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민폐는 얼마나 올라갈 수 있습니까?

2010/10/13 9:51:00 46

인민폐

9월 26일 중국 중부 투자 무역박람회는 예정대로 남창에서 열릴 예정이며 즐거운 분위기 뒤에는 막막한 느낌이 들고 있다.

특히 중부의 수출 제품 사업가들에게 가장 궁금한 것은 인민폐 미래의 추세지만 명확한 견해를 제시할 사람은 없다.


그들 이 필자 와의 대화 중 에서 가장 많이 말하는 것 은

환율

방면의 의문.

나는 그들의 걱정이 위안화가 대폭 평가절상했다면 그들의 생활은 괴로웠다.

이들의 스트레스는 두 방면에서 시작됐다. 동부 산업이 바뀌고 그들의 경쟁을 커뜨리고, 그들은 정합을 원하지만, 두 번째는 인민폐의 평가절상, 그들은 어느 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계속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에 관해

인민폐 절상

유발된 부정적인 결과는 두 가지 견해가 있다. 하나는 통축을 유동성 부족을 초래하고, 둘째는 수출 무역에 영향을 미친다.

사실 중국 내에서는 금융 위험 문제가 크지 않다. 중국의 금융체계가 국유를 중심으로 하고 있다. 만약 불측이 발생한다면, 예를 들어 어느 정도 유동적인 문제가 생기면, 중앙은행이 도움을 주더라도 유동성을 제공하면, 약속이 있는 한마디라도 대중은 곧 자신감을 회복할 것이다.


중국의 위험은 금융에 있지 않고 실업의 위험에 있다. 특히 은행업 개혁 이후.

왜 그러는가? 도리는 간단하다. 중국은 실업을 본국으로 삼고 세계소비품의 가공공장이다. 어떤 까닭이든 실업이 대면적 상해를 당하면 금융에 필연적으로 국민경제의 치명타격이다.

전통적인 실체경제는 은행 대출을 주요 융자 방식으로, 전통 실업이 큰 문제가 생기면 금융업, 특히 은행업도 약탈을 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지금

중국 실업

스트레스가 이미 왔다. 이 스트레스는 위안화의 평가절상이다.

미국 유럽을 제외하고는 사실 중국과 무역을 오가는 모든 나라들이 입을 다물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마음의 위안화가 평가절상을 바라는 것은 그들의 수출에 유리하다.

이는 중국이 WTO 협상에 가입한 것처럼 앞은 대국이 중국과 이야기하고 있지만 소국은 다만 기다리고 있다.

대국과 중국이 달성한 조건은 마찬가지로 작은 나라에 적용되기 때문에 작은 나라가 ‘ 오이 떨어짐 ’ 을 기다리면 된다.


이번 인민폐의 압력은 2005년 송금에 못지않게 바뀌기 전까지는 더 무겁다고 분석했다.

왜? 2005년의 미국은 국내 소비를 늘리고 있어 인플레이션이 우려돼 위안화가 너무 빨리 오르는 것을 보고 싶지 않아 국내 소비품 수입 원가를 높이고 국내 소비품 가격을 인상해 인플레를 끌어올리고 있다.


하지만 지금은 달라졌고 지금은 미국은 자신의 소비품 가격을 조금 더 올려 수축을 피하기 위해서다.

위안화 환율을 높이는 것도 미국이 긴축을 피하는 기정 방안 중 하나다.


유럽과 일본 역시 통축방지 문제가 있다.

게다가 모든 나라는 중국이 자신의 상품을 많이 구매하기를 바라기 때문에 인민폐의 평가절상 문제가 되므로 대중의 화살로 변하기 쉽다.

미국과 유럽은 이 문제에 대해 거리낌이 없다. 중국을 제외하고는 국제적으로는 반대 역량이 없기 때문에, 그 당시보다 엔화 평가를 강요하는 것이 쉽기 때문이다.

당시 일본은 해외에서 많은 엔화 대출이 있었기 때문에 엔화 평가 절상이 그 엔화 채무국들의 빚 갚는 압력을 높일 수 있었지만 중국은 이런 문제가 없다.


이것은 중국 정부에 대한 심각한 시련이다.

이런 위기를 어떻게 풀어야 할지, 고도의 지혜가 필요하다.

가능 한 방법: 당신들 은 내가 수입 을 많이 해야 하지 않 습니까? 좋아, 나 는 시간 의 적자 수입 을 아끼지 않 은 실질 은 안정 환율 을 위해 외환 보유 를 잃지 않 았 다.

그러나 외환보유비는 달러채무를 현금으로 만들어야 하며 미국 채권인 중국은 이를 팔아 미국으로 값을 깎아 위안화의 가치를 낮출 수 있다.

  • 관련 읽기

비즈니스부: 본전 평가절상이 방직업 수출에 가져온 압력을 경계한다

매일 첫머리
|
2010/10/13 9:44:00
50

심도 조사: 면화 붕반 & Nbsp; 방직기업은 무엇입니까?

매일 첫머리
|
2010/10/13 9:30:00
45

국복 결실 & Nbsp; 누구의 과실

매일 첫머리
|
2010/10/13 9:22:00
198

리크는 새 커팅 소프트웨어 & Nbsp; 복장 배열도 계획 시간을 절약한다

매일 첫머리
|
2010/10/12 15:28:00
95

중국 재생 폴리에스테르 업종은 올해 가동률이 50% 정도이다

매일 첫머리
|
2010/10/12 11:51: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당장 불패의 중국풍

‘ 당장 ’ 의 설법의 유래는 일부 ‘ 수출 내수 ’ 의 맛을, 외국 인칭 ‘ 중국인거리 ’ 는 ‘ 차이나타운 ’ 이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