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중국 가방 부예전 7월 광저우에서 개막하다
오늘날 경제 발전의 큰 환경 아래
전시회 경제
이미 각 생산 분야에 침투하고 있으며 특히 가구 부예 등 범가집 업계에서 전시회는 이미 업계 발전을 이끌고 있는 새로운 사로가 되었다.
이 계기는 2012년 7월 8일부터 10일 첫 중국 (광저우) 가방부예 전람회 (이하 중국 가방부예전)이 4대 포인트를 지니고 광저우 보리 엑스포관에서 성대하게 열린다.
중국 가방적 부예전은 아태미디어가 주최하고, 선전 아시아태평양 매체 주식 유한회사가 맡아서, <거주 아태부예 >, <아태부예 >, <중국 가세품 >, <아시아태평양 가구 >, 아시아태평양 가구망, 아태홈 넷, 집 검색망, 신랑낙거, 소호가집, 태평양 가구망 등 수십 개의 유명 업계 매체들이 공동으로 지지하고 있으며, 아태미디어는 의류, 계단, 문창, 홍목가구업업종으로 진출한 후 진출 후 진출했다.
가구 방직업종
전문 분야 전시회 중 하나로, 주로 가방용 부예 제품, 기술, 발전 패턴의 집중 전시.
전국 전문 전람회를 만들다
주최 단위 중 하나로, 아시아태평양 미디어는 범가집 업계 내의 전문적 지위 및 다장의 전문 전시회 경험을 이용하여 자신이 장악하는 60여 만명이 완벽한 범가집 판매업체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하여 중국 가구 방식 브레이크 전시회를 전국에서 가장 큰 전문 업종으로 만들 계획이다.
중국 가방부예전 개최는 업계 각계의 주목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여러 업계 협회의 큰 지지를 받았다.
그 때, 중국 가방 부예전 은 고규격, 다시각, 전방위 해석 을 할 것이다
가방
부예 업계의 시장 발전 형세는 각측의 탁월한 기술 교류와 협력을 촉진하여 중국 가방식 부예 업계의 급속한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역할을 한다.
고품질 전문 구매자를 끌어들이다.
중국 가구 방방부예전은 `생산업체를 위해 중개업체를 찾아 브랜드를 찾으며 조립 재료상들이 생산 업체를 찾는 데 가장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고, 가방부예 산업 사슬의 협력, 상담 및 무역 교류를 핵심으로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 교류 `상담 `협력 `의 일체화 플랫폼을 짓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아태미디어는 광저우 옷장 전시회, 광저우 홍목전, 베이징문 박람회, 상하이 계단 전시회, 여러 해 동안 전시 경험을 쌓아온 범위 산업 중개업체 데이터베이스, 동시에 전문 조직력 및 마케팅 관리 능력을 지닌 전람팀도 만들어냈다.
이 때 주최 단위 통합기 아래'아태부예', 아태부예망 및 전국 각 성시의 일선 스태프, 전국 30개 성회 도시, 367개 지급시, 2631개 현급 시 (함성)의 최근 10만 명의 전문 판매상 동원, 동시, 부동산 업체, 디자이너 등 조립업체 자원을 충분히 충족시켜 전문 구매자 수요를 충족시켰다.
정합 자원 우세
아태미디어 업계 30개 업계의 독구적 영향력 전문 잡지, 인터넷 플랫폼, 전방위, 입체의 보급 패턴을 형성, 전시회 다각적인 차원, 다루터의 실시간 홍보 보도, 동시에 국내 근 100개 전문 매체와 긴밀한 협력, 전시회 가유를 확보.
또 주최 단위 주동 출격, 편지, 문자 군발, 팩스 우편물, 전화 요청 등 다양한 마케팅 방식을 통해 전시회 최신 콘텐츠를 전문구매자 및 고객 군체에 전달하고 1300여 명의 일선 스태프를 이용하여 전국 각 성 도시의 건축 재료, 집 장식 시장의 카펫의 방문, 동시에 각 분야 활동의 현장 자료 파티를 실시하며, 기업, 전문 관람객들을 초대해 시장의 관심도를 최대한 높였다.
고단 활동 세트 출시
전시회 기간 에는 가방부예 브랜드 기업 의 제품, 기술 및 이미지 전시 를 제외 해 주최 측 도 같은 기간 전국 1500명 의 중개상 대회, 중국 가방부예 기업 총재 고봉 포럼, 가방 부예 산업 기지 추진회 등 일련의 행사 다.
대회는 전람자와 판매가의 수요를 둘러싸고 정성을 들여 높은 품질을 선보인 가구 제품, 조립 및 소프트웨어 디자인을 선보여 중개상, 디자이너, 호텔 구매 및 구매 및 구매 및 산업 체인 교류, 비즈니스 상담의 다원화 플랫폼.
한편 전체 소프트웨어 발전 추세 아래 중국 가방 부예전 및 제1회 중국 (광저우) 벽지 전람회, 제1회 중국 (광저우) 카펫 전시회, 제1회 중국 (광저우) 실내 디자인 전람회도 같은 기간 개최된다.
여러 벽지, 카펫, 집 액세서리, 설계사는 가방부예 기업과 한자리에 모여 소프트웨어 업종의 통합을 형성한다.
이번 업계 전문 전람회는 벽지 업계 전체의 도철잔이 될 것이다.
- 관련 읽기
- 의류 소비 에서 ‘ 가격 인상 ’ 통로 로 로 인한 사고 에 처해 있다
- '수축 '또는 2012년 신발 브랜드 포위 난국 관건
- 이녕: 2012년 여러 가지 조치 업적 향상
- 탐로자 업적 증가 증가 가맹점 의류 의류
- 산채 대패 & Nbsp; 값도 싸고 맛도 없는 닭갈비인가?
- 봄 여름 하이힐 유행 추세 & Nbsp
- 사치 브랜드 에르메스 브랜드 ‘ 상하 ’ 가 중국 시장을 좌절시켰다
- 원회장 & Nbsp
- Christian & Nbsp; Louboutin & Nbsp; 20주년 한정 시리즈 신발
- 2012 제13회 청도 방기 전시회가 7월 11일 개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