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테스본웨이는'쌍 세대 '팬 경제가 정당홍조를 도입했다.
이이봉 사진 출처: 미테스본위 제공
최근 양질의 아이돌 이이봉이 주연을 맡은 새 영화'치자꽃피기'는 웨이보 화제를 모았다.이역봉은 지난 11일 웨이보 ‘713, 예스 아이도 ’를 발표해 많은 댓글을 달고 찬사를 보내며 아이돌이 또 어떤 새로운 동작이 있을지 추측하고 있다.7월 13일 청춘 패션 브랜드 미테스본웨이관은 미트본웨이가 2015년 새로운 모델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이 소식에 관중들은 문득 깨달았고, 또 새로운 의문도 생기고, 이이이봉은 모델을 모델로 한 뒤 미테스크바의 주걸륜 모델은 어떻게 안배할 것인가?
미테르웨이 브랜드 관계자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수수께끼를 풀었다. 미래는 ‘쌍모델링 ’ 전략을 채택해 주걸륜의 멋을 보유하고, 리이봉이 문예범, 소청신풍을 덮고 있으며, 미테본은 주걸륜을 대표하는 80년대 시장을 계속 유지할 뿐 아니라 이역봉의 대표를 선호하는 소소한 스타일을 개척하는 90년대, 00 후 젊은이 시장에도 국내 소수의 아이돌 모델로 초빙하는 패션 브랜드가 될 예정이다.이로부터미테스본위디자인 스타일과 시장 보급은 새로운 돌파를 앞두고, 주걸륜과 이이이봉 두 사람의 팬들도 자신의 아이돌과의 소통을 늘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여러 가지 단어는 팬들의 경제를 떠올리게 한다.그것은 과학기술계에서 발단되었지만, 이미 전체 소비 분야에서 활발하게 발전했다.그 핵심은 팬들의 관심사의 가치 인정과 감정의 연관이다.미특스본위라는 역사와 고지명도 높은 브랜드가 있는데, 기존 모델인 팬들이 성장하고 있었고, 새로운 90 후 목표객들은 새로운 방식으로 팬 그룹에 들어가야 하고, 90 이후 인기 높은 청춘 아이돌 모델을 초빙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이다.
이 방면에서 미테스크바는 90후군에 대한 깊은 통찰과 마케팅에 대한 독특한 사고를 보여줬다.지난해 미국 특스본은 새 라인에서 예능 프로그램'엽기적 설'이 90여 만에 특히나 독보적인 시선을 입증했다.올해는 미테르웨이가 새롭게 떠오른'유범 'APP 플랫폼에서'광고사'의 독특한 볼거리를 만들어'패션 패션의 가장 패션 패션의 국민대브랜드'와'유세보다 유세, 모범' 등'엽기적인 광고'가 젊은 사람들 중 히트윈 어휘로 떠올랐고, 미특스본위와 패피는 개성을 추구하는 전통을 추구하는 900후 대중 사이에서 큰 공감을 얻었다.
한편 팬들 경제의 형성은 다양한 신형 전파 방식이 팬들과 스타 사이의 거리를 가까워지지 못하고 있다.매체는 대중에게 일방적으로 전파되고, 팬들이 적게 연락하는 시대에 팬들의 경제가 형성되기 어렵다.웨이보의 출시브랜드소비자들과의 소통, 전파 계급을 압축하고 있다. 카페는 팬들을 모아 핵심 팬들의 역할이 더욱 두드러진다. 위신은 팬들과 아이돌 사이의 거리가 가까워지면서 팬들의 경제의 상업적 가치를 더욱 돋보이게 해 팬들의 경제 발전을 예고하고 있다.미테스본은 이번 이이이봉의 대변사건 마케팅 중 웨이보, 웨이보, H5 등 다큐멘터리의 전파 수법으로 스타 팬들을 이용해 한 번 좋은 실천을 전파하는 것.
이이봉은 지난 11월 11일 ‘713, 예스 아이도 ’를 발표해 화제를 모았고, 이번 이역봉이 모델로 본격적으로 시작됐다.이이이봉의 웨이보에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자 미테본은 스타와 관련된 웨이보 H5 를 이어 7월 13일'이이이봉'을 통해 팬들의 소통을 이끌어내고, 전체적인 프로세스 호황을 호소하며 호응을 호소해 패널의 능숙한 인터넷 마케팅 능력을 과시했다.

특히 이번 미테스본이 발표한 H5 구상이 특이한 바 있다.'이이봉에서 온 동영상 요청 16개가 있다'며 단조로운 문자를 영상어음으로 바꿔 이이이봉을 끌어당기는 팬들의 조회로 소통성이 강하고 결국에는 역효과가 뚜렷하다.한편 미테스크바는 또 스타들의 동금, 추천금 등 관련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아이돌의 힘을 통해 효과적으로 매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우리의 마케팅 방식은 현재 브랜드의 진실, 흥미로운 성격을 중시하고 있다. 라근과 90 후 소비자 사이의 거리," 메르스본웨이 관계자는 "아니면 다시 구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마케팅인터넷 사유 중소 기업의 가치 체인 브랜드의 정의는 우리 지금 출발점이다.
"팬들은 소비자, 사용자와 전혀 동등하지 않는다. 팬은 브랜드와 감정 유대 브랜드의 핵심 수혜자, 한 업계 내자 깊은 마케팅 관계자는"젊은 세대가 사무를 추구하는 가치 판단과 이전과 달리, 그들은 자신들의 지지를 위한 아이돌이나 브랜드를 통해 경제적 이익 이외의 만족감을 얻었다. 신분 인정, 군권 문화, 깊이 참여감 등이다 "고 말했다.그는 아이돌 모델을 통해 팬들의 경제를 이끌어가는 데 대해 모델을 선택해야 할 뿐만 아니라, 모델과 핵심 팬들과 더 광범위한 팬 그룹을 통해 장기간 소통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현재 미특스본웨이의 기세가 좋다. 미래 마케팅 동작은 따라갈 수 있고, 팬들의 경제를 충분히 발굴할 수 있는 고전 사례를 만들 수 있다.
- 관련 읽기
- 여성집 | 더운 여름 색채 지상 미인 모두 붉은색
- 집 | 차광 커튼의 분류와 위해는 무엇입니까?
- 표준 품질 | 내몽골 수검 수입 순면 의류 원단 반품 이탈리아 포름알데히드 슈퍼마켓 제품
- 종업원 천지 | 신강방직업은 2018년 취업 42만명 상반기 증가세 1.3억
- 광고 대작 | 구찌 2015 가을 겨울 패셔니스타
- 북경 | 베이징은 2016년 1200개 방직 날염 기업의 퇴출 목표를 실현할 것이다
- 패션 라이브러리 | 올해 사치품 시장은 ‘ 가격 인하 ’ 이라는 두 글자로 가득 차 있다
- 프로젝트 | 아디다스의 ‘ 색 혁명 ’ 이 대성공적으로 판매의 하이라이트가 되었다
- 조류 풍향표 | 판빙빙빙빙의 의류사 가치를 헤집어 헤치며 부러워하지 않다.
- 패션 라이브러리 | 큰 카드가 유명 스타를 사랑하는 어용 브랜드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