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코트는 클래식의 23호 구복을 말한다
말하다
NBA 코트
번호, 가장 광채로운 사람은 23일, 특히 시카고 수컷의 23일, 그 번호는 농구의 신 마이클 조단이기 때문이다.
현재 23일은 조단의 대명사뿐만 아니라 농구 운동까지 직접 연상시킬 수 있다.
또한 바로 조르신 영감의 움직임으로 NBA 가 23일 열풍을 일으킨 것 같다. 조담부터 NBA 대머리 같은 스타의 영향력은 한점 보인다.
지금의 NBA 경기장을 보자! 젊은 세대 중 몇 번의 호걸, 머쿠스 칸비, 아테스트, 리차드 슨, 레브라운 제임스 등 청년 재준은 강을 뛰어넘는 붕을 모방하고, 이곳에는 고수, 비수, 미래의 별들이 적지 않다.
23번을 선택한 선수가 조단이 아닌 23번의 구복이 농구장에 나타날 때마다 눈에 띄게 한다.
조단 23호
유행번호: 필자 개인적 관점 현재 NBA 가 가장 유행하는 것은 3번이고 현재
NBA
3호 구복을 입은 선수가 많을 뿐만 아니라 그중에서도 포함된 대형 선수가 많다.
3호를 선택한 선수는 기본적으로 두 가지다.
첫 번째는 애버슨과 프란시스, 다몽 스테르미르, 마블리, 베이스 (Travis), 웨드, 파브 소라 등이 있다.
두 번째는 젊은 선수들이 길거리 농구 역사를 가졌는데, 예를 들면 하이우드, 첸델러, 벤 워즈, 디옹조치 등이 있다.
3번 이외에 현재 NBA 중 1호, 4호, 8호, 11호가 유행하고 있다.
1번 역시 수비수라는 호로 미국 선수들이 NO.1을 대표한다는 뜻으로, 이는 바론 데이비스, 마이클레디, 앤핀니 하다웨이, 데렉 앤드슨, 벨루푸스, 블레나드, 브저지, 트릭, 폴 소라, 채르스, 크로프드 등 1호 구복에 걸쳐 쏟아졌다.
11번 말하자면 야오밍은 당초 야오밍이 방금 NBA 에 들어갔을 때 선택한 것이 바로 이 번호였다. 리오밍은 왜 11번을 선택했는지, 야오밍의 대답이 11번인지 11번인지 11번인지, 그가 자신의 NBA 의 길이 순조롭게 되기를 바란다.
야오밍은 지금의 NBA 중 가장 높은 멤버로 꼽힌다. 브라델리도 있지만, 두 사람의 키는 거의 비슷하다. 현재 NBA 최악의 멤버 보의킨스가 입은 것도 11호다.
최고와 가장 낮은 동시에 11번을 선택해 11번의 매력을 볼 수 있다.
어쩐지 말룡이 호인에 도착했을 때, 강제로 번호를 바꾸는 상황에서 11호를 선택했다.
지난 번호인 NBA 는 적자생존의 경기장이며 선수 교체 속도가 빠르고, 그해 가장 더운 번호 32, 33 현재 사용하는 사람이 점점 줄어들었다.
관념상의 차이: 많은 외국인 선수들이 몰려들면서 선수들의 번호도 더욱 다원화되고, 각국이 문화 전통, 사상관념에 있어서는 일정한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각국의 선수들이 선택번호에 따라 달라졌다.
미국에서 특히 NBA 는 6번을 대표하는 6명이다. 그래서 16, 26, 36, 46등호를 사용하는 선수가 적고 유명하다.
이런 상황은 조금 바뀐 상황이다. 왕치는 히트팀 전용 16호 (현재 15호), NBA30 팀 중 16호대원들도 굴지수, 스토크 비치 (국왕), 카소르 (회곰)가 모두 외적 구자로 꼽힌다는 점에서 관념적인 차이는 선수들의 선택에 큰 영향을 미쳤다.
특수 번호 NBA 걸다
구의
관례.
팀에 중대한 공헌을 한 선수의 코트는 이제 입을 수 없다. 버드의 33호,'마술사 '존슨의 32호 모두 각자의 체육관에 매달려 있다.
이로써 오닐 이적호인 가운데 32번을 포기하고 34번을 택했다. 이제 오닐이 원하는 소원을 다해 32호로 환원했다.
NBA 중 55호 이상의 번호는 많지 않다. 그 당시의 로드맨의 91호가 남긴 인상이 깊어 NBA 중 가장 큰 호일 수도 있다.
그는 이외에 브래델리와 무레상은 각각 키 (7척 6, 7척 7)에 따라 76과 77호를 선택했다.
하지만 지금은 존재하지 않아 브래델리가 44호로 바뀌었고, 무레상은 은퇴했다.
현재 55가 넘는 번호도 많지 않다. 56번, 62와 77번, 현재 NBA 최대 호다.
그 56번과 62번은 아무 이름도 없었고, 이전에는 그 77번만 들은 적이 있지만, 외적 선수 (세흑, 시아도 초음속 팀), 라드마노비치라고 불리며, 키 2.10미터 정도, 3점짜리 위협이 있는 유럽 선수다.
지금의 NBA 경기장은 점점 다원화로 발전하고 있다. 어떤 면에서든 그는 점점 세계의 융합에 가까워지고 있다.
이에 따라 NBA 선수의 번호도 대융합에 따라 더욱 다원화된다.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지쇼크(카시오) X CONVERSE TOKYO 가 새로운 연명표를 내달 로그인
- 패션 브랜드 | 조기 424 X Arsenal (아스나) 연명 신사복 시리즈 발표
- 겉감 | 모직 산업의 새로운 흐름을 이끌어 제18회 《직물교회》는 11월에 열린다.
- 패션 블로그 | 가을 겨울 의 주요 유행 추세 는 양복, 와이드 팬츠, 큰 어깨 양복 과 복고 의상 이다
- 유행화 | Air Jordan 5신발의 새로운'아슬랜드 그린'배색 발매 상세 발표
- 패션 브랜드 | CDG 2019 암시장 별주 시리즈 및'Black Market'스페셜 이벤트가 다가옵니다.
- 유행화 | 범스 신규 SK8-Hi MTE 2.0 DX 가을 겨울 슈즈로 판매됩니다.
- 유행화 | Forty Percent Against Rights X Nike SB Dunk 하이
- 겉감 | 가을의 10월, 영파가 유행의 최강음
- 유행화 | Nike 자동 밴드 Adapt BBB 신발의 새로운'Multi-Color'배색 해외 상가
- 다른 의상 코디가 달라요. 남자 의상 코디가 앞서봐요.
- 한국 여장 브랜드 VOV 가 상해에 상륙하다
- 나이키 아디는 올림픽 대전에 빠져, 체육 브랜드 경쟁이 치열하다.
- 영국 10대 패션 브랜드 1위는 누가 패션 업계를 이끌고 있는 선두 양일까?
- 같은 모델은 비옥하고 여위지 않은 복장 모델은 각양각색이다
- 올 여름 스니커즈 판매 포인트, 혁신 주도
- 캠퍼스 단조롭게 여름 방학을 입고 왔는데 어떻게 입어요?
- 신강 숙박 큰비 면화업 손실 이 막대하다
- 유명 스포츠 브랜드 는 인터넷 마케팅 시장 에 뛰어들어 구두 옷 이 잘 팔린다
- 패션 트렌드 용조아 하운시 커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