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동 거리 블록북!다른 스타일링을 보여드릴게요.
혹독한 트렌치코트라도외투같이 캐주얼 슬리퍼로 매치할 수 있다.혼합된 기교는 아이템 디테일에 있는 ‘조심기 ’에 있다.장가녕의 이 갈색 핸드백과 신발 뒤편에 총명하게 호응하고 가방 표면의 어두운 회색 거북 갈라진 디자인도 외투의 대기곽 모양을 더해 무채색 분장 포인트를 줬다.
이 룩은 중성 아이템과 화려한 여성스러운 아이템을 믹스해 장가닝의 자유로운 거리 스타일을 완성했다.검은색 가죽 슬리퍼와 상체의 검은색 가죽 재킷이 호응돼 허리에 묶인 체크 셔츠가 풍부한 레이어드감을 연출하고, 금색 수술 핸드백의'침입'은 성부동의 태도가 극대화돼 포인트가 된다.
패션계의 오랜 불쇠한 원소 중 하나로, 이동소는 걷는 동안 흔들리며 생태를 이룰 수 있다.장가녕 이 흰색터틀넥 스웨터채색 코트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이미지에 따뜻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더했다. 하지만 단조롭지 못한 교착 상태에 빠지기 쉽고, 스큐 수술 아이템의 합류는 국면을 깨고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이끌어냈다.
세련된 느낌의 롱 스커트와 깔끔한 블랙 화이트 패턴의 미니 백, 장가닝의 우아함과 우아한 스타일링을 매치해 하이힐을 매치한 숙녀룩을 완성했다. 화이트 레이스 스트랩운동화장가녕의 일관된 심플한 스타일을 이어가며 젊고 불구속한 개인적인 기질을 드러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