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양면 에 적수 를 당하고, 가방업 업이 발걸음 하여 ‘ 놀란 ’ 진영 이다

2012/9/7 13:18:00 13

한산하고 세일가방업 원가인터넷 구매발전 공간을 구하고

  

가방 실체점

대폭 할인은 장사가 잘 안되고, 기업 진금 백은 맞벌이 시장 점유율을 나타내고, 시장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가폰 업계의 집중도와 업종 경쟁도 심해지고 있다.

홍보 보급 수단부터 혁신 채널 모드, 선 밑에서 선상에서 발력, 가격전에서 브랜드전까지, 가방기업은 각각각의 사로가 있고, 가방업은 고요히 변혁을 빚고 있다.


가구 한 줄거리의 대폭 할인 후 장사가 여전히 쓸쓸하다


10년 전 데푸늬 가방 주재 회거리 이후 부안나, 로래, 다애 등 가방 전문점들이 점차적으로 모였다.

한 개점 주인의 소개에 따르면, 전성기, 천주 시내 전판 길목에서 전안길까지, 250개의 상점이 집을 운영하고, 객류가 구름처럼 흐르며, 울연 천주 ‘가방 ’의 거리를 형성한다.

그러나 최근 이 가구 거리에는 장사가 한산하지만, 각 가게들이 서로 다투어 할인을 하고 있지만 여전히 썰렁하다.


최근 한 주말, 기자가 진회가를 방문한 것을 발견했다. 이곳의 가방점 할인폭은 적지 않다. 일부 상인들은 "단말품, 0 이윤 청창, 일부 상인 포스터는"한시 인기 제품 9.9원 "이라며"쇼핑몰은 입구에서 큰 플레어로 "원가 1080원 제품이 반복되며, 가격은 99원, 원가 1만 2,000원, 원가 4천 원"이라고 말했다.


가게 내점 밖은 모두 이와 같다.

이들 가구 가게에 들어서면 많은 제품들 위에는 지카와 빨간색 사인펜으로 눈에 띄게 할인을 표시해 기본적으로 할인 구간으로 개별 세일 제품의 할인은 3절까지 되지 않는다.


가게의 할인 능력은 만만치 않지만, 상품을 선출하는 고객은 거의 없고, 판매원들이 서서넛 모여 수다를 떨었다.

구매 중인 한 시민 미스 한 씨는 "얼마 전 이 가구 브랜드 가게는 세일 행사만 있으면 할인 하지 말고, 80% 할인, 골라 구입한 사람들은 모두 줄지어 성장한다"고 말했다.


지금은 원가와 인터넷 구매의 양방향에 직면하고 있다


이처럼 저가 판매 원인에 대해서는 각 점포 판매원들이 대체로 환절기에서 여름에 진행되고 있다고 응답했다.

창고를 정리하여 판매하다.


“매년 8월 말 9월 사이에 우리는 큰 환절기 판촉이 있을 것이다.”

한 방목점 판매원들은 "하지만 올해 세일 기간이 길어지면서 예년보다 훨씬 많이 컸다"고 말했다.

이어 옆집 또 다른 브랜드 홈페이지 ‘마지막 사흘 ’의 세일과 함께 한 달이 다가오면서 언제까지 이어질지 모른다고 밝혔다.


한 점포의 주인은 환절기를 이용하여 활동하는 것을 이용하여 많은 객류를 끌었다.

현재 결혼 젊은이들은 가방적 소비의 주류 집단 중 하나로, 이 집단은 인터넷 시대에서 성장해 점점 인터넷 구매로 향해 실체점 소비를 희소하게 하고 있다.

지금 가게 경영은 더 신경을 써야 한다."


판매원들이 인터넷 구매 의향이 드러나는 고객에 대해 예민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넷 쇼핑 가구 제품은 부차적으로 좋고 품질은 보증하기 어렵고, 가게에서 구입하기는 정말 잘 보이며, 가격도 실속 있다."

기자의 인터뷰에서 인터넷 쇼핑을 언급하자마자 많은 판매 아가씨가 이런 견해를 끊임없이 표시했다.


