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초봄 패션 트렌드
한여름 당시 각종 브랜드들은 2016년 초봄의 신상품 의상을 선보였다. 추위 피초의 열도가 떨어지지 않았고, 와이드 팬츠가 계속 유행하고 있다. 각 브랜드들은 사탕 컬러를 잇는 패턴으로 다음 시즌의 유행 스타일로, 내년의 유행 추세를 살펴보자!
올해, 트렌드 수도꼭지
브랜드
Chanel, 루이스 (Louiis)가 비트톤과 Dior 로 각각 서울, 캘리포니아, 프랑스 남부 해안, 2016 조춘대 쇼를 개최한다.
더욱이 스텔라 (Stellla) 는 메크캐런티가 쿠바의 정취적인 화원파티와 함께 뉴욕 거리에 출전하며, 이른 봄의 신장을 펼친 가쿠시와 마르크 (Marci) 를 1013 Jaccobs (Macobs) 를 공연한다.
우리는 초봄 계열의 발랄한 발전을 겪고 있는 전환점을 발견하지 못했다.
각 브랜드가 서로 다투어 이른 봄 시리즈를 내놓는 초초초부터, 현재까지 이른 봄 대수와 발표 행사가 많은 브랜드의 예행 계획이 되어 이 과정은 불과 3, 4년, 이른 봄 시장의 폭발적인 발전에 놀라게 했다.
그러나 중요성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시리즈와 어깨를 겨루기 시작했지만 이 두 분기 창의와 개념에 대한 편중과 2016 이른 봄 시리즈는 일관된 실질적인 원칙을 유지하고 있다.
[Trend 1 방한외투가 이른 봄에 계속 열이 난다.]
2016 이른 봄 설계 를 종합하여 각 식 은 풍설 을 막기 에 충분하다
코트
디자이너가 되자 추동 쓸쓸한 증험에 취해 있다.
보 CFDA 베스트 여장 디자이너상을 받은 The (The Row) 는 장과 발목의 리본 코트를 출시해 심플한 윤곽과 저조한 색택으로 브랜드 강조를 강조하는 극단적인 편안성을 선보인다.
Marc 131 Jaccobs 는 털로 외투 로 찬란한 꽃과 기하학의 토템을 그려낸다.
또 그 털이 보송보송한 재킷에 놀라지 마라. 그것은 확실히 피초다.
Max (Mara) 마라의 짧은 모직 소가죽 코트를 비롯해 쿠시시 소재의 맞춤법 작품이다.
또는 제이슨 우 의 순색 운용, Fendi, 프로렌za, 1333, 스코울러 가 출시해 각종 프린트의 수법, 이른 봄 피초 코트의 다양성, 가을 겨울 못지않다.
[Trend 2 와이드 팬츠 스타일은 각기 다르다!]
와이드 팬츠는 또 다른 가을 트렌드의 유류, 2016 이른 봄 시리즈, 발렌시아가 우아한 바지 스타일을 강조해 프릴레이 라인을 매치한 상의로 하이웨이스트 팬츠와 배합.
기오오 (Giorgio) 는 카르마니 (Armani) 는 투명한 베일 상의로 7부 바지의 긴 디자인을 매치해 청량하고 바캉스런 분위기를 풍기는 선택을 제공한다.
도나 (Donna) 는 카리안 (Karan) 이 와이드 팬츠 팬츠를 관장하기 위해 저고리를 운영하기 위해 화복 윤곽을 만들었다.
다이안 von (Diane von)은 Furstenberg 과 Etro (Etro)와 함께 프린팅에 대한 사랑을 이어가고, 전자는 플레어팬츠를 장식하고 플라워 플라워, 1980년대 아오빠의 감정을 밝힌 바 있다.
후자는 그레이와 프린트 원단의 혼합으로 온갖 꽃과 함께 빛나는 비주얼 효과를 보였다.
[Trend 3 원단 맞춤으로 설계 단계 증가!]
다양한 원단의 실험적인 조합으로 2016 초봄에 흥미로운 디자인의 포인트가 됐다.
루이즈 (Louis)는 비트톤 (Vuitton)의 갑옷과 같이 짧은 저고리를 입고 일반 실크 원단, 스팽글 소재와 가죽을 접합해 새로운 윤곽을 완성했다.
Dior 는 메쉬 원단에 공을 들여 그물 모양의 양장을 피초로 포인트를 주었고 겹겹겹이 꿰매어 의상의 레이어드감을 더했다.
