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15일'신소법 '시행
‘p ’은 중국 경제시장화, 국제화 프로세스가 빨라지면서 특히 인터넷 쇼핑의 발랄한 발전, 신흥적인 소비 내용, 소비 방식, 소비 활동과 비즈니스 패턴이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다.
이런 소비 수요와 공급상의 변화는 한편으로는 소비구조를 고단화와 세분화로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며, 또한 상업성신 방면의 문제가 뚜렷하게 개선되지 않았고 소비분쟁안이 늘어나고 있다.
현재 시행된'소비자 권익보호법'은 새로운 형세와 상업환경에 완전히 적응하지 못하고, 수법을 통해 억만 소비자 및 수법업자의 새로운 기대를 충족시켜야 한다.
바로 < p >
'소비자 권익'은 2013년 10월 25일, 중국인대 상임위원회가 수정 후'소비자 권익'을 통과했다.'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indeaaas)'을 통과했다.
1993년 반포된 이후 처음이다.
신소법은 2014년 3월 15일에 시행된다.
바로 < p >
'신소법'은 소비자와 경영자를 평등하게 대하는 권익 보호에서 소비자 적정 경사심을 더욱 선명하게 나타냈다.
소비 분야에 나타난 새로운 문제 ‘신소법 ’ ‘시구진들 ’은 인터넷 쇼핑 ‘무이유 반품 제도 ’를 명확히 밝혀 ‘세 가방 ’을 완비하고 ‘패왕조항 ’을 종결해 위법경영에 대한 처벌을 가중시켰다.
바로 < p >
은 전국소협 조직의 수리처에 따라 2013년 상반기 인터넷 쇼핑 위주의 매체 쇼핑 투소량은 서비스 신고에서 앞서가고 있다.
인터넷 쇼핑은 관리와 서비스에 있어서 판매가 급격히 늘어나고, 인터넷 쇼핑 제품의 품질 문제와 서비스 공약이 부진되지 않아, 자주 소비자 때뿐만 아니라 인터넷 쇼핑 업계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바로 < p >
<신소법>에 대하여 경영자는 인터넷, 텔레비전, 전화, 우편 구매 등을 채택하여 상품을 받는 날 부터 7일 이내 반품을 받을 권리가 있다.
앞서 인터넷 구매 후 상품이 판넬, 홍보, 품질의 흠점 등을 발견해 소비자는 위권에서 관련 측면에서 밀려들어 해결할 수 없었다.
바로 < p >
'p '업계 관계자는 현 단계에는 일부 상인들이'7일 만에 반품할 이유가 없다고 지적했다.
알리바바 관계자는 현재 천고양이가 7일 무이유 반품 규정을 전면 집행하고 있으며 타오바에는 일부 사업가만 할 수 있다는 이유로 이 방면에서 타오바오가 상가에 대해 강력한 요구를 하지 않았고, 후자를 위한 각종 소비자 권익보장 조치를 장려하고 있다.
그러나 신소법이 정식으로 시행되면 타오바오는 상가를 규제해야 한다.
바로 < p >
‘p ’은 ‘7일 무이유 반품 ’, ‘신소법 ’을 제외하고 인터넷 구매에 대한 다른 요구도 증가했다.
인터넷 거래 플랫폼 공급자가 소비자에게 먼저 배상 책임을 져야 할 조건을 더했다.
먼저 배상하는 쪽은 배상하고 나서 판매자나 서비스자에게 배상을 추궁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이 규정에 대하여 타오바 · 신신 등 전기업체에 대해 현재 그들은 이미 ‘ 먼저 배상 지불 ’ 을 실행하고 있다. 그 보장 계획은 웹 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다고 보장했다.
이 조항은 인터넷, 58 동성 등 분류 정보사이트에 대한 영향이 더 크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2013년 58동성에서 먼저 ‘선행 배상 서비스 ’를 내놓았지만 등록 가입자에게만 개방됐고, 일부 집원, 공연표와 애완견 등을 겨냥한 중고 상품이 여전히 ‘선행 배상 ’에 속하지 않았다.
바로 < p >
은 소매상이 직접 소비자를 직면하기 때문에 먼저 배상하는 것은 당연한 책임을 공급자에게 전송할 수 없다고 법률 전문가가 지적했다.
이 방면에는 이미 사법 판례가 있다.
예를 들어 다이어트 캡슐을 판매한 생산업체들은 허위 등록한 회사이며, 물건을 사들일 때 불엄한 과실을 심사하여 소비자들이 법정에 고소당하고 소비자 3336위안의 화물 대금 및 33360위안의 배상금을 반환할 것으로 판결됐다.
새로운 소법 ’ 은 소비자의 보호에 대해 입증 책임 주체의 변화에도 나타나고 있다.
가전제품, 자동차 등 내용소비품이 품질 문제로 현행'소법'의 규정은'누가 증거를 주장하는가'라는 것이다. 즉 소비자가 확실한 증거를 꺼내 상대방의 책임임을 증명해야 한다는 것은 위권수익보다 높은 이유로 소비자가'닭 한 마리를 되찾기 위해 소 한 마리를 지불해야 한다.