한 브랜드 상점의 판매원이 은밀히 말하여, 때로는 많은 고객들이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디자인을 베끼고 가게에 가서 실물을 들여다보니, 이것은 그녀들을 매우 다쳤다.


한 가정방 주인은 "실제로 가게에서 많은 세일금이 온라인보다 훨씬 싸지만 시민'인터넷이 더 싸요'라는 인상이 형성되어 반전이 어렵고 큰 할인도 고객을 끌어들이기 어렵다"고 말했다.

기자는 이 가게에서 판촉한 200cm ×230cm 벨벳 카펫, 촉감이 밀착돼 75위안, 기자가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유사한 디자인을 찾아 가격은 100위안 -200위안 구간이다.


알기로는

천주

시내 이 가방 거리 는 아직 개점 원가 상승 압력 을 받고 있다.


“진회거리는 시내 상업번화지간으로 집세가 오르고, 2,3년 전에 이곳의 단칸 가게의 임대료가 가장 비싸고, 지금은 만원이 넘는다.”

부근의 한 부동산 중개 판매 사장은 “ 가게 임대료는 일반적으로 시장에서 계산해서 최근 몇 년 동안 확실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소개했다.

현재 한 가게의 임대료는 매달 1만 2만 원에서 1만 3000원, 한꺼번에 여러 간을 임대할 뿐만 아니라 가격은 비교적 혜택이지만 적어도 만 위안 이상이다.

이것 은 일부 가구 의 부담 을 주는 것 에 일부 상점 이 외천되어 일부 의 업적 으로 팔렸다

복장

네.


시내 가방 신가 도 저가 에서 고객 을 끌어들이고 있다


현재 일부 방방방점은 진회가 나날이 오를 수 없는 점세 비용을 견뎌 잉성구에 위치한 신문가 뒷길로 옮겨 온 가구 방방이 늘어나면서 시내 새 ‘가구 거리 ’를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자는 방초원 보행에서 임담문까지 대략 통계하였는데, 현재 이 거리에 각종 가구 가게의 수는 이미 20개가 넘었다.


이 거리에서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가게 임대금은 대체로 1평방미터당 70원에서 90위안까지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70여 평방미터의 점면, 대여료는 약 6000위안 안팎이다.

진회가에 비해 점가의 임대 압력이 적지 않다.


“임대료는 진회거리보다 싸지만 상응하는 객류량도 진회거리와 비교할 수 없다.”

장사가 어떻게 되는지 물었을 때 한 점포의 판매원이 대답했다.

기자들은 이곳의 대부분은 도로의 흐름으로 아래층을 타고 상품을 골라 구매하는 객류가 많지 않다는 것을 보았다.


이곳의 점포는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잇달아 새 가게가 인테리어 중이다.

한 판매원은 “현재 시민들이 신문가 방방점에 대한 인상이 그리 깊지 않았지만, 사업가가 많아지면서 시장도 서서히 시끌시끌해질 것이라고 믿는다 ”고 말했다.

가게에 들어가서 구매하는 고객이 차를 몰고 지나가는 것을 발견하고 이곳에 새로 집을 연 것을 발견하고 들어오면 무엇이 다른지 살펴보라고 말했다.


기자들은 이곳이 진회길과 마찬가지로 점포의 할인력이 매우 크다.

{page ubreak}


경제 증속 완화 업종 은 낮은 주문서 고재고 를 피하기 어렵다


업계 인사들은 올해 들어 가방업이 경제 형세와 부동산 시장의 조정 요인에 영향을 받아 고속 성장의 발걸음이 둔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 들어 시장이 계속 불황이다.

‘3 ·15 ’는 판촉과 ‘5 ·1 ’의 판촉 성세가 크지만 효과는 뚜렷하지 않다. 6월 어린이날과 단오절도 활발한 흥행이 되고, 상황이 여전히 이상적이지 않다.

한 판매원이 이렇게 묘사하다.


