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와 기업가들이 성공적으로 대립하여 `밀라노 계획 `창의석사자 `를 만들어냈다.
중국 의류 업계는 대폭 강화되고 있다. 과거 주요 이래 가공, 가공 무역 위주로 가공, 현재 시장 내수가 커지면서 중국의 의류 시장 수요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의류 업계는 이런 수요의 변화에 빠르게 적응해 13억 인구의 소비 수요를 충족시켜야 한다.그렇다면 이런 상황에서 소비자들은 브랜드에 대한 디자인에 대한 요구도 늘어날 것이다.의류 업계, 의류 기업의 자유 브랜드 건설의 길이 필연적이다.그러나 자유브랜드를 건설하는 실현 과정에서 디자이너가 중요하다.디자이너는 브랜드의 영혼, 디자이너는 브랜드의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디자인스승은 개체로서 어느 정도에서 그가 파악한 자원 및 운용 능력은 상대적으로 약세에 있다.디자이너는 자신의 재능을 자신의 재능을 가지고 싶어 한다디자인시장에서 생산된 제품이 되어 소비자 손에 옮기면 자본과 결합하여 기업가와 결합해야 한다.기업가, 자본과 디자이너의 창의와 결합해야만 시장을 더욱 효과적으로 점령하고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한편, 석과가 주렁주렁, 실천 검사를 기대하는 설계 ‘브레인 ’은 시장경제에서 분발하고, 지식 기술을 급히 필요로 하는 방직 의류 민영 기업이다.어떻게 해야만 쌍방의 성공적인 대합을 실현할 수 있습니까?
제4회 "천방컵"의상 디자인대회 및 프랑스 국제패션학원 학생작품전 개최가 한창 당시.
설계 인재 와 기업 이 상대하는 중요한 플랫폼 으로 제15회해박회새로 시작하는 첫 번째 천방컵 전국 고교 졸업생 의류 디자인 대회.대회는'혁신, 창의적, 패션'을 주제로 남자, 여장팀으로 나뉘어 4월 15일 오후 사자복장에서 열렸다.결국 베이징 패션학원 유맹이 디자인한 작품 ‘빠 ’, 복주대학교 하문공예미술학원 진정들이 디자인한 작품 ‘이상국 ’은 각각 1회 ‘돌사자컵 ’ 전국 고교 졸업생 디자인대회 남장팀과 여장팀의 금상을 받았다.수상작이 해박회 1호관에서 정태 전시를 하며 하이시 국제패션주에 발표됐다.주목할 만한 것은해박회조직위원회는 또 돌사자 방직 의류업체를 조직하고 결승전 현장에서 마사지를 하고, 4월 16일 기업과 인재 교섭회를 개최하며 참가 선수와 취업 의향을 협의하며 브랜드와 디자인의 신수 인재를 전면적으로 대처하는 최종 목표를 달성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천주방직 복직직업대학 원장은 정국강에게 패션은 창의적인 설계 인재를 키우기 위해 본교를 프랑스의 선진적인 교육자원을 도입하고, 프랑스 국제패션학원과 중외 협력 사업을 벌이고 프랑스와 협의를 맺었다.파리는 세계 4대 패션의 하나로 패션 생산을 위주로 한다.복건성 방직 의류 산업은 현재 매우 크게 만들어졌지만, 패션 산업이 부족해 우리 패션산업의 시장 경쟁력을 어떻게 향상시킬 것인지, 패션디자인이 있어야 할 인재다.천주 방직 의류 직업 대학과 국제적 궤도를 도입하여 프랑스 자원을 도입하는 것은 프랑스의 독특한 창의적, 디자인 스타일, 디자인 요소와 우리 중국 본토의 설계 이념과 결합해서 우리 중국 자신의 설계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다.
그런데 왜 인재를 키우는 걸까? 키우는 인재는 어디로 가야 할까? 결국 인재는 기업을 위해 서비스를 해야 한다.그래서 학교는 공학 결합, 학업 협력의 길을 가야 한다.기업의 수요와 제로의 거리까지 하려면 대학의 학교 취학 방향이 되어야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돌사자 도시, 시청 시세는 "돌사자를 중국의'밀라노'로 만들어낸 거대한 계획을 추진해'제품 만들기'부터'문화'의 전환, 디자인, 연구 개발의 길, 개성화, 패션화, 고단화, 국제화 '방향으로 발전했다.
하지만'동양 밀라노'라는 거창한 목표를 실현하려면 인재가 핵심이고 창의적인 디자인이 필요하다. 정부가 건설한 플랫폼을 통해 디자인 성과가 기업, 시장의 대합을 이뤄야 한다.
이번 해보회를 통해 제4회'샘플컵 '의상 디자인 대회를 통해 돌사자는'동양미란'이라는 웅장한 목표를 더욱 진일보할 것이라고 믿는다.이번 해박회를 통해 해협 양안 방직 의류 산업인과 각계 우인들의 공동 손잡고 노력하고, 중국은 결국'복장 대국'이'복장 강국'으로 향할 것으로 기대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