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방직공업연합회 지적재산권 연맹 설립 방직의 질적 발전에 ‘ 가속기 ’ 가 있다
3월 11일 ~12일 중국 방직연합회 지적재산권 연맹 설립 대회 준비 및 방직과학기술 창신 좌담회, 중국 방직공업연합회 지적재산권 연맹 가동 행사가 상해에서 열렸다.
중방연련의 제창과 지지에 따르면 상하이 방직과학연구원 유한회사가 발기하고 합방직 관련 대학, 과학연구원, 기업 등 공동으로 중국 방직공업연합회 지적재산권 연맹을 설립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맹 회원은 면방직 ·모방직 ·마방직 ·실크 ·날염 ·가용 방직 ·산업용 방직 ·의류 ·화학섬유 ·방직 ·방직 등 방직 산업 사슬 중 하류 업체 ·표준화 ·과학연구원 ·관련 서비스 기관 등 사업기관 및 회사 단체 조직은 전 산업체인 자원을 정합 하기 위해 글로벌 영향력을 지닌 중국 방직 지식 생산권 조직을 건설했다.
이릉신 중국 방직공업연합회 부회장, 중국 공정원 원사 저비상, 손진량, 장사성, 유건용, 중방방 부사무총장, 과학기술발전부 주임 팽연리, 중방방방공과학기술발전부 부주임, 방직공공업과학기술발전센터 주임 장혜금 및 기업, 대학, 과학연구원 대표의 120여 명이 회의에 참석했다.
회의는 중방련 과학기술 발전부 부주임 왕옥평이 주관한다.
회의심의는 연맹 장정을 통과하여 1차 연맹 이사장 상해 방직과학연구원 유한회사를 선출했다. 선거에서는 제1차 부이사장 단위로, 업계 내 중국 방직공업연합회 과학기술발전부 등 20개 부서가 당선돼 이사 단위, 76개 이사 부서가 당선됐다. 중국 방직 공업연합회 과학기술개발부 과학기술 창의처장 펑리 당선 연맹 사무총장.
한편, 중국 공정원 원사 주임, 손진량, 장사성, 유건용, 과학연구원 등 25명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연맹 전문가 위원회, 이릉신 전문가위원회 주임, 팽연리 부주임을 맡았다.
펑연리는 회의에서 업계에서 과학 기술 혁신 작업의 구체적인 상황을 소개하고, 중방련 과학 기술 개발부 과학기술 계획처, 과학기술 혁신처, 기술 보급처, 표준 처소에서 맡은 업무 내용을 소개했다.
과학 기술부는 ‘ 방직 산업의 중점 실험실 ’ ‘ 방직 기술 혁신 센터 ’ 등 혁신 체계와 능력 건설 분야를 둘러싼 중점 분야와 업계의 발전 수요를 근거 단위와 긴밀히 협력해 시리즈 ‘과학기술 혁신 교류회 ’, 핵심 기술 및 핵심 성과보급회, 인터넷 홍보력 확대, 전국 방직 복합 인력 육성공사 고급 양성반 협력 등 활동에 협조하며, 핵심 실험실, 기술 창의력 향상, 창의력 향상, 창의력 향상, 성과전환화
이릉신 연맹은 지적재산권 혁신 교류 플랫폼을 세우기 위해 지식재산권 창출 및 운용, 지적재산권 창출 및 산업의 깊이 융합을 촉진시켜 우리나라 방직업계의 자주 창의력과 핵심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상하이 방직 과학연구원 유한회사 부원장 장덕량 지식재산권 업무는 이미 갈수록 우리 나라의 고품질 발전의 내적 요구로, 더욱 현 단계의 방직 과학 기술 혁신 작업의 중중량, 연맹의 설립은 업계 지식재산권 보호에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동화대 부원장 왕화평은 섬유 신소재 발전 추세와 특허분석'을 전문적으로 강연했다. 무한방직대 서위림 교수는 국내 방적업계 특허분석과 기술 발전 추세를 분석했다.
