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민영 은행 열기 ’ 를 창립하고 필요한 냉상

2014/5/9 8:28:00 17

민영 은행금융은행

‘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news /index.as.aaas >를 비롯해 ‘민영은행 /a >의 시점안을 본격적으로 출시한다. 톈진, 상하이, 저장성, 광동에서 시점할 예정이며, 알리바바, 텐센센트 등 10개 민영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민영은행을 설립하는 것은 우리 나라의 금융개혁 심화의 중대한 조치이다.

바로 < p >


‘p ’이 지난 이래 금융억제로 우리나라 금융업의 발전을 금지하고 금융구조체계를 왜곡해 사회산업 융자 관계의 유통성을 저해하고 있다.

한편, 민간 자본, 저축은 투자 전환 루트가 원활하지 않고, 다른 한편으로는 중소기업 대출난 문제가 장기간 해결되지 못하고, 민간 융자가 중소기업 융자의 주로가 되었다.

이는 그림자 은행 전체의 융자 원가 높은 기업도 민간 중소기업의 전형 업그레이드 단계가 어렵게 되었다.

이 의미에서 민간은행은 중소기업의 융자난을 해결하는 희망이다.

현재 우리나라는 금융개혁 개방을 확고하게 추진하고 있으며 금융 구조를 최적화하고 금융시장체계를 완선하고, 민영은행을 크게 발전시키는 것은 『a href =「htttp://wwww.sjfzm.com /news /index u cj.aast >를 개발하고 있는데 『a 개혁의 필연적인 선택이다.

바로 < p >


‘ p ’은 그러나 기존 은행에 대해 말하자면, 민영은행의 개금은 경쟁 압력의 가량이다.

현재 대형 상업은행과 다른 몇 개의 주식제 상업은행이 대형고객을 거의 독점했지만 소소규모 금융, 개인 은행 고객 측과 중소은행은 오히려 전면적인 동질화 경쟁을 벌이고 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4대 은행을 포함한 모든 은행은 소규모 마이크로금융업무에서 백열화에 가까운 경쟁을 벌였다.

중장기간 대형 상업은행의 지위는 흔들리지 않지만, 시장의 위치, 업무 모드, 이익 모드에 장기적인 계획이 있으며 특질화 우위를 점거하고 장래의 뒷걱정은 없다.

바로 < p >


'p'당의 18회 3중 전회가 열렸을 때, 100여 개 민영기업들이 줄을 서서 민영은행을 설립하기 위해 민영은행을 열었다.

시범 방안의 먼지가 정해지면서 민영은 설립된 열풍을 일으킨 뒤 더욱 냉각해야 한다.

우선 민영은행이 단기간 내에 좋은 시장환경을 쟁취하고 중소기업의 융자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지 더욱 살펴봐야 한다.

그 다음으로 민영 은행 자체 규모가 작고 실력이 약하고 서비스 중소기업은 경영의 불확실성을 가져올 것이며 민영 자본의 자연적 유리성을 더하면 위험 계수가 대형 은행보다 높게 된다.

또 민영은행 설립에 참여한 기업이 은행업을 자체 기업의 자금을 마련하는 도구로 삼는다면 민영은행의 전망은 낙관적이지 않다.

바로 < p >


은 현재 몇 개의 관건점이 무시할 수 없다: 개방 민영 자본이 은행 시스템에 들어가거나 민영은행을 설립하여 과학적 합리적 기획, 세칙을 세워야 하며, 허가 조건상 자세한 논증을 작성하고, 발기인 자격 발기식, 연관기업과의 관계를 기획, 경영 정위와 경영 발전 계획 등을 포함하여 명확하게 처리해야 한다.

한편, 국가 차원에서 위험 분담과 보장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민영 은행 예금 보장 메커니즘, 시장 퇴출 기제 등 필요한 조직, 절차, 보안 기능시스템을 집행하고, 민영은행이 기초 제도와 집행 제도를 갖추고, 시행 정책환경과'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s.a a s.a a a s.a s.a s.a s.a s.a s.a a s.a s.a a s.a a a a s.a a s.ast >를 제공합니다.a s.a s.a s.a s.a s.a s.a s.a s.

오직 이렇게 해야 민영 은행이 진정한 발전을 얻을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인민폐 환율이 거의 200점에 가깝다

재경 요문
|
2014/5/8 16:37:00
22

잔액보 납부 예금 준비금 누가 가장 위기가 발생할 수 있을까

재경 요문
|
2014/5/8 13:39:00
27

싱가포르 이안 인민폐 업무 고속 발전

재경 요문
|
2014/5/8 11:30:00
26

인민폐 고개 하수 수취객의 외화 구입 명령 하락 폭이 확대되다

재경 요문
|
2014/5/7 18:40:00
13

일곱 마리 늑대 경영 은 병목 18억 원 개점 계획 을 늦추다

재경 요문
|
2014/5/6 14:35:00
44
다음 문장을 읽다

전통 백화점 은 전기 상인 에게 소탕 당하여 상해 상권 의 옛 상권 을 돌려 생계 를 구원하였다

최근 소식에 ‘ 고대상 ’ 의 백화점 상권은 전대미문의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무거운 압력 아래 실체 상업의 전환형 유리한 요소와 효과적인 사고도 날로 또렷해지고, 낡은 상권의 ‘돌려 ’도 정부 자신의 개혁에 새로운 명제를 제시하고 자세한 상황을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