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경동왕홍 공강 심천 생방송 쇼 헤헤 속옷 뒤집기!

2018/4/22 2:25:00 254

경동선전 속옷 전시회왕홍

4월 21일

속옷 슈퍼 품목일

‘ 경동 전기상 플랫폼 온라인에 선; 이와 함께 심천시 속옷 업계 협회는 경동플랫폼과 함께 출시된 것이다

왕홍 생방송 활동

2018 1313일 SIUF 중국 (선전) 국제 브랜드 속옷 전시관 내화에 나섰다.

이번 생중계 활동은 경동생중계, 덜덜덜, 생방송 등 히트 플랫폼을 동시에 진행해 선 상위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 경동선 속옷 슈퍼 품목일

이번 생방송 활동은 백만 뷰티급 메인 방송으로 현장 안내원, 온라인과 속옷 선보여 목표를 모으고 있으며, 착용 모델에 초근의 사용자 화상을 참고로, 영화화에 삽입한 캐릭터'분홍녀'로 현장에서 속옷 을 직접 선보이며, 참여 활동에 참여하는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전파와 도류를 이루고, 다른 차원의 시청자들은 생방송으로 자리매김해 자신에게 적합한 속옷 브랜드와 제품을 찾을 수 있다.

이벤트 시작, 인기 왕홍 아나운서는 비비엔젤 룩으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이 순식간에 현장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자 아나운서와 함께 등장한 4명의 색다른 분홍 여랑과 몸매가 건석한 남자 모델, 고미치 조합이 전시관에서 눈길을 끌었다.

에셀엘라

생방송 팀, 일단 왔습니다.

이세엘라

전시장.

이실엘라는 프랑스에서 온 속옷 전문가로, 고급스럽고 고급스럽고 낭만적인 디자인으로 시청자들의 눈에 띈다.

각각 경숙녀, 중성녀, 학생 여동생, 성숙녀를 대표하는 네 분홍 여성 4명을 대표하며 자신의 성격과 잘 어울리는 속옷 제품으로 바꾸어 제품의 손쉽게 선보일 수 있게 했다.

브랜드 스태프들이 제품의 특징을 소개했다. 왕홍 아나운서는 게임 방식으로 추첨을 시작하며, 생방송 시청자들은 상호 참여를 통해 브랜드를 제공할 수 있는 정교한 선물을 선사했다.

방송 브랜드 2:하

본방 단체가 우리 브랜드 전시회에 도착하다.

멀다

제품의 디자인은 상큼하고 우아하고 깔끔한 패션, 브랜드 스태프들은 초박무강권, 편안한 무강권, 작은 가슴을 모으는 일련의 제품으로 시청자의 제품 정보를 깊이 이해하도록 도와준다.

스탭은 분홍 여성에게 적합한 속옷 제품을 추천해 몇 명의 모델이 입어 함께 수습했다.

한편 왕홍 앵커와 현장 관중과 상호 소통, 생방송 사이와 현장 분위기가 매우 뜨겁다.

  

생방송 브랜드 3:순도

  

순도

전시 스태프는 브랜드 및 제품 특색을 소개하며 세련된 가정복을 입기 위한 첫창자로서 순박한 제품이 관중들을 위해 가정복의 신세계를 열었다.

5명의 모델이 순도 가정복을 입어 시청자들에게 각자의 착용감을 나누며 현장에서 진행됐다.

앵커가 생방송 시청자들에게 호응적인 질문에 시청자들이 스크린의 쇼핑차 아이콘을 직접 구매한 관련 제품을 직접 구매했다.

생방송 쇼:

생방송 팀 투어 기간 전시관에서 속옷 브랜드 합동 쇼가 진행 중이다.

생방송 시청자들을 보완하기 위해 속옷을 선보일 수 없었던 아쉬움은 생방송 연합쇼를 생방송으로 생방송으로 생방송 활동을 펼친 또 다른 고조였다.

이번 쇼케이스

오디핀, 가을 사슴, 올리농, 오이, ubras, bothyoung

6개 브랜드가 공동으로 구성돼 카리스마 전개된 모델과 패션의 트렌디한 속옷 제품으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생중계 브랜드

현장 연합쇼를 관람한 후, 생방송팀은 계속해서 다른 가정복 브랜드로 향했다 —

고격

.