"올해 시장이 비교적 불황으로, 시장의 각종 실체 문점의 판매량이 보편적으로 20% 하락한 것으로 조사됐다."

천주 대화 가방 지배인 셰영걸이가 말했다.


현재 내륙 몇 개 가구의 상장회사의 재보 중에도 이런 경우가 보편적인 현상을 볼 수 있다.

올해 상반기 재보에 따르면 내륙 가구방업 중 선두 양로래 가구 방적 실적이 하락해 상장회사 주주 순이익이 전년 대비 17.70% 하락한 반면 회사와 모사 재고도 크게 증가해 재고금액은 각각 48.5%와 28.4% 상승했다.

지난해부터 로레가폰의 재고품이 계속 상승했다: 2011년 말 재고금액은 5.17억원으로 올해 1분기에는 6억16억원으로 올해 상반기에는 회사의 재고잔액이 7.68억원으로 증가했다. 그 중 재고상품은 연초 59.82% 증가했다. 원자재는 연초 56.12% 증가했다.

재고품 회전이 연초 2.82회 0.92회 하락했다. 재고품 회전 일수는 198.33일, 연초 42.51일 증가했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 50.18일 증가했다.


고재고는 로래가 가족을 위한 문제가 아니다. 가방3의 이중 두 집, 몽결 가구, 푸안나도 이런 문제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두 곳의 상장기업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몽결 가구방은 2012년 1분기 영업 수입이 2.69억원으로 전년 대비 9.93%, 재고품 4.05억원으로 2011년 연보에 노출된 3.84억원, 재고금액은 약 2000만원으로 늘어났다.


부안나는 2011년 말 재고품 5.2억원, 전년 대비 25% 증가했고, 재고금액은 36% 보다 36%, 재고율 전율은 1.6, 재고전율이 연속 하락했다.


장소남통 등 가방중진에 비해 천주의 가방기업은 적고 자주전매 위주로 저주문서, 고재고 현상은 오히려 뚜렷하지 않다.

대화 가폰을 예로 판매량은 역세가 18% 올랐다.

셰영걸이는 주로 기업이 시장에 대한 연구 판단이 정확하기 때문에 유연한 가격 전략을 채택했다: 올해 작년 매출이 가장 좋은 10개 제품을 직접 원가 충격 시장으로 활용해 시장 상황을 잘 살렸다.


인터넷 시장 가방업에 필사적으로 몰리다


“ 경제 형세의 영향을 받는 것은 일방적이다; 한편, 현재 가방기업은 인터넷 시장점유율에 열중하고, 많은 공장들이 이윤으로 공간을 바꾸어 대량의 자원을 투입한다. ”

업계 인사들은 타오바오 시장에서 브랜드가 가장 완비된 업계 중 하나로 거의 모든 실체점 브랜드가 인터넷에서 대응하는 상가를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 업계 인사는 패션 여성, 화이트칼라 계층 등 가방적 소비의 주류 고객 집단으로, 인터넷 쇼핑몰 소비에 익숙해지는 형태로 이어지면서, 가폰 업계 밑 단말기 소매 증가가 완화되고, 실체점 매출은 오히려 폭발적인 증가를 보이고 있다.

관련 데이터도 현재 가방전자 상거래 연간 판매액이 100억 위안을 가볍게 돌파하고 있으며 전문가들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중국 가방전자상들이 1천억 위안의 시장을 형성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온라인 시장 점유율을 다투기 위해, 가방업계 가격전이 심해졌지만, 선상 매출이 크게 증가했지만 이윤 증가와 판매량의 증가는 일치하지 않았다.


한편으로는 선상 시장 점유율을 쟁탈하고 가장 주요하고 가장 직접적인 스틸 방식으로 고객을 끌어들이고, 아이템 이윤은 선에 비해 더 얇다.

판매량은 매우 크지만 이윤은 제한되어 있으며, 동시에 자신의 브랜드의 선 아래 시장에 대한 압박효과를 야기한다.

한 가구 가게의 판매 매니저가 말했다.


