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진관희 컴백 개창, 정수문 한홍 파천황 합작

2010/10/25 10:18:00 88

진관희 정수문 한홍

10월 23일'동아비양콘서트'는 상하이 홍구 축구장에서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이번 콘서트는 동아엔터테인먼트 유한회사, 동아풍리아공연 기획 (베이징)유한회사, 상하이 대악문화전파 유한회사 및 상해 백옥란문화예술발전을 주최하고, 홍콩 특별행정구를 위해 중국 2010년 상하이 세계박람회 (상하이 엑스포)에 참여한 프로그램 중 하나다.

콘서트에서 동아그룹에 운집하고, 세박애펀드는'동아비양콘서트'의 수혜기관으로, 소득선금은 감숙주곡 등 재건축 지역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가정과 아이들을 돕는다.


동아시아 연예인 총동원


  本次演唱会出席的艺人有刘德华、黎明、郑秀文、韩红、任贤齐、杨千嬅、黄秋生、陈冠希、余文乐、许志安、何韵诗、王菀之、农夫、卫兰、李治廷、贡米等,另有韩国前“东方神起”成员金俊秀、朴有天、金在中献唱,演唱会由特别嘉宾张国立担任司仪,可谓空前豪华阵容,东亚艺人全体出动,为保证演唱会的圆满完成,克服台风“鲶鱼”造成的种种不便,调整档期提前赶到上海为演唱会做充足准备,同为上海世博及慈善事业出力,虽然当晚大雨倾盆但是丝毫没有影响歌手的状态以及歌迷的热情,整晚都在最亢奋的状态high到爆。


여명 개장 유덕화


콘서트 오프닝 4대 천왕의 하나인 여명작 개막공연, 여명이 비행기를 타고 비행기를 타고 무대에 오르며, 여천왕은 즉각 콘서트 열풍을 일으켰고, 여천왕은 ‘전일애 ’, ‘둘의 불꽃놀이 ’ 등 명곡은 콘서트를 통해 폭발적인 개막을 열었다.

아시아의 천왕인 유덕화는 자신의 ‘아들 ’과 조그마한 해보와 함께 ‘중국인 ’을 선보였다. 올해는 유덕화의 데뷔 30주년을 맞아 유덕화의 30년을 추월한 팬들을 사로잡았고, 이번 무대에서는 유덕화나 모든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다.



정수문 -한홍


공연장이 가득 차 있는 정수문, 7월에야 상하이에서 노래를 한 지 3개월 만에 샘이 활기차고, 무대에서 흥겨운 댄스댄스가 눈에 띄는 가운데, 이번 샘이 가장 새로운 복음앨범 ‘신자애애 ’의 타이틀곡을 선보이며, 경전곡 ‘미비춤 ’을 선보일 때, 한홍은 승강대에서 선보이며 깜짝 놀라움을 자아냈다. 무대 감염력 넘치는 두 사람은 이번 무대에서 콜라보레이션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체험을 선사했다.

{page ubreak}


 

양천화의 홍콩 노래 재현 상해 무대


잇따라 5장의 폭발적인'레이디스 앤티엔엔지니멘 '양천화의 홍관 콘서트가 막 끝났다. 내부 팬들을 아낀 양천화는 내부 팬들의 아쉬움을 보완하기 위해'동아시아의 비양 콘서트' 무대에서 홍콩 콘서트 경전을 재현했다.

공연에 몰입한 천 화의 다시 현장의 열정에 사로잡힌 관객들의 감동, 현장 분위기가 따뜻하고, 행복에 잠긴 천작화의 상화는 아직도, 잔잔한 온순한 인상을 더했다.


황추생 호용 진관희 농부 소지


한동안 대형 행사에 등장하지 않은 진관희는 이번에도 정식으로 무대에 오르지 않고, 의아비 황추생 호항을 하고 있다. 진관희는 전기 인터뷰에서 긴장하지 않았다.

전장 콘서트 진관희는 그의 최신 작품 ‘미스터 산더맨 ’ 등 여러 곡을 소화했다. 황추생, 샘, 농부, DJ 타미이이역은 진관희와 함께 무대에서 별빛이 돌고, 무대 아래 시청자들은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보냈다.


정수문 한홍 등 진관희 복귀 잘 봐


몇 년 만에 다시 큰 무대에 오르는 진관희는 여러 매체와 팬들의 관심의 초점이 되며, 그가'양아버지'와 함께 무대에 오르며, 그의 관습적인 랩형식과 내지팬들과 소통할 때, 그 음악을 좋아하는 녀석이 돌아왔다.

특히 아이돌 정수문 삼미 듀엣'미스터 산더맨'과 현장의 하이라이트를 일으켰다. 데뷔 전부터 썸미의 진관희는 드디어 소원을 이루고 아이돌과 호흡을 맞추며 흥분한 나머지 그는 "원래 썸미가 제 호흡을 거부했고, 내가 이 곡의 용맥을 해명해 준 뒤 정말 기쁘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고 전했다.

비록 진관희는 외부에 대한 관심을 잘 알고 있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알고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잘 하고, 주위를 소중히 여기고, 예전의 그 자신은 이미 새로운 자신을 새롭게 바꿨다.



그의 자신의 노력과 견지를 제외하고는 이날 밤 진관희의 가족은 전과를 포함한다.

국외

돌아오는 아빠는 현장에서 그의 공연을 목격했다는 점에서 진관희를 기쁘게 했다. 가족의 지지가 그를 감동시켰다. 이번 복귀를 믿어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같은 그날 밤 공연한 연예인 중, 정수문, 양천작, 한홍 등은 모두 맞다

진관희

복귀는 "슬럼프에서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것은 쉽지 않다. 우리는 그를 지지해야 한다. 모든 사람들이 기복이 닥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시 출발할 수 있도록 격려와 박수를 받아야 한다. 그는 단순히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더욱 좋아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방신기

'현신 팬 감정 한때 실종


국내에서 오랜만에 공연한 한국 전'동방신기 '멤버 김준수, 박유천, 김재중도 콘서트를 하고, 또 한 번의 하이라이트, 전국 각지 및 한국 등지에서 달려온 팬들의 정서가 한결 실종됐다.

'세월이 날아'의 뮤직비디오가 방영되자, 이번 동아그룹이 공동으로 부른 라이브 콘서트 타이틀곡'세월이 날아간다'는 현지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세월이 날아간다'는 적극적으로 합창으로 시청자들의 공감과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엑스포를 위해 묵묵히 봉사하는 엑스포 자원봉사자들도 무대에 올라 끝날 상하이 엑스포를 위해 또 다른 형식의 지지를 보여주며 엑스포 봉사자들의 각도별 풍채를 보여주고 있다.

  • 관련 읽기

조웨이는 고향에 돌아와 많은 사람들이 큰 카드를 호송하였다.

패션 인물
|
2010/10/25 10:07:00
55

손홍뢰 판빙빙은 인접해 앉아 서로 아랑곳하지 않는다

패션 인물
|
2010/10/25 10:03:00
78

宁静披头散发逛街,性感形象全无

패션 인물
|
2010/10/25 10:00:00
56

황혁이'공중 비행인'으로 변신해, 공굴 체험 위험

패션 인물
|
2010/10/25 9:48:00
71

陈坤携爱子深夜外出,与周迅约会

패션 인물
|
2010/10/25 9:45: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Vans Syndicate 与 WTAPS最新联名产品曝光

  日本潮流品牌WTAPS联合Vans的高端系列Vans Syndicate推出了Buffalo Boot和SK8 Mid Sher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