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발병이 신발을 신고 나온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신발을 사서 스타일과 사이즈만 팔았는데 무시했다
신발
발에 보호기능이 있는지 여부.
시장에 적지 않은 신발이 신으면 발을 갈고, 신발의 속이 좁다.
구두 밑창
딱딱하고 이런 신발은 두 발을 보호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두 발에 칼을 씌운 것 같다.

하이힐을 자주 신으면 허리가 아프다
24살 미니황은 자주 입는다.
하이힐
최근 반년 동안 허리가 불편하다고 느끼며 특히 침대에 누워 있을 때 허리는 항상'현공'이라는 전형적인'하이힐의 후유증'이다.
하이힐의 신발은 보통 뾰족한 편이어서 서서 엄지손가락을 누르면 엄지손가락을 뒤집어 준다.
만약 관여하지 않는다면, 이런 외환이 갈수록 심각해질 것이다.
또 하이힐은 사람의 중심을 지나쳐 골반 앞쪽으로 기울여 허리근육을 잡아당겨 주위 근육의 장력을 불균형하게 만들어 만성허리 근육 피로, 엉덩이 관절 문란을 일으킨다.
이런 사람들에 대해서는 하이힐을 회사 안에 두고 작업에 필요한 시간에 신는 것을 건의한다.
평소 출퇴근, 쇼핑 시 운동화를 신거나 굽 높이가 1 ~2센티미터의 낮은 굽이 낮은 힐을 떨어뜨리면 발과 척추에 손상을 줄 수 있다.
노인은 구두로 천하를 싸지 마라
85세 장할아버지는 매일 8 리 길을 꾸준히 걷고 평소에는 운동을 하든 거리에 다니든 같은 신발을 신어야 한다.
그러나 매번 오른쪽의 그 마모가 더 빨라졌고, 먼저 망가졌다.
요 몇 년 동안 허리통증이 심해서 줄곧 허리 디스크가 튀어나온 것으로 여겨졌다.
장 할아버지의 두 발은 무게가 다르기 때문에 두 신발의 마모 정도가 같지 않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골반이 크게 기울었다.
골반이 삐뚤어져 허리가 활동할 때 관절의 이상마찰이 증가해 허리통증을 가져왔다.
또 같은 신발을 자주 신으면 발의 어떤 근육이 장기적으로 느슨해지고 또 다른 부분은 너무 긴장된다.
평소 여러 가지 스타일의 신발을 많이 준비하고, 자주 갈아입고 신발을 깨끗하게 하고 건조함을 유지하는 동시에 발의 근육에 도움이 된다.
노인이 신발을 고르는 것은 신발 앞의 넓고 신발의 끈끈하고 굽이 굳은 원칙을 따라야 한다.
즉 발가락 앞에는 최소한 1센티미터를 남겨 발가락 움직임이 충분한 공간을 남겨 발가락을 움직인다. 신발의 중단 인도를 적당히 고르면 손으로 돌아볼 수 있고, 꼼짝도 비틀지 않고 꽈배기까지 하면 안 된다. 노인 발굽이 얇아지면 완충 능력이 약해지고, 작은 돌을 밟지 않으면 발뒤꿈치가 아프고, 발뒤꿈치에 근육막염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진다.
어린이는 범포 신발을 신으면 안 된다.
7세의 가랑비는 늘 발을 질질 끌고 있는 것을 좋아하며, 그녀의 발의 무게는 주로 발뒤꿈치에 집중되고, 무릎이 지나친 문제로 무릎을 뒤로 뻗는 것으로 나타났다.
보슬비가 자주 신은 신발은 캔버스 플랫 신발과 밑창이 평평하여 활이 빠지기 쉽다.
더욱이 밑창이 얇아 발바닥이 버틸 수 없고 걷는 것이 피로하기 쉬우며 활이 꺼져 회복할 수 없어 악순환을 형성하여 편평족을 더했다.
보통 아이는 145세 전 발육 단계에 이르렀고, 골격이 아직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이 기간에 신발을 사려면 아이의 발육 수요를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신발을 선택할 때 신발은 뾰족하지 말고 아이의 발가락을 충분히 운동할 공간이 있다.
밑창이 좀 딱딱해지지 말고 단단한 바닥 신발이 아이의 발바닥 근육의 피로를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신발 뒤가 딱딱하고, 스펀지 보호 복사뼈 관절이 있다면, 아이의 발이 신발에 닿지 않으면 발의 좌우를 흔들어 발목의 관절 및 인대 손상을 일으키기 쉽고, 불량한 걸음걸이가 생길 수 있다.
- 관련 읽기
- 패션 아이템 | 소녀는 아이들에게 좋은 형체를 갖게 하는데, 당신은 이런 등골이 필요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50개 상장직기업은 1분기 남성복, 여성복, 가구 어떤 업종 경기를 노출합니까?
- 여성복 | 내의 거물 왈가르 최신 연보: 해외 시장 표현이 양호하고, 중국 시장 수준 증가
- 캐주얼 | 이녕'조류판'은 잃어버린 5년을 만회할 수 있을까?
- 광고 대작 | 패션 124사 닉 모다리스 Community 정식 성립! 대만, 광저우역 핫 모집 중 ~
- 전문 시장 | 리크는 2018 벡크 고객 워크숍 - 청두역
- 아동복 가게 | 애플베베 아이 티, 여름 청량색, 녹색, 블루, 오렌지 상체입니다!
- 임신 아동 | 애법조개, 너의 T, 흠잡을 데가 없다!
- 여성집 | 2018金台绣.万物灵刺绣睡衣系列
- 회사 뉴스 | 또 하나의 방직의 거두 탄생! 헝신 그룹이 글로벌 기나미드 최대 공급업체가 될 것이다!
- 양멱 같은 옷 튀어 손 당들 Hold 참을 수 없다
- 롱 코트 트렌드 보온은 쌍 십 일 사야 한다
- 황산 바이론 오트래스 광장은 매우 촉촉하게 살았다
- 16회 항저우복 박람회 과학기술을 선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 임지령 은 속옷 브랜드 가 어여쁘고 사랑스럽다
- 봄 난화 브랜드 속옷 및 수영복 박람회 상해에서 전개하다
- 2선 사치 브랜드 생활 이 사이 에 어렵게 살 수 없다
- 인터뷰 이서쌍: 면화 업계에 대해서는 여전히 자신감이 넘친다
- 더블 11은 더 이상 가격전 품질이 아니라 더욱 관건이다
- 중마카오 는 무역 협정 에서 다시 4 주선 포석 개념 주식 을 진일보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