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 팁: 이 일을 부탁할 필요 없다
새로운 직장을 찾는 경력은 고통과 무미건조함과 모욕일 수도 있다.
이 경력은 수백 건의 이력서를 보내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는 소수 회사만 응시하고 이어서 면접을 거쳐 소식이 묘연하다.
이것은 정말 기가 막힌다. 너는 아마도 그들이 내가 이 일을 원하는지 모를 것이다.
사실상 나는 기죽기 죽은 구직자에게서 이메일을 받았다: 나는 줄곧 최선의 방식을 찾아내서 나를 고용하려고 했다.
저는 이게 제일 잘 어울려요.
직위
거친 것처럼 보이지 않고 자만하거나 거만하거나 거만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나도 너무 절망하고 싶지 않아.
그들이 또 무슨 문제가 있는지 물었을 때 나는 ‘ 내가 왜 확실한가, 내가 언제 취직할 것인지 답해 보려 한다 ’ 고 답했다. 그러나 나는 이렇게 도움이 되는지 모르겠다.
도와주세요!
우선, 당신은 "나를 고용해!" 또는 당신이 이 일을 특별히 원하고 싶은 일을 할 필요는 없다.
그들은 네가 이 일을 원한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너는 그 직위에 가장 적합한 사람이라고는 말하지 마라. 네가 다른 구직자와 함께 면접에 들어가지 않으면 너는 정말 모른다.
또한 네가 가장 좋은 사람이라고 말하더라도, 그것은 자부와 (놀라운) 순진함을 느낀다.
네, 천진 --면접관에게 알려주세요. 취업시장이 뭔지 몰라요.
그러나 어떤 문제가 있는지 물었을 때 무엇을 물어야 할까? 다시, 당신이 정말 이 일에 대해 정말 흥미가 있는 것이 아니라, 여기에는 어떤 건의가 있다.
매력 문제를 묻다.
이 문제는 전문가인 앨리슨 (Alison) 을 관리하는 데일리슨 (Green) 이 이전에 이미 이 자리에 있던 사람들을 회상하는 것은 무엇이 좋은 종사자들과 진정한 위대한 종사자들을 구별하는 것입니까? 이 문제는 당신이 이 일을 정말 알고 싶은 사람을 구별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들이 이 문제에 대답할 때, 그것은 너에게 진일보할 기회를 주어 네가 왜 진정한 위대한 그런 것일까.
복지만 주목하지 마라.
많은 사람들이 “ 당신은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방학, 의료보험, 잠재적인 승진에 대해 보고합니다.
이 문제들은 바로 있다
구직
담판 단계에서 제기한 문제.
지금 이런 걸 묻는 것은 당신이 일하는 것에 관심이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복지에 착안하고 있다.
무엇이 가장 큰 도전인지 묻다.
많다
작업
면접관은 적극적인 노동자 – 필경, 그들이 당신에게 판매하는 회사를 향하고 있다.
그래서 "이 일에서 내가 직면한 가장 큰 도전이 무엇인가?"라고 물으면 그들도 이 문제를 현명하게 여긴다.
그들의 대답에 귀를 기울여 네가 이 일을 원하는지 여부를 알 수 있다.
열정을 표현하다.
이번 면접에 감사드립니다.
이 기회는 나를 흥분시켰다 (좋은 이유 X: 너의 능력을 돋보이기 때문이다)와 (좋은 이유:너의 능력을 돋보이기 때문이다.
나는 곧 당신의 편지를 받았으면 합니다.
"긍정을 유지할 생각입니다.
너는 네가 어떻게 어울리는지 강조해야 한다.
너는 네가 최고라고 생각하지 마라. 심지어 다른 후보보다 낫다.
- 관련 읽기
- 빈번히 직업 을 옮기는 것 은 직장인 의 큰 기기 이다
- 직장 대인 에게 어떻게 기이한 동료 에게 대처하는지 가르쳐 준다
- 구조가 최적화되어 대외 무역 발전의 종합적인 우세를 만들다
- 기계 매매 계약을 어떻게 작성해야 합니까
- 봄에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되는 몇 가지 신발을 가지고 있니, 잘 어울린다.
- 임금 6가지 대우, 보상, 배상금 계산 방법
- 소기업 자산 부채표 어떻게 편제
- 이직 사원 은 단위 행정 처분 에 의해 법률 지원 을 취소 할 것 을 청구했다
- 회사가 여러 차례 근무 연령으로 변신하여 어쩔 수 없이 줄어들었다.
- 직장 에서 이직 증명 을 거절 하여 직원 이 초빙 에 응해 배상 을 저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