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미서부: 티베트, 청해의 행

2011/8/5 14:47:00 32

대미 서부 티베트 청해

"올해'칠석'은 마침 토요일,커플여행 갈 시간이 있어 올해 가장 유행하는 것은 한국과 동남아의 단거리 여행이다. 다수 네티즌은'칠석 '전후 2 ~3일 연휴를 앞두고 4 ~5일의 휴가가 있다. 여행을 떠나는 시간을 약속했다. 단거리 여행을 다녀라!


 


 대미서부: 티베트, 청해의 행


티베트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아득히 신비한 곳이며 관광을 갈망하지만 고원의 산소 부족과 노정 위험을 두려워한다.여행 일정: 기차를 타고 서닝까지, 그리고 하루 동안 시간을 들여 타르사, 일월산, 조도 등 풍경을 여행하고, 기차를 타고 그어목까지 갈아타고, 긴 버스를 갈아탔다.


티베트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아득히 신비한 곳이며 관광을 갈망하지만 고원의 산소 부족과 노정 위험을 두려워한다.사실 그녀의 신기한 자연 풍경, 독특한 종교적 특색과 순박한 민속풍으로 국내 독보적인 관광 명소가 됐다.고원 환경은 두려울 필요가 없다.환경열악한 코코시 무인구역은 탐험, 고찰자들만이 찾아볼 수 있다. 보통 여행자의 도착은 모두 환경이 아름답고 인구가 밀집한 곳이며 교통도 점점 편리해지고 있다.


 


코스 선택: 소장 노선 5개, 도로마다 크게 다르다.첫 번째는 신강 카슈를 거쳐 신장 도로에서 숨은 것이다.이 노선은 국경 도로로 험하고, 험한, 무정차, 유람객이 적지 않다.두 번째는 청두 (마이크로보) 를 거쳐 천장 도로에 숨어 있으며, 3번째는 운남 대리나 쓰촨 등반도로에서 숨은 것이다.이 두 길은 지역의 지형이 비교적 복잡하고, 겨울봄이 많으면 눈이 많이 오고, 여름에는 가을여행자가 비교적 많다.네 번째는 청두에서 비행기를 타고 라사공가기까지 자주 이것이 가장 편리한 공급 방식이다.다섯 번째는 청해시닝과 그레목을 거쳐 청장도로에서 숨는다.


관광을 돕다청장도로가 숨은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우선 돈을 절약할 때 여비는 항공의 1 /5; 예시 다른 도로를 떠나는 1 /3을 절약한다.그 다음은 해발에 대한 적응 과정을 며칠 만에 갑작스럽게 고원에 도착해 쉽게 나타나는 강렬한 고원 반응을 피했다.가장 어려운 것은 청장고원의 자연풍경을 연도에서 직접 감상할 수 있는 자연의 풍경을 직접 체험하고 곤륜산입구에 청장고원에 오르고 해발 5231m를 넘은 당고라 산입구의 특수한 감수이다.


 


  아름다운 청해호


청해호는 ‘ 쿠쿠호르 ’ 라는 이름으로 ‘ 청색의 바다 ’ 라는 뜻이다.청해성 동북부에 위치한 청해호 분지 안에는 중국의 최대 내륙호박이자 중국 최대의 함수호이다.기련산의 대통산, 일월산과 청해 남산 사이의 단락이 형성됐다.


푸른 바다의 호수 주위를 바라보며 푸른 산과 푸른 산과 함께 둘러싸여 있고, 푸른 호수, 파랗고 푸른 풀밭은 구름과 같다.청해호 주변은 망망한 초원이다.호숫가의 지세가 넓고 평탄하고 수원이 충분하고 기후가 비교적 온화하여 수초가 풍성한 천연 목장이다.여름 가을의 대초원, 녹균은 담요와 같다.금빛 유채는 바람에 날리고, 목민의 텐트, 별로기포, 무리의 소양, 구름처럼 떠오른다.해가 뜨는 매혹적인 경치는 시적인 그림으로 가득 차 있어 마음이 상쾌하다.


청해호는 신기한 색채가 풍부한 유람지이자 전 세계 과학자가 주목하는 거대한 보호다.정부는 청해호에 대해 여러 차례 종합 고찰해 청해호에 풍부한 광산자원이 발견됐다.후난 성 황어, 우리나라 서북 지역에서 가장 큰 천연 어고.4 월 동안 물고기 떼 가 인근 하천 의 산란 을 헤엄쳐 헤엄쳐 온 물고기 떼 가 수면 을 덮 고 호수 가 노랑 물놀이 소리 를 내며 넘실거리며 뛰어 뛰며 매우 장관 이다.


 

  • 관련 읽기

발리: SPA &Nbsp, 몇 개의 낭만적인 영혼을 보내는 밤

직원
|
2011/8/5 14:29:00
48

강남 수향: 칠석, 물 베고 잠을 자는 여자 꿈!

직원
|
2011/8/5 11:47:00
41

이가성 소속 중경사 휴업 29일 & Nbsp; 근로자 임금 인상 만족

직원
|
2011/8/5 8:50:00
40

청두 제1회 명품 의류 직매 전람회가 매우 폭발적이다.

직원
|
2011/8/4 17:35:00
42

웨이보 마케팅: 의류 기업은 어떻게 감당할 수 있을까?

직원
|
2011/8/4 17:23: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귀공자, 에르메스 2011 가을 남장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