주상샹은 전 세계 각 업계의 발전 차원에서 현재 지적 재산권 신청 수가 날로 증가하고, 방직 연맹 플랫폼의 경우 특허 소유자와 사용자의 관계를 조화시켜 새로운 주체와 시장이 긴밀하게 결합해 지식재산권 및 산업의 깊이를 촉진시킬 수 있다.
손진량은 연맹의 성립에 대해 특허에 대한 분석을 통해 업계 발전의 추세를 얻으며 기술을 뒷받침으로써 산업과학기술의 발전을 촉진시켜 업종의 양호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장즈성은 연맹의 설립은 획기적인 조치로, 업계는 지식재산권을 추구하는 양에서 품질을 추구하는 변화에서 지식재산권의 보호와 발굴, 산업화, 산업화에 더욱 중요하다고 말했다.
특허 부족에 대한 분석은 과학연구기구가 국가 수요에 필요한 특허기술과 제품을 우선 개발해 우리나라는 방직 대국에서 방직 강국으로 전환하도록 추진할 수 있다.
유건용 연맹은 연맹이 공동발전의 플랫폼이 되기를 기대했다. 원시적 혁신을 더욱 강화하고 방직산업의 과학 기술 진보를 추진하고, 연맹은 지식재산권 응용 보호 분위기를 조성하는 플랫폼이 되기를 기대했다. 연맹은 지적재산권 돌파 중 경의 발전플랫폼에서 성과를 높여 자원공유를 강화하고 방직 업계의 발전을 이끌어 나갈 것을 기대한다.
- 관련 읽기
- 거리 촬영 유행 | 오버 스웨터와 상반신을 매치하여 스트리밍을 연출하다
- 보물을 배합하다 | 두꺼운 외투 +치마 +스타킹 빨리 안 신어
- 창업판 | 단기 시장 은 여전히 위험 자금 을 위주로 유출한다
- 주식 학당 | A 주는 2016년 첫 쇼의 극한 한정으로 전 세계를 뒤흔들었다.
- 금융재테크 | 은행 재테크 제품 의 구도 는 달러 재테크 매장 투자 기회를 예측하기 어렵다
- 재경 요문 | 융단 메커니즘의 출시로 A 주식 시장이 점점 안정되고 있다
- 채널 관리 | 브랜드 기업: 루트 최적화 및 변혁 향상 효과
- 표준 품질 | 중국의 도전과 이 시대의 도전: 가짜 상품
- 브랜드 건설 | 스포츠 브랜드 디카노는 재화희와 우려가 주목받고 있다.
- 스타 옷장 | 김태연 현의 키와 키 작은 여자 배우세요.
- 13회 전국인민대 2차 회의가 베이징에서 폐막하고 새 시대의 봄에는 새로운 희망이 일고 있다
- 감세는 각별히 유리하고 강소방직 기업이 방직 대성 의 혜택을 많이 받는다
- 새 시대 의 새로운 장 으로 삼다
- Zara 가 안 좋아요. H &M 이 더 안 좋아요. H &M 주가 하락이에요.
- 한국 수입 침향 오일 마스크팩 경염 광주 미보 당신 은 비보통의 배려 를 체험 할 것 이다
- 315 포옹 은 서산 섬 을 도보 하고 화산 도 를 휴대 66 개 의 공급 업체 의 과자 등불 이 꿈 을 타고 동행 하다
- 중국 디자이너 바이올린 파리 아동복 주최 영향력 디자이너 대상
- 동방 미학 응집주의 힘 —1회 주장 수상 패션쇼
- 심양 비즈니스국: 경상 전기 산업과 생태 체계 를 건전 할 것이다
- 전망 추세 ‘지 ’장 미래 ‘2019 방직 미래전 ’에 매장된 미래 신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