고격은 2001년, 그 제품은 현대적 우아하고 편안함과'온운 생활'의 아름다움을 전달했다.

4명의 분홍 걸그룹은 심의 제품을 선택해 입어, 전시 스태프가 모델이 선택한 속옷을 설명하고 있다.

모델 쇼 기간 왕홍 앵커와 생방송 시청자 소통, 경동 4 ·21 속옷 슈퍼 품목 이벤트 특혜 메시지를 소개하며 고격 이벤트 상품을 구매 유도했다.

생중계 브랜드 5: 회심

생방송 팀 이 가거복 브랜드 노선 을 이어가며 왔다

회심

전시장.

회심의 제품은 동서양의 정수를 융합하여 귀중함과 사랑스럽고 따스한 새 가정주의의 기운이 가득하다.

4명의 분홍 여랑과 남성이 회심가정복을 갈아입고 현장에서 즉흥 쇼를 진행하고, 전시 스태프는 모델 상체 효과를 상대로 깊이 소개했다.

왕홍 앵커와 시청자들이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회심경동 공식 플래그숍에 대한 관심을 이끌고 행운아에게 회심제품을 보내며, 두터운 선물로 현장을 뜨겁게 달구는 분위기를 지속시켰다.

생중계 브랜드 6: 오디핀

이번 생방송의 마지막 역으로 왔다

오디핀

전시장.

에디핀은 실용주의와 패션 생활이 융화된 속옷 브랜드로 신세대 여성의 우아하고 패션, 편안한 옷차림 이념을 제창한다.

유럽에디벤 스태프는 브랜드 속옷 특성을 설명하고 모델을 위해 적당한 속옷 제품을 골라 입어 현지 제품의 상체를 볼 수 있게 했다.

모델 쇼 도중 왕홍 앵커와 시청자들이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선상 관객을 안내해 구매를 이끌었다.

마지막 생방송 팀은 이번 속옷전 생중계 개황을 총결했으며, 활동 기간에는 다양한 에피소드, 참여 활동에 참여한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시하고 선전 속옷 전시회에 초청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경동왕홍 생중계 활동은 오락 코미디 분위기 및 효과, 생방송 관람의 점성과 볼륨을 높이고, 친화와 패션의 중국 속옷 업태를 전달하고, 유량왕홍은 추첨을 통해 소통, 선상에서 시청자들의 참여를 충분히 조절하고, 브랜드의 적극적인 정준을 돕고, 패션 모델과 스태프들이 서로 호흡을 맞추며 소비자의 시각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제품의 보급과 소개를 겸비한 방식을 살펴, 즉 우수한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을 시청자를 위해 편리한 쇼핑환경을 만들기 위해 브랜드의 보급과 효익 쌍수를 위한 효과를 이룬다.

더욱 훌륭하다

세계 의상

.


  • 관련 읽기

2018년 선전 속옷 전시회 다른 속옷 문화 전시

전시회 뉴스
|
2018/4/21 10:57:00
250

"품질 인솔, 소비 업그레이드." 선전시 속옷 품질 비례 연구 보고서 발표

전시회 뉴스
|
2018/4/21 3:05:00
164

심천 속옷 지역 브랜드 모이기 취미 속옷 가년화

전시회 뉴스
|
2018/4/21 2:59:00
213

레이카

전시회 뉴스
|
2018/4/21 2:41:00
202

2018 중국 속옷 정상회담인 연쇄포럼이 성대하게 열리고, 업계'최강 대뇌'와 인터넷'커뮤니티 '통합 질변의 길

전시회 뉴스
|
2018/4/21 2:26:00
114
다음 문장을 읽다

면 보조 업체 참가 대형 상표 운집, 모드 혁신, 소량 기정 등 새로운 모드, 보력 속옷 업종 업그레이드

4월 19 -21일 SIUF2018 중국 (선전) 국제 브랜드 내의전람회 및 국제 스티커 및 면보조 전람회가 심천 전시센터에서 크게 열렸다.이번 전시회에서 속옷, 팬티, 가산복, 양말품, 운동, 티셔츠, ODM /OEM, 면 자재, 수영복 등 속옷 전산업체인, 하류 우수한 자원을 통합, 산업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