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 가죽 전시회: 제화 산업 상하 유효한 대응
유럽연합이 해금됨에 따라 많은 중국 구두 기업들이 모두 구매 수요를 확대하기 시작했다.
이 시기에는 전시회를 통해 시장 점유율을 점령하는 기업의 최우선 선택이 됐다.
제16회 중국 (온주) 국제피혁, 신발, 신발 전람회 (온주 국제피혁전) 프로젝트 관계자는 8월일 온주에서 열린 온주 국제피혁전, 기업들이 열띤 열풍을 펼치고 있다.
지금까지 이미 85% 의 전시 자리가 예약되었다.
온주 국제피혁전
제화 산업
상하류 유효 대합
이미 15회 개최된 ‘ 온주 국제 가죽 전시회 ’ 가 지속적으로 중국 가죽 및 제화 산업은 ‘제조 ’로 ‘지조 ’의 산업 업그레이드와 글로벌 주류 구매 사슬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전시회의 무역과 산업 사슬 간의 상호 대응 기능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국내외 기업의 정확한 기회, 시장 확보를 위해 더욱 튼튼한 교량을 세워 시장자원을 더욱 융화시키는 루트를 구축할 것이다.
또 관련 행사를 통해 통합 선상에서 우세한 자원을 형성하고, 고객과 고객의 적극적인 대화 채널을 형성하고, 깊은 교류 협력을 촉진하여 제화 산업 사슬의 발전과 공급 결합을 성사시켰다.
규모의 혁신: 구매자가 모여, 전회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아는 바로는 이번
전시회 규모
전면적으로 확대하여 새롭게 선보이다.
총 전시 면적은 35,000평방미터에 이르며 총 1300개의 국제 표준 전시 규모는 작년보다 6.25% 증가하여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영국, 이탈리아, 미국, 독일, 태국, 인도, 인도네시아 등 국가와 홍콩, 대만 등 지역 해외 기업들이 참가했다.
이와 함께 조직위원회의 구매자 초청이 전면적으로 개화돼 온주 국제피혁전이'아시아 4대 가죽전'의 강력한 호소력과 영향력, 이번 전시 현장에 30000명의 전문가가 참석할 예정이다.
신발 전시구: 국내 최대
구두재 전시 구역
전람회는 전국 온주 국제피혁전을 덮는 국내 최초의 가죽 및 제화공업류 전람회로 전국 최대의 신발과 신발화 전시구를 보유하고 있다.
이 구역은 중국 3대 제화기지: 광동, 복건, 절강 온주 및 국내 기타 성분과 지역의 유명 소재 기업들이 함께 모여 전시했다.
이번 구두창구 면적 확대, 1호 신발 /신발화관 증설, 미국 로걸스, 리우 신발 소재, 402천6장, 신재 등을 비롯한 대중형 신발 제조업체들이 제일제히 선보일 것이다.
‘과학 기술 혁신 개조 및 전통산업 향상을 가속화하고 산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가 업종의 배경 아래, 많은 구두재 기업의 이번 전시회 제품은 타이틀 ‘환경 보호 ’ ‘과학기술 ’ 패를 주최 개발한 에코슈 소재 등 고부가가치 있는 신제품 제품의 하이라이트 포인트가 될 것으로 알려졌다.
신발 전시 구: 시장 상기 첨단 제품 을 앞다투어 등장 하다
신발 시장은 여전히 양호한 발전 태세를 보이며, 많은 기업의 주문서가 많이 늘어났고, 게다가 유럽연합의 반덤핑 마감, 신발 기업의 구매 수요가 상승하는 것도 도리에 있다.
또 국내 신발 시장은 기계 설비의 기술과 에너지 절약에 대한 수요 정세를 요구하며, 많은 기계 설비도 신제품에 대한 연구 개발과 생산을 강화했다.
이번 전시회는 기업의 수량이 증가할 뿐만 아니라 전시품이 풍부하고, 많은 새로운 기형도 단체로 발표될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의 우수 제화 설비업체: 에마 수제어 아시아 제1대 쌍칼머리 평판식 컴퓨터 가죽 절단기, 다룬 기계는 이탈리아 ELITRON 회사와 합작한 절단기 시리즈를 가져왔다.
이 때 각종 고정밀, 저에너지 소모의 기계설비가 본전을 집결하고, 신발 전시 구역은 매우 훌륭하다.
온주 국제 피혁전 은 여러 해 의 발전 과 축적 으로 이미 업계 인사 가 매년 필수 한 피혁 및 제창업 성회, 2011년 8월 26 -28일, 우리 를 재계약 온주, 공동 견적 업종 의 새로운 높이!
- 관련 읽기
- 남성 지구 | 티셔츠가 아무리 많이 샀으니, 전속자를 정하는 것이 낫다.
- 겉감 | 지난 5월 우리나라 수출입 총액은 12조1000억 위안이 동기 대비 4.1% 증가했다
- 겉감 | 콜롬비아협회는 방직품 관세 조목을 반대하여 헌법법원에 상소를 제기했다
- 겉감 | 베트남 방직 시장에 깊이 들어가 중국 방직 기회는 도전보다 크다!
- 겉감 | 2019 중국 (청도) 국제 가죽, 신발, 신발 전람회 개최
- 겉감 | 개운그룹은 기내 브랜드의 전기 상업 업무를 전면적으로 자영에 귀속시켰다.
- 겉감 | 노르웨이의 동물 피초 농장 의 한계 가 가깝다
- 겉감 | 캐리드 공고 주주 가 850만 주 를 줄이고 결국 왼손 이 오른손 을 쓰러뜨리는 큰 대소동 이다
- 겉감 | 남방 주식 (600250):새로운 3판 회사 진회풍광을 제어하기 위한 계정
- 겉감 | 복에너지 지분 (600483):'복능이체'가 주식을 바꾸기 시작했다.
- 미국 양당은 채무 상한협의에 접근했다
- 은감회는 주택 가격이 5할을 은행에서 견딜 수 있다고 한다 & Nbsp; 은행업자들은 반박했다
- 인플레 우려 중등 소득 가구 확산 & Nbsp; 주민 절반 다이어트
- 넓고 높은 철과 지연 개통 & Nbsp; 열 제어 시스템은 통호원에서 제공된다
- 乐视网副总裁刘刚:效果营销时代的网络广告投放策略
- 복장 에 보석 을 매치 하는 묘수 는 형상 이 크게 가점 되었다
- 중앙은행이 경로를 조정하여 '열전' & Nbsp; 인민폐 국제화 논란
- 청두시가 처음으로 의류 명품전 & Nbsp
- '다빈치 '의상.
- 容城县倾力打造京津冀重要服装集散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