"하지만 선상에서 맞서면 안 된다. 자신이 제품을 선상에 올리지 않더라도 다른 브랜드의 선상점유율이 크면 자신의 브랜드 라인 아래 매출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선상 판매 원가 가 비교적 낮은 문제 가 아닌가, 이 분

판매 경리

설명은 "선상 경영은 선 아래 경로의 가게 비용, 인공 원가, 전시품 비용 등 비용을 절약했지만, 선상경영은 광고 비용, 유량 보급 비용, 정보시스템 기술 투입 및 고객 서비스 비용 등도 적지 않다"고 설명했다.


소개에 따르면 국내의 적지 않은 가방직 업계 수도꼭지 브랜드는 온라인상 판매 분야의 발걸음이 매우 넓어 선상 보급비용 증가폭이 예상을 초과해 이 가방적 거물들의 재보 수치가 좋지 않은 원인 중 하나라고 한다.


업종 혹은 카드를 씻는 도시화 는 대발전 공간을 가져올 것이다


현재 가구 방직업계의 시장위기는 업계 우승 열패의 중요한 시기일 수도 있다.

업계 내에서는 변혁을 조성하고 있다. 기업은 버틸 수 있을 뿐 더 크게 이야기할 수 있다.

감사합니다.


얼마 전 국내 가구 브랜드 수는 약 700여 개로 올해 초 살아남은 브랜드는 이미 500개로 줄었다.

셰영걸이는 이미 가방직 업계가 새로운 카드를 내렸다고 여겼는데, 이것은 마치 10년 동안 중국으로 온 것 같다

기업의 경쟁과 마찬가지로 기존 국내 구두업체들은 수천 계로 줄어들었지만, 남은 것은 규모, 기술과 브랜드의 강자였다.


주문량이 적고 재고 높은 난제에 대해 내부의 일부 기업들은 여전히 발걸음을 내딛고 전통적인 개점 모델을 채택하여 분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예를 들어 로레가폰은 올해 600개 ~900개 새로 개설할 계획이다.

그러나 셰영걸이는 이런 방식을 인정하지 않고, 이런 브랜드의 가폰은 큰 힘을 다해 선상에서 판매하고, 인터넷 매출액이 억위안 파손과 동시에 사실 체시장에 대한 충격이 매우 크다고 생각하며, 이 때 다시 개점하는 것은 이성적이지 않다.


선상선 아래 판매 경쟁, "자기와 싸우다"는 상황에 대해 일부 기업들도 약방을 고려하기 시작했다: 새로운 선상 브랜드를 창립하여 인터넷으로 판매하고, 기일, 선 아래 브랜드와 차별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같은 브랜드는 각각 전급선 상금과 실체점 판매금을 생산해 선 상위 비평가 효과를 근절하고 있다.


미래 가구 시장에 대해 전문가들은 전문가들이 장기간 폭발적인 성장으로 올해 발전이 완화되었지만 우리나라 도시화의 지속적인 추진과 시민들의 생활품질에 대한 요구가 끊임없이 높아지고, 앞으로 몇 년 동안 가구 펀칭 전체가 좋아지고, 가구방산업은 여전히 큰 발전 공간이 있을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

成都武侯“女鞋之都”登陆亚欧博览会

성사 속보
|
2012/9/6 23:50:00
10

무석 방직 적자 노소 가 오락 회소 로 변하다

성사 속보
|
2012/9/6 23:43:00
57

산동 교복 제품 품질 추출 검사 합격 과반

성사 속보
|
2012/9/6 23:38:00
9

기문하남성 개원 방직 기괴한 생산

성사 속보
|
2012/9/6 23:35:00
14

항주 부시장 시찰 소산 화학 섬유 방직 상황

성사 속보
|
2012/9/6 23:24: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소매상'경자산 '모드 점현 업태그룹의 종합 실력 검증

전통 소매상들에게 경자산 모델은 줄곧 많은 기업들이 규모경영과 타지의 개척을 실현하는 효과적인 전략이었지만, 임대료의 상승은 경자산 확장 패턴에 도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