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을 헤치고 ——직업화
은 이 이야기입니다: 바쁜 세 명의 석장에게 물어보는 첫 석장이었습니다. "가족을 키우고 있습니다."
두 번째 석공은 “내가 가장 좋은 석장일을 하고 있다 ”고 말했다.
세 번째 석장이 하늘을 쳐다보며 대답했다. "나는 이상가정을 짓고 있다."
20년 후 첫 번째는 석장이고, 두 번째는 건축가가 되고, 세 번째는 성공한 기업가이다.
바로 < p >
‘p ’은 지금 발생한 사실이다. Peter 는 이미 회사에 근무한 지 10년 되었지만, Echo 는 얼마 안 된 신입 직원일 뿐이다.
왜 동료들이 해결할 수 없는 어려운 문제를 만났을 때 Echo 에게 기꺼이 회의에 참석할 때는 Peter 의 장황한 발언을 견뎌내지 않고 무의미한 질문에 응하지 않았다.
한 사람의 이름이나 승진 길의 통행증으로 만들어졌거나'gamover'로 지정된 화외음은 대부분 무감각하게 헤매다.
바로 < p >
‘p ’은 동일한 석장, 20년 후 동일상어로, 같은 이름으로, 그 의미는 하늘과 땅 차이, 심층의 원인을 탐구하는 것은 하나의 직업화 정도밖에 안 된다.
‘ 직업화 ’ 는 일상 업무와 별로 연관이 없는 어휘로 시간이 지나면 완전히 다른 역할을 할 수 있다.
우리가 직업화는 물론? 이렇게 큰 마력을 가지고 있나요?
사전의 strong `의 진입일 `직업화 `
‘p ’을 간단하게 말하면 직업화는 업무 상태의 표준화, 규범화, 제도화를 요구한다. 종사자에게 직책전문을 최선으로 완성하고, 직원들의 직업화 정도와 회사의 장기적인 발전에 대비할 것을 요구한다.
직원들 분야에서 직업화, 직업, 직업, 직업 행위, 직업 소양.
일반적으로 일자리를 맡을 수 있는 직원들은 직업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업계 발전에 따라 직업 기능을 갱신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 베테랑 ’ 은 비록 사람됨이 이렇지만 ‘ 간단하고 쉽게 된다 ’ 는 것이다.
대부분의 회사가 명확한 규칙 제도를 세워 직원들의 직업 행위를 규범으로 하는 것은 유감스럽지만 비직업적인 행위는 여전히 무수히 많다.
동방항공사의 집단 귀항 사건은 그에 큰 비직업 행위다.
조종사는 대우 문제로 승객의 이익과 안전을 위해 칩을 만들어 단체로 귀항하는 형식으로 회사에 불만을 표시했다.
노사 양측이 이를 위해 막대한 대가를 치르며 악영향은 아직도 돌이킬 수 없다.
세 번째는 직업 소양, 건설기간이 가장 길고, 구조난도가 가장 큰 부분이다.
더 많은 것은 직원들이 일상 업무에서 도덕, 의식, 심리적 자진으로 실현되는 것이다.
수축 과정이 길지만 작용이 깊고, 개인 직업 발전에서 소외할 수 없는 역할을 하고 있다.
바로 < p >
‘strong '‘네가 이가성 있는 사유 가 있다면 너도 이가성 씨 ’가 될 수 있다 < < strong >
‘p ’은 시간대로 이동하는 만큼 좋은 축적은 우리를 위해 큰 나무로 성장할 수 있다. 나쁜 첩가와 우리를 만장심연으로 밀어 넣을 수 있다.
앞으로 해야 할 것은 직업화, 우수부터 탁월한 비약 실현! -(p)
사전의 이론적 학습은 항상 쉽지만 행동하기에 남들이 정수리의 풀씨를 떼는 것과 무관하다.
기억해! 직업화는 스스로 승진을 구하는 계단, 핵심 경쟁력의 유리한 무기를 늘리며 꿈을 실현하는 내재수련은 결코 있을 수 없는 일이 아니다.
직업화의 과정도 단번에 이룰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견지와 자기반성을 필요로 한다.
바로 < p >
‘p ’은 먼저 프로인사가 먼저 전문가로서 ‘인사상호 ’를 추구하며 자신의 직업 기능과 자질을 최적화하고 새로운 업종 지식을 끊임없이 배우고 새로운 정보를 받아들이는 습관을 키우는 습관은 업계의 신동태와 발전을 파악하는 새로운 추세를 순식간에 변화하는 게임 업계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발걸음을 가진한다.
바로 < p >
‘p ’이 다음으로 ‘승임유쾌 ’를 목표로 직업 체력을 유지하다.
직원들은 조직에서 즐겁지 않아 인정할 수 없고, 발전할 수 없다. 직장은 개인적인 성격의 전시 무대가 아니라 개인의 취향을 직장에서 이성 판단을 벗어나게 된다.
직업의 이미지를 통해 일을 전개하고, 데이터로 말하며 객관적인 판단을 하고, 직업도덕적으로 자신에게 더 높은 목표를 달성하여'올바른 일을'로 바꾸었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직업화는 직원들 분야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직업화 관리가 필요하다.
‘ 성적 창조 ’ 를 주도하여 직원들의 직업의식을 개발하고, 시장적응 ’ 을 기점으로 직원들의 직업도덕을 강화하고, 각 조직원들이 최선의 일자리로 나아가도록 격려해야 한다.
바로 < p >
'p'은 이미 직업화의 중요성을 알고 뚜렷한 직업 계획과 목표를 가지고 있는 직책과 목표를 가진 뒤 자신의 직업화의 날개를 끼워 내일의 충분한 실력이'이가성'을 뛰어넘을 것으로 믿습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하남성 소비품 시장 총체적 으로 규모 안정 확대 를 보이고 있다
- 국내 스포츠 브랜드'독감 '관문이 올해로 번진다.
- 패션 브랜드 동태는 사치품과 ‘빠른 패션 ’에서 품위를 찾는다
- 캐주얼 하복의 유행 7월 유행
- 작은 묘기 가 구두 를 닳게 하는 문제 를 해결해 라!
- 여자 신발 Sheme 최고 규격의 방식이 글로벌 무대에 올랐다
- 여름 스타일링
- '황금 벽돌의 사국'은 중소화 기업이 수출하는 신흥시장과'피풍항'이 될 전망이다.
- 아디다스 와 아디왕 이 오년 의 상표 분쟁 을 끝내 문장 을 그렸다
- 전문가 분석: 나이크는 왜 중국 시장 실적이 하락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