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결이 화신 트위터가 미모의 위풍을 위해 미친 듯이 법망 패션을 선보였다.
또
법망 패션
평년 세계 각지를 뛰어다니던 여자 테니스 선수들에게 법망은 몸과 솜씨, 순위 장학을 추구하는 명리장뿐만 아니라 승리를 추구하는 동시에, 그들은 불충돌의 상황에서 순후한 홍토를 막포배경으로 삼아 자신의 무대가 되기를 바라고 있다.
이번 법망 패션도 이로써 출생하기 때문에 최근 몇 라운드에 어떤 놀라운 모델이 선보였는지 살펴보자.
이만 ——모자의 수수께끼
가장 오래된 이만: 이만의 스타일은 거의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그녀가 입는 의상은 어떤 의상이든 신경 써야 하기 때문이다.
어쩌면 이 모자는 이만의 특유의 의미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아무래도 고집스러운 옷차림으로 추구하는 것도 아름다움에 대한 일종의 태도다.
과와야 ——내재는 외재보다 낫다
눈빛으로 널 죽여: 코비토바의 아름다움은 세세히 맛볼 필요가 있다고 한다. 특히 그녀의 담담한 눈빛이 당신의 순간을 바라보면, 당신은 그녀의 아름다움에 칩복하게 될 것이다.
최근 두 바퀴는 보라색 원피스의 코비토바의 섹시 이상으로 사업라인의 간섭을 제치고, 과와의 눈빛 속에는 확실히 강대한 자신감을 찾을 수 있다.
아마도 그녀는 어떤 매력이 매력적인 편이 아닐 수도 있지만, 그녀는 틀림없이 어떤 것이 마음에 들게 하고 함께 가고 싶은 스타일을 보여 줄 것이다.
프랑스 노장 ——가장 성공한 미풍자
패셔니스타의 달인: 프랑스 노장 라테노노는 이번 시즌 레드 최고의 유행풍풍을 따라잡은 것. 분홍색 옷깃은 가슴을 파고들인 뒤 꾸준히 이어지고, 본인을 더욱 젊게 보이게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여러 해 동안 나서지 않은 프랑스 노장이 지각의 행운을 맞았다.
그러나 더 많은 권의 외부인들이 보기에, 이 밤은 프랑스인들이 눈에 띄지만, 그들은 애틋한 소위만 기억하고 만관상의 무명졸에게 졌다.
샤오웨이 —————흑, 왜 그래!”
외신들이 ‘ 아름다움 ’ 을 자랑하는 것은 오히려 난해하다고 한다.
그러나 법망 패션의 등장 효과는 승부가 없어서는 안 되는 풍경이다.
이번 법망, 샤오웨이 룩은 작지 않은 신경을 많이 썼고, 분방한 헤어스타일은 옅은 파란색 머리로 단단히 머리를 빗고 머리를 묶은 뒤 같은 톤의 타이트와 반바지는 붉은흙 위에 서게 했다.
커다란 귀고리, 동색계의 호완과 테니스화, 법망의 경기에서 일찍 창을 접었지만, 수영장에서 독점패기를 지배하는 자로서, 작은 웨이는 아낌없는 목구멍을 내며 “ 흑, 왜 ” 라고 외쳤다.
워즈니아치 ——디저트 룩
덴마크 디저트 워즈니아의 법망 쇼는 자신의 좌우명인 디저트 노선을 끝까지 지키고 있다.
노란 계열의 차림새는 구장 붉은 흙과 가까워지지만 덴마크 소녀의 달콤한 미소 뒤에는 노란색, 오렌지는 썰어놓은 망고처럼 한여름을 잊게 했다.
그러나 아쉬운 것은 오늘 밤 경기에서 달콤한 소녀가 줄곧 그 볼트 위에 있는 그를 찾고 있었다. 아마도 그녀가 처음으로 말하자 달콤한 웃음은 한 사람에게만 보냈다.
마틸드 -존송 -타오바오
홍토수장에서의 신인인 마틸드 존슨의 이름은 결코 낯설지 않다.
이번 법망, 존슨은 청록색 원피스에 빨간색 머리띠, 핑크색 테니스 슈즈를 매치해 경기를 하기 싫다는 느낌이 들게 했다.
존슨은 결국 성공적으로 승진했으나, 시간의 경축을 끝내는 것은 아무래도 길거리에서 장난을 치며 성공한 여자 아이가 축제에 성공한 것을 축하하는 데 있어서, 아마도 그에게는 기세가 더 많은 시련이 필요하다.
