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전시회, 식품 & Nbsp; 절상은 홍콩, 마카오 (홍콩) 에서 새로운 업종에 올랐다
홍콩과 마카오 때, 항상 익숙한 향음, 항저우말, 항주
온주화
(밖에 나가면 절강이면 시골 소리다), 몇 년 못 본 대학 동창까지 만났다.
‘세계가 좁다 ’는 감탄을 제외한 사실은 마카오를 오가는 것도 점점 편리해지기 때문이다.
관광 쇼핑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투자하는 사람도 많아졌다.
2010년 하반기 마카오에는 절강기업의 모습이 몇 개 늘었다.
듣건대
아직 몇 개 기업이 기다리고 있다. 기회만 있으면 마카오에 입주한다.
절강의
의류 기업
베니스 인대운하 쇼핑센터에 들어섰다.
마카오 베니스인 호텔 대운하 쇼핑센터에 한 집이 있다
여장 가게
엘엔티 프로스퍼 (EP)라는 가게의 인테리어를 보고, 안에 있는 의상을 보면 정종의 절강제조가 예상치 못했다.
가흥에서 온 의류 기업 EP 아영입니다.
2004년 아영은 이탈리아 미로고스피오 에스피에이와 합작하여 공동으로 (중의합자) 절강아영 의류유한회사, 이는 국제화의 첫걸음이다.
요 몇 년 동안 아영의 발전이 신속하여 전국에 수백 개의 소매 단말기가 있다.
지난해 8월 중순, 아영이 마카오에 정식으로 상륙한 서리방 사장이 기자에게 알리고 개업한 지 3개월이 지난 10월 매출액이 130만 원에 이른다.
원래 그들은 나가고 싶었지만 이런 좋은 성적은 그들의 예상을 넘겼다.
아영은 마카오가 그들만의 첫걸음으로 국제시장을 개척하고 국제경쟁에 참여하는 새로운 출발점이라고 밝혔다.
현재 야영은 싱가포르와 우리나라 홍콩, 대만 등과 함께 차기 동남아시아 등 시장을 개척하기 시작했다.
이 2년 동안 이곳에 전시회를 개설하는 기업들이 매우 많다.
절강인은 마카오의 회전 사업을 겨냥했다
아시다시피 마카오의 경제적 지주는 박채업이었지만, 이 해 동안 호텔업의 발전으로 마카오 경제가 새로운 경쟁점이 되었다.
그러자 절강인이 이 새로운 산업을 노렸다.
이오에서 온 이인회전은 올해 마카오 전시장에 들어섰다.
그들의 책임자를 취재하려고 했지만, 그들은 너무 바빠서 시간을 낼 수가 없어서 어쩔 수 없었다.
인터뷰에서 마카오를 겨냥한 전람업도 항주의 회전 기업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기업의 담당 왕 씨는 기자에게 매년 항저우에서 100개 회의가 열렸는데, 중에는 회의나 전시회를 해외로 옮기고 싶었지만 너무 멀리 가고 싶지 않았고 마카오는 그들의 좋은 선택일 것이다.
항저우에서 과거 비행기는 두 시간도 안 되면 마카오의 호텔도 많고, 많은 호텔이 전시회를 개최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특색, 전문적인, 중소형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회의 전시 행사를 전문적으로 할 수 있으며, 정말 대형 전시회도 가능하다.
그리고 마카오는 여행 레저 도시로 많은 손님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그러나 왕 씨는 마카오의 전람업에 대해 더 진일보한 고찰, 절강의 회전 기업이 마카오에서 어떻게 발전해야 할지 미지수가 많다고 말했다.
마카오 국제 무역 투자 전람회
대부분 절강 상인들의 사랑을 받다
마카오에서는 마카오 무역협회, 전시협회, 광고상회가 맡았던 제15회 마카오 국제무역투자 전람회 (MIF) 를 만났다.
60여 개국에서 온 해내외 객상들이 참석하여, 전시회는 베이징 전시구, 주해 -횡금 투자 프로젝트 전시구, 해남 국제관광섬 투자 프로젝트 전시구역, 문화 창의산업 전시구, 작은 가전전시구 등 여러 가지 전문 전시구역을 설치했다.
다양한 회의, 포럼과 상업 조화, 제품 서비스 프로모션 등이 열렸다.
이번 MIF 는 4일 연속 8만 1만 명이 넘는 입장을 끌어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중 전문가들은 8200명을 넘어 1151차례의 상업 배합을 촉진했다. 4일 회기 장내 62건을 달성했다.
4일 동안 포럼 35장, 회의와 추진회 등 행사가 6700명이 참석했다.
입장 참관에는 절강인들이 적지 않은 절상으로 구성된 ‘ 절강단 ’ 이 20여 명이 있다.
구상무역을 저지른 장 여사는 기자에게 거의 해마다 MIF 로 갈 것이며, 사업이 성사되지 않더라도 세계 각지에서 온 상품을 보는 것도 괜찮다.