Burberrrry 131 프로썸 로맨틱한 레이스 양장을 통해 그물과 짜임새 원단의 맞춤으로 개성을 불어넣는다.
Versace 는 비단, 레이스, 각양각색의 얇은 원단의 운영 중 운동, 잠옷, 레저, 거리 등 다양한 스타일의 원소로 교묘하게 일치한다.
[Trend 4 기하학 프린트 해석 수법 다양!]
봄 여름 흔한 화훼 프린트와 색으로 연결된 기하학프린트 토템이 2016 이른 봄에 가장 눈에 띄는 장식이 됐다.
Michael (Michael)은 코르스 (Kors)가 시각을 속이는 유럽 푸 아트 스타일을 선택했다.
Mugler 는 라인이 깔끔한 의상으로 심플한 흑백 스트라이프 프린트.
엘리e (Elie)는 공작녹, 주홍, 밝은 김빛깔 컬러의 소재를 활용해 스타일과 다를 정도로 길고 짧은 두 판형의 양장 작품이다.
Lanvin 은 이런 기하학적 컬러 블록을 맞춘 개념을 미니 양장, 한편으로 가방, 장화 등 부품으로 뻗었다.
한국 문화와 전통 한복 윤곽을 주입하는 이른 봄 시리즈 Chanel, 전면적으로 프린트, 스팽글 배열 조합과 이재맞춤 등 수법은 기하학적 제목으로 각 형식의 연장을 수행한다.
[Trend 5 사탕 빛깔 몽환기질 스포!]
마지막으로 달콤하고 몽환적인 핑크 사탕빛 2016 초봄
복장
색보.
물파란색 테니스 스타일의 양장, 박하 양장, 초록색 스텔라, 메틸라의 테크네의 니트 아이템, 청애플의 새콤달콤함, 분홍색은 바테칸, 베네타리타리타의 리타를 뿌려주는 증거.
색다른 색채의 갈색과 누드 컬러는 제이슨 우의 양장, 버버버리 (Burberrrrry)의 경전 트렌치코트, Clo 코르세미의 풍미의 에피소드 양복에 이르기까지, 자칫 치아를 느끼게 하는 태비 설탕을 연상케 해 보는 이들을 볼 수 있게 했다.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첫 번째 미국 설립 공장, 이 면방 수도꼭지 기업은 무역 마찰에서 어떻게 지내고 있습니까?
- 뉴스 택배 | Gap 브랜드는 화문점에서 창의력이 처음으로 200개를 돌파했습니다.
- 조류 풍향표 | 밀크색 Air Jordan 4 "Mushroom" 발매!
- 유행화 | Nike Air Max 97화 새로운'Green Glow '배색
- 패션 브랜드 | 알파공업x EVISUKUKURO 2019 연명 시리즈 등장, 유니폼 가두화
- 전문가 시평 | 추석 이후 각지의 신면 수매 가격 상승 증진 신면 시세
- 전문가 시평 | 염료 재등가, 폴리에스테르 원료 상승세 가 반락하여 ‘ 금구은 10 ’ 시세가 큰 희망을 품지 않는다
- 매일 첫머리 | "여러 해 동안 이렇게 기뻐하지 않았다!"홍합이 스웨터 사람의'초심'을 어떻게 울렸는지.
- 매일 첫머리 | 사우디는 복산 시간표를 준다!수요가 무거워 PTA, MEG 가 벌벌 떨기 시작했다!
- 유행화 | 신백륜 X Bodega 연명화 전신'No Bad Days' 배색 월말 상륙
- 뚱뚱한 여자 아이는 어떻게 기질을 누릅니까?장점을 높여 짧은 것을 피하고 날씬한 시범을 보이다.
- 뚱뚱한 여자 아이는 어떻게 기질을 누릅니까?장점을 높여 짧은 것을 피하고 날씬한 시범을 보이다.
- 심천 의상 거래가 포인트가 될 것 같아요.
- 염염으로부터 여름 에서 상큼한 기질 여신 을 하다
- 칠파휘 중파운드 만들기 2015 가을 겨울 광고 대작 새로운 청소년 패션 트렌드
- 프린트 스커트 몸매 여름 시원한 데이트룩
- 고온 출장 이렇게 쇼핑 데이트가 제일 잘 나가요.
- 기질이 가벼운 숙녀가 여름을 연역하여 극히 유혹하다
- 미니 저고리 + 핫팬츠 패션 섹시 분장 스트리밍
- 가장 놀라운 여름 캐주얼 패션 매혹적 상큼한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