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브랜드 이녕 신형 코니어 부츠 출시

2011/8/5 14:04:00 51

신발 브랜드 이녕

2011년

이녕

농구는 창의적인 ‘공수 ’ 시리즈 농구화를 선보여 ‘강렬한 연마강 ’의 새로운 이념을 만들었다.

'공수 '시리즈 농구 신발의 등장은 이녕이 농구 장비에 전면적인 연구와 극도의 열애를 알렸다.

공격을 대표하는 Conqueror는 고강도 경기에 필요한 고성능 기술 지원, 독보적 디자인 이념을 제공해 승리에 대한 갈망과 필승에 대한 결심을 봉인해 구장에는 불가결한 치명무기가 되었다.


  


 

 


Conquerr

장화


필라델피아 76명 1학년 신입생 에멘 테너 (Conqueror)의 대변인 중 한 명 중 한 명이 경기장에서 특이한 표현을 통해'강갈강'이라는 이념을 해석했다.


트나의 개인 구기판인 코니어 부츠는 눈에 띄는 빨간색으로 신발의 주색조로, 약간의 흰색과 검은색을 포인트로 매치해 극강의 시각 충격력을 선사하고, 빨간색화는 에덴 -테나 천생에'붉은색, 혈관동인'이라는'킬러 '특성을 비유한다.


Conqueror의 신발 옆면에 여지가죽을 활용해 운동화 질감을 크게 증가시켜 동시에 농구 신발의 필수적인 지탱성도 좋은 보증을 받았다. 신발은 부드러운 고급 가죽을 사용하여 양다리를 편하게 맞춘다. 신발은 발에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발에 좋은 포켓감을 주어, 선수들이 동작을 할 때 더욱 신경을 쓴다.


Conqueror의 디자이너가 별로 볼 수 없는 지퍼를 가입했습니다.

디자인

더 좋은 소포성을 높이고 지퍼에 숨겨진 신발끈은 코니어에게 더블 보험을 올려 착용자에게 더욱 안심하고 완벽한 동작을 할 수 있다.


각자의 돌파 및 변상 등 동작을 보장하기 위해 더욱 융통성 있고 원활하고 원활하고 원활하고 원활하다. 컨더는 앞 발바닥 구부러진 소재로 특수 소재를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재질에 비할 수 없는 탄력을 지퍼의 압력을 완화시켜 발력 때문에 지퍼가 붕괴될 가능성을 피했다.


복사뼈 보호는 농구화 좋고 나쁨을 판정하는 표준 중 하나이다. 코니어는 복사뼈 디자인에 건곤이 있다. 안팎이 다른 디자인으로 이녕이 농구신발에 대한 전면적인 연구를 선보여 소포성을 잃지 않는 전제에 탄성 소재를 충전하여 발목을 더 많이 주는 공간을 구현할 수 있다.


Conqueror는 성공한 삼각형 외측지탱을 사용하여 밑바닥으로 신발을 싸고 뒤꿈치의 위치는 TPU 지탱이 발뒤꿈치를 감싸고 중바닥 Phylon 이 감싸고 바닥을 넓혀주고 펀칭 영역을 보존하고 TPU 로 채워 스프링판으로 채워주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Conqueror의 뒤꿈치가 안정성은 물론 지탱성을 높일 수 있다.


외바닥 디자인은 새롭고 고로마투수장 아치형 모양의 디자인 영감이 의외를 자아냈고, 초강한 마찰력은 옷차림을 여유롭게 농구장에 나섰다.

  • 관련 읽기

단순한 창조, Umbro & Nbsp; Red & Nbsp; Milton & Nbsp; 스니커즈

신발 속달
|
2011/8/5 13:15:00
108

Marmekko와 Converse 유니버설 노출

신발 속달
|
2011/8/5 8:38:00
103

Adidas & Nbsp; Originals & Nbsp; Campus & Nbsp; 80S & Nbsp; & Nbsp

신발 속달
|
2011/8/4 16:40:00
79

패션슈즈 제로&Nbsp;G1&Nbsp;운동도 가볍다

신발 속달
|
2011/8/3 17:21:00
63

록은 이렇듯 아름답고, Piere &Nbsp; Hardy & Nbsp; "Leopard & Nbsp; Creepere & Nbs

신발 속달
|
2011/8/3 16:47:00
69
다음 문장을 읽다

대랑 교회 는 열 살 절 을 맞이한다

7월 27일 오전 제10회 중국 (대랑)국제모직제품 교역회 첫 브리핑은 베이징인민대회당에서 열렸다.현재 대랑골목 커뮤니티 중심 모직 무역센터를 중심으로 삼는 10평방 킬로미터의 낭랑모직 상거래 구역 내에서 모직 전문 시장 2개, 모직 생산 코너와 12개 모직 전문 거리, 모직 생산업체 3800여 개, 모직 판매업자 1600여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