일부 다국적기업들은 심지어 우리나라의 현행 ‘ 소법 ’ 을 연구하는 데 있어서 소비자 보호 수준이 다른 국가의 ‘ 빈자리 ’ 보다 낮다. 고객 서비스에서 중외 시장의 다른 이중 표준을 추진한다.
‘ 신소법 ’ 은 소비자에게 ‘ 위권 비용 높은 ’ 을 깨뜨리는 ‘ 금기 ’ 를 제공하여 법률용어는 ‘ 거증 책임 거꾸로 한다.
바로 < p >
'p'은 소비자가 구입한 자동차, 컴퓨터, 텔레비전,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내용 소비품 또는 장식 서비스, 6개월 동안 품질 흠, 쌍방이 논란을 제기한 것으로 소비자가 권력 주장을 제시한 후 사업가들이 청백을 책임져야 한다.
장사꾼이 먼저 돈을 들여 감정에 들어가야 한다는 뜻이다. 결론을 측정하여 누구의 책임을 증명하는 것이고, 상인의 책임은 상인 책임이 아니라, 상가 책임이 아니라, 제3측이 상가 세탁 책임을 검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바로 < p >
'패왕조항','신소소법 '규정, 경영자는 격식 조항, 통지, 성명, 점당 고시 등을 배제하거나 소비자 권익을 제한하거나, 경영자 책임 면제, 소비자 책임 가중 소비자 불공정, 불합리한 규정.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cj.aaaaaaaast >에서 < a href =‘a http > (htttp: 에서 < 가옥 매매 중개 포함 > 을 포함하고 여행 등 많은 분야에서 상가 형식 조항으로 ‘이기적 > 로 ‘자원봉사 ’로 소비 > 에 빠져들일 수밖에 없다.
음식업계도 소비자에게 공평함을 잃고 문자에 이르는 규정도 있다.
만약 음식업은 병 요금, 민간비, 서비스요금, 식기 등에서 소비자 권익을 침해하는 격식 조항이 적지 않다.
베이징시 공상국은 베이징시 음식업이 흔히 볼 수 있는 패왕조항이 6종에 달한다고 지적했다.
특히 일부 패왕조항은 이미 전업의 관례가 되었는데, 소비자들은 종종 선택할 수 없이 받아들일 수밖에 없다.
‘ 신소법 ’ 은 형식 조항에 대해 자세한 규정을 진행하여 소비자 권익에 대해 유력한 보호이다.
바로 < p >
'신소법'은 소비자 권익의 근본 대법에 더욱 효과적으로 소비자 권익을 지키는 근본 대법으로 소비자 안심 소비의 총규제다.
한편'신소법'도 기업의 핵심 경쟁력을 강화하는 법보, 기업 간의 경쟁을 성신경영의 본질적으로 추진할 수 있다.
바로 < p >
'p '업계 전문가들은 개혁 개방 30여 년 동안 중국 상업이 거의 모든 방면에서 큰 진보를 얻었지만 상업성신은 오히려 거대하게 미끄러졌기 때문에 법제화영업체 환경을 건설하고 큰 힘을 들여 기업의 상업성신을 개선해 소비자 수요를 끌어들여 국민경제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촉진시켜야 한다.
신소법 시행은 이런 역할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업에게도 좋은 것이다.
가장 가혹한 소비자만이 최우수한 기업가를 재탄생시켜 가장 경쟁력이 있는 브랜드가 생기기 때문이다.
소비자 권익 보호력 강화, 국내 공상업의 내공을 도우며 핵심 경쟁력과 좋은 상업의 주체가 될 수 있다.
바로 < p >
이와 함께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관련 부문은 반드시 보법 홍보 업무를 잘해야 소비자 지법 용법을 사용하여 시장 주체를 법을 법을 법을 법을 법을 법을 법을 지키도록 권하고, 오직 이런 사업가의 ‘ 정성 ’ 과 소비자의 ‘ 편지 ’ 가 더 잘 결합될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신발 복장 과학 기술 | 3D 프린터 기술이 패션산업을 전복시키는 데 큰 걸음을 내딛었다
- 철금 부재료 | 축구화 의 관건 부위 속 바닥 설계 심도 분석
- 성공 사례 | 정확한 결정 을 내려 전기상'화전 '게임 을 끝내다
- 성공 사례 | 왕건림은 새로운 이윤 성장점을 찾아 흑자를 실현했다
- 핸드백 창고 | 소녀시대 티파니는 Jill Start 가방 대수 문아 명아 핸드백
- 광고 대작 | Rupert Sanderson 봄여름 광고 블록뱀 코치 패션
- 신발 복장 과학 기술 | 보모초 섬유소 연구 취득 돌파
- 수장 방송 | 뉴욕 패션주 T 대'18금 '
- 시장 동향 | 물품 거부 가짜 제공 정품 보장 거부
- 스타덤 | Reebok 손잡고 미란다 코아 핑크 운동화가 포인트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