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사업자 정대 전력 으로 브랜드 시각 체험 성연 을 만들다

2011/11/16 14:20:00 26

정대 브랜드 브랜드

추운 겨울의 발걸음에 민감하다

패션

달인은 더 이상 홀드래곤이 멈출 수 없어 새라운드 몰풍에 뛰어들었다.

이 경기는 더욱 심해지는 겨울 조품 대전에서 새로운 패션 생활 지도 브랜드 zegda

정대하다

)삭살한 쿨톤을 일소하다. 시공은 법식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은 캐나다 퀘벡에서 이번 시즌 최고의 유행 패션을 강조했다.


이번 정대 겨울 신상품 캠퍼스 시리즈, 야외 시리즈, 도시 시리즈 등 모두 퀘벡을 둘러싸고 테마의 우아하고 낭만적이고 낭만적이고 활달하고 활기차고 활기차게 튀어나온 사람들이 퀘벡에 대한 상상 세계에 ‘놀라운 ’ 시각 성연을 선사한다.


체크 스타일 퀘벡 민속풍


퀘벡, 캐나다의 기원지.

17세기 프랑스 탐험가의 우연한 만남은 프랑스와 불해한 인연을 맺었다.

가을겨울은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고, 산과 들판에 가득한 단풍들이 대풍을 맞춘다.

현지 챔피언인 야구팀을 따라 정대 캠퍼스 시리즈 디자이너 7일 6박2일 여행을 떠나 퀘벡을 뛰어넘는 상상을 하고 있다.

길을 따라 불타는 단풍잎, 동반자 귓가에 웃음과 함께 환상적인 여로에 몸을 던지는 것은 물론 낮춰서는 안 되며, 격자무늬 두꺼운 긴 옷으로 짙은 붉은 브라운 롱 팬츠를 모두 눈에 띄게 하고, 출석도 품위를 잃지 않는다.


격문은 인류 예술품의 최초의 도안, 퀘벡 연도 마을의 오래된 거리로, 네가 전면적으로 체크무늬에 대한 탐색을 자극한다.

이류 소재 스펠링, 시스루 레이어드 및 변형된 체크 패턴 룩으로 청춘이나 성숙한 다변화 룩을 선사한다.

체크 블라우스와 블루 슬림핏 청바지를 선택해도 짙은 카키 슬랙스 팬츠를 선택해 올 시즌 메인 컬러 모자와 혼합해 가장 솔직한 순수한 자아를 찾아낼 수 있다. 로맨틱한 여행길에서 패션과 함께 화려한 모험을 펼치며 패션을 풀어 FASHION POWER 을 풀어준다.

{page ubreak}


환경 보호 원소 가 야외 의 빙설 탐험 을 연역 하다


저온의 퀘벡은 얼음 미인, 겨울의 그것은 마치 인간의 은색 천국, 아름다움, 순수, 기쁨 가득하다.

얼음 눈의 아름다움은 퀘벡인의 낭만적인 감정을 불러일으켜 호수에 스케이팅, 도보 캠핑을 하는 것은 자극적이고 맛깔이 넘친다.

현지 스케이트 클럽의 발걸음을 따라 퀘벡 현지 동식물 원소, 설화 원소 프린트 방풍 외투를 매치해 심플한 직통 청바지를 더해 청바지를 고른 청색

보드 슈즈

얼음과 눈의 열광을 마음껏 열다.


온 하늘의 눈꽃 속에서 천인들이 하나같이 쾌활하게 쏟아졌다.

도약 의 눈꽃 무늬 는 창상 의 인디언 부락 토템, 역사감 넘치는 클럽 영예휘장 을 음미한 원시향촌 의 아름다움 을 음미하고, 또 일종 의 조용한 선의 대지 색계 의 운용 을 느낄 수 있으며, 짙은 저조한 색채 를 대자연 으로, 숲, 군산, 호수 사이를 오가며 심플한 옷의 정수 를 마음껏 표현 해 자연과 합치게 한다.


대담하게 충돌하여 도시에 뛰어들어 카니발


퀘벡도 열정적인 면이 있다.

매년 2월 겨울 카니발, 퀘벡은 변화를 일으키며 환한 무대로 환장하며, 음악과 즐거움이 넘치는 분위기로, 그 가운데 있는 사람들 하이를 최고점으로 만들었다.

다채로운 네온사인 아래, 인파를 오가는 길도, 조인들이 끊임없이 출몰하는 술집, 현란하고 명랑하고 조류요소 가득한 행두에, 순간적으로 인파가 쏟아져 나오게 한다.


더욱더 큰 포화도의 명색 조합을 이어가고 있는 것은 현란한 기쁨이다.

심플한 슬림한 핏, 명황, 밝은 보라, 보석 블루, 핑크 컬러의 컬러로 카디건, 니트, 모직 코트, 빳빳한 캐주얼한 캐주얼 티셔츠 등 아이템을 디자인해 시즌의 정대함과 깔끔하고 명쾌하고 활기차다.

거리 지시판, 인도도 등 도시 원소, 음악 원소는 길거리 감각이 충만해지고, 한파에서도 활력 넘치는 햇빛 남녀나 풍정 만점 조형으로 변신할 수 있다.


퀘벡은 이처럼 정교하고 저조한 곳이며, 생태 시골, 법식 낭만, 도시 광환, 다원의 아름다움은 사람을 혼란스럽게 한다.

퀘벡의 다른 공간을 오가는 추동은 매섭고 정대한 흐름을 따라야 하며, 열광을 몰아 골자의 야성대역은 퀘벡 탐험을 뚫고 활기가 폭발하며 완벽한 기쁨을 느끼게 한다.

  • 관련 읽기

특보 브랜드 강세 출시 한경 정제 인터넷 스니커즈가 한경 팬을 직격한다

신발 속달
|
2011/11/16 14:11:00
49

361 °하문 중산로 플래그숍 개막

신발 속달
|
2011/11/16 13:57:00
29

고추잠자리 창립 집성점 모드 & Nbsp; 타이틀 전환형 업그레이드

신발 속달
|
2011/11/15 15:06:00
14

이녕 팀 재현 고관 가출

신발 속달
|
2011/11/15 10:07:00
10

백려는 다시 수매하고 화남으로 달렸다

신발 속달
|
2011/11/14 15:17: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조자기는 첫 번째'잠재규칙 '이벤트 & Nbsp; 지성 앵커 패션 변신

'중앙 제1미녀'라고 불리는 조자기가'야단 '장조양은 웨이보에서 떠들썩하게 떠들며 장조양도 공식 사과했다.조자기의 사업 생애를 돌이켜보고 MC 변신 이후 대중이 사랑받는 실력파 연기스타가 됐다. 최근 조자기는 패션을 선보이며 순수한 이미지와 뜨거운 섹시함과 지성 매력을 뽐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