서비스상 전환형이 업계 내 공감이 되고 있다.
신통은 지난 9월 신통택배에 신고해 베이징 마이크로몽 창과 네트워크기술 유한회사, 중국 은태투자유한회사 등 공동으로 신랑인수보험주식회사(잠정명)를 설립하겠다고 공고했다.공고에 따르면 신랑인수는 발기 방식으로 설립되고 등록자본은 15억위안이고, 그 중 신통택배는 저유한 자금으로 1억8억위안으로 출자해 신랑인수 총주식의 12%를 차지한다.
반면 올해 10월 순풍동성 급송 브랜드가 공식 발표해 즉시물류 시장을 배치했다.순풍재보에 따르면 지난 3년 동안 순풍동도시의 급송년 복합성장률은 100퍼센트를 넘어 2019년 상반기 순풍동성분판의 영수폭이 129.31% 에 달했다.공식 자료에 따르면 순봉이 도시에서 급송한 협력 파트너는 맥도날드, 필승객, 서행커피, 희차, 포장 창고 등을 포함해 서비스가 10만 명의 중소상가와 2000만 명의 개인 사용자를 넘는다.
동행들의 움직임으로 볼 때 원통 택배 진출 중 고단 택배 분야는 본질적이지만 원통은 고위 시장의 철에 들어가면 스스로 딱딱하고 지속적인 영수 원천이 없기 때문에 원통의 발뒤꿈치가 의심된다.원통히 현재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안정을 구하고 경쟁력을 높여야 출구가 있다.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2019년 1~9월 화섬유 업계 운영 분석과 예측
- 임신 아동 | 빈주 우체국 시점 출시'택배 급속호'APPP파가 20%
- 겉감 | 연말이 다가오니, 2019가 다가오는데, 방직업계 발전은 도대체 어떤가?
- 겉감 | 방직업을 중진시키기 위해, 니앙은행은 나이지리아 방직업에 개입한다.
- 겉감 | 다가간섭 국가급 공업설계센터가 복핵을 통과하다
- 겉감 | 중국 방직 의류 교육학회 제7회 회원 대표대회가 서안에서 개최되다
- 겉감 | 제 13회 전국 방직 의류 표준과 품질 관리 포럼 앞
- 유행화 | Jordan 새 신발형 Aerospace 720정식으로 선보여 기능이 가득하다
- 임신 아동 | 미단은 채소를 사서 화남 시장 선전 9개 서비스소에 진입하였다
- 임신 아동 | 중국 출판 협회에서 해적판 침해 행위를 엄하게 조인하여 협의하다.
- 소녕과 이리의 합작 구축 에 더 많은 합작 관계 를 심도 있게 구축하다
- ‘ 상자 마리 ’ 의 신업 상태 가 오르골 말 을 왜 ‘ 갑자기 작아 ’
- 경동 서뢰: 경동 전 3분기 기술 투입 130억 원 이상
- 글로벌 실업의 새로운 발걸음: 소미다 지분 미얀마 예니 공장 개업
- 신상 팥털 유연지수가 일반 속옷 3급!
- 아디다스와 Steella Mccartney 무지개 신발이 곧 올라갈 것이다
- [면 방직 형세] 10월 생산판매 전체적 편약 재고 압력 지속
- 지난 3 계절 야외 용품 업계 지속 저조 삼부 야외 목고고적 영수 정리 치락
- 나이키 아디다스 뒤에 태어난 세 번째 스포츠 브랜드
- 캐나다 중국산 아동 재킷 소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