위엄 ——기이한 자매
위와 자매는 최근 몇 년 동안의 행동거지와 성적, 옷차림이 언제나 어디서든 기발한 느낌을 준다.
이번 법망, 위자매는 일찌감치 아웃을 했지만, 언니로서의 위풍으로 우리의 홍토수장에는 신래의 한 획을 남겼다.
이 사진, 우리는 미미의 불미스러운 논란을 피하고 옷만... 값도 없는 옷으로 이런 효과를 낼 수 있는... 이번 시즌 법망에서 가장 날카로운 질문을 할 수밖에 없다. “댓글 안 써도 될까요?”
정결하다
——동양미의 신운은 인근에 있다
타고난 여질의 정결은 홍토구장의 외적 관객에 의해 전사로 형용돼 정결한 노력과 노력으로 이미 현장 전문가들의 인정을 받았다.
홍토 시즌 최초의 중국 모델, 정결벽색 블루 원피스에 옅은 파란색 선글라스를 매치해 청량감을 자아낸다.
특히 정결은 자신의 라켓을 처리할 만한 처분으로 볼 만하다. 테니스 컬러도 같은 컬러를 채택하고, 라켓 아래쪽의 위치는 더욱 친근한 핑크색 꽃들이 붙었다.
정결의 실력은 아직 여자 테니스에서 앞서지 않았을지도 모르지만 정결은 기존 인상 속의 동양미를 더욱 오래도록 만들었다.
이날 정결한 푸른색 슈트도 물 철학에 부여됐다.
레이차이 ———최현 민족풍
법망은 천왕과 대만관전 10에 속한다고 하지만 레자이가 보기에 이런 견해는 설립되지 않는다.
구장에는 레차이의 검은색 티셔츠가 정정하고 핑크색 손수건이 묶여 있는 머리와 귀걸이, 검은색 하트 목걸이는 체향에 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법망에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세속 유행풍이 얼마나 저항했을까.
자신의 길을 걸어서 다른 사람이 말하도록 해라.
- 관련 읽기
- 거리 촬영 유행 | Yamy 최신거리 박자: 검은색 가오리 셔츠에 반바지, 우아하고 양기
- 거리 촬영 유행 | 구미 9월 거리 촬영: 뉴욕 VS 파리 패션 여성 코디 안내
- 패션 블로그 | 소금 과 소녀 는 스킬 을 입고 심플하고 심플하지 않은 패션 감각 을 지니고 있다
- 패션 블로그 | 얼굴이 잘생기지 않은 남자, 어떻게 최소한 시간을 자신에게 멋있게 만드는가?
- 패션 블로그 | 선글라스를 고르는 것은 디자인보다 색깔이 중요하다
- 스타 옷장 | 심월활동생의 폭로인 이 그녀 를 위해 발성 을 하였는데, 본인 은 너무 야위어서 다리 가 굵지 않다
- 스타 옷장 | 왕자문 최신 의류 가 내습 하여 군록색 외투 가 패기감 을 입었다
- 스타 옷장 | 은은 새로운 스타일로 블랙 스타일링을 하고 멋을 부리지만, 진유비토 옐로우 컬러의 선글라스!
- 스타 옷장 | 진도령은 잘 생겼을 뿐만 아니라 옷을 입는 것도 쉽지 않다!‘반전 ’ 스커트를 신으면 냉염하고, 장화를 더해 다리가 길어 보인다.
- 스타 옷장 | 크리스는 열애설에 열애설이 끊이지 않고, 작업실은 아직도 잘생긴 사진을 찍고 있는데, 이 남자는 정말 대단하다.
- 복잡한 경제 영향 은 방직 수출 형세 가 가장 가혹하다
- 2012 한국 의류 소매전람회는 6월 복건기업을 상연 한국 관람회에 참석했다.
- '육일 '외래 아동복 브랜드가 주인공 한산 아동복 자취를 불러일으켰다.
- 국가는 제때에 방직 의류업에 대항하여 부실해지는 정책을 내놓아야 한다
- 소흥 「 전전 비직직 」 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이용하여 번갈아 판매하였다
- 광동 문예 직업대학 의류 디자인 졸업 작품 이 대학생 패션주 를 선보이다
- 五种实用开场白帮助服装导购员提高销售量
- 의류 안내원이 가장 저지른 실수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 분기 의류 산업 발전 형세: 재고 난제 해결, 수출 또 병목
- 광저우 국제 전람회: 남해구두 기업의 포럼 확장 상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