예를 들어 이번 전시회에서, 스페인의 와인도 사실 맛있고 가격도 싸요.
그리고 횡금도에 대한 투자 종목은 저도 MIF 에서 알게 되었습니다.
MIF 는 국제적 및 내륙 고객의 새로운 입금점이다.
저장 성
절강인은 그곳에 자주 가서 먹고 싶은 것을 풀 수 있다
전람회, 의류 외에도 절강인은 마카오의 식품업계에 관심이 많으며 마카오에서 직접 및 간접투자를 하는 절상들은 대부분 민영 기업과 자영업자들이다.
마카오에서도 많은 고향 친구들이 있는데 마카오가 이미 국제화로 올라갔기 때문에 마카오의 국제 관광 캐주얼 중심으로, 절강명의 우량상품 및 브랜드 홍보의 이상적인 선택이다.
마카오의 북경 거리에는 ‘ 영파상산 해산물 미식 ’ 이 하나 있다. 기자는 마카오에서 아직 인테리어를 하고 지난달 말에 이미 개업했다.
주주선생은 영파상산인으로 자주 마카오로 뛰어다니며 마카오에서 많은 친구를 알게 되었고, 마카오 현지인들은 절강에서 창업한 것이다.
그는 절강인들이 마카오에서 특히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절강맛이 있는 요리관은 반드시 시장이 있을 것이다.
아마도 산인으로서 민감하고 마카오에서 ‘닝파해산물 ’이라는 글이 적혀 있는 요리를 보고, 주씨는 늘 한번 먹어보려고 하는데, 이 맛을 보면 상업기를 맛보게 된다.
"나는 몇 개의 식당을 먹어봤지만, 모두 닝보음식 같은 음식이지만, 사실 몇 가지 요리는 영파의 맛은 별로 없다"고 말했다.
마카오 친구들도 주씨에게 “언제 영파해산물을 가지고 와서 해독을 해소해 주는데, 우리는 오랜만에 고향 음식을 먹지 못했다 ”고 말했다.
그러자 주씨는 마카오에서 정종의 영파미식 식당을 열기로 했다.
마카오 친구가 그와 함께 할 흥미가 있다.
두 사람이 가게를 열었다. 친구가 마카오에서 수리를 맡았고, 주선생은 상산에서 구매 및 연구식을 맡았다.
주선생은 처음으로 음식의 장사를 하는 것이지만, 그는 미래에 대해 자신이 있다.
"지금 많은 친구들이 물어보고 있는데, 너희 가게는 언제 개업할 건데, 우리는 먹을 시간이 없다."
인터뷰에서 절강의 옛 식료품 업체들도 마카오 진출에 관심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 2009년 홍콩 마카오 주 때 마카오 전시된 옛 번호식품을 가지고 특히 인기를 끌었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 및 제9회 중국 방직 학술 연회 개최
- 전시회 뉴스 | 세계 산업 의 새로운 추세 를 모두 탐색하여 ‘ 일대 일로 ’ 방직 협력 포럼 이 성대하게 열리다
- 협회 동태 | 70년 연마에 연마하여 중국 방직업이 세계 정상의 노정을 점검하다
- 협회 동태 | 중방원: 63년 변화 행렬 불변의 전승과 사명
- 매일 첫머리 | 공화국 창립 70주년: 방직자 영예기념장!업종의 자랑
- 구두시장 | 구두도 검은 과학기술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컨트롤 구두 세계 최초!
- 추천 | 세계 경제와 환경대회,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지능 지온 구두 경염 만장!!
- 즉시 뉴스 | 노동력 수익: 캄보디아 방직 의류 공장 또 임금!
- 세계 시각 | 파키스탄 방직공장 협회는 정부가 면화 관세 수입 취소를 촉구했다
- 업종 주식 시장 | 항주 다프니 주가가 붕괴된'운락'의 신 왕과 이런 거.
- 방직 핫 쇼 그로츠 베크 &Nbsp; 환경 보호상
- 유치원에서 대학 & Nbsp; 가정 교육금 비축 황금 계획 어떻게
- 중국 직조 명진
- 상숙 (시내 금호로 및 고리진) 폴리 시장 가격표
- 성택 가흥 양지 세탁 시장 일반적 품종 일주일 가격 주간 주간 주간 주간 주간
- 오동향 모피 기업 이 제8회 상하이 국제 모피 의상 의상 전시 를 결집하다
- 전국 최초의 인공 사료 양잠 기술 표준 탄생
- 아식 칠대 전람회가 ‘ 중국 40대 업계 TOP3 전시회 ’ 순위에 올랐다
- 야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대 대 대 스웨 & VIN & Nbsp; 강렬 한 손 손 으로 중국'생각 할 여장 '
- 盛泽、嘉兴两市锦纶丝价格行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