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보호 과학 기술: 폐고 플라스틱 환경 보호 섬유 "포"
각양각색의폐기 플라스틱몇 차례의 공정을 거쳐 가공한 후, 색사포가 터진 후 방직작업장으로 배송되었다.후베이 후베이 황강타의 친환경방유한회사 `11`기간 생산 1막입니다.골치 아픈하얀색 오염"여기서 신제품이 됐어요.
황강 노을 노을 노을 베 인 에코폰 유한 회사 는 폐기 비닐 시장 을 겨냥해 회수된 폐기 플라스틱 가공 을 진행 해 재생 가공, 재생 직물 을 짜 각종 유색 에코폴리에스테르와 유색 가제 를 만든다.이 회사가 개발한 환경보호 생태채사 재생 폴리에스테르 유색 섬유와 기타 섬유를 이용해 여러 가지 고급스러운 와이드 와이드 와이드 와이드 라인을 만든다.제품 생산 공예 는 간단하고 퇴색 이 쉽지 않아 전통 을 효과적으로 해소시켰다가제생산의 원가가 높고 오염 중량, 절차 장단 등 폐단이다.현재 그들이 연구한 생태채사가 강소, 절강, 상하이 등지로 팔리고 남아시아 및 유럽아메리카 지역에 수출되고 있다.
보충:
사람은 기차에서 잘 졸지만 이렇게 하는 것은 불편하다.하지만 지금은 다르게 신형 완벽한 잠옷 재킷이 생겨 승객은 차에서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다.
이런 ‘Excubo’라는 외투는 미국 디자이너 매수 가이러가 발명한 것이다.'Excubo'는 라틴어에서'나는 밖에서 자야 한다'라는 뜻이다. 이런 옷은 보온기능뿐만 아니라 오리털 깔개, 잠버릇, 장갑과 베개까지 사용한다.이런 회색 외투는 높고 단단한 칼라가 있다. 이렇게 하면 눈을 꼭 감고 잠을 잘 수 있을 때, 머리를 주위로 굴러다니거나 가까운 승객의 어깨에 바짝 달라붙게 한다.
이런 재킷은 장거리 여행자나 야간 열차를 타는 사람들의 주의와 사랑을 받을 것이다.미국 샌프란시스코시에서 온 갤러러는 기차를 탈 때 여행자처럼 잠에서 깨고 깨기 힘든 기운으로 이런 옷을 발명할 생각이 들었다.그는 우리는 비행기와 기차에서 모두 그런 불편한 졸음경험을 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내가 이런 옷을 발명한 것은 바로 이런 문제들을 겨냥한 것이다.옷의 빳빳한 깃은 승객의 얼굴을 덮을 수 있고, 바퀴는 베개로 쓸 수 있다.옷을 단단히 조여도 몸을 곧게 할 수 있고 소매는 활짝 열려 있고, 승객은 잠잘 때 손을 장갑에 넣을 수 있다.
현재 갤러의 주의력은 생산업체와의 협상에 집중되고 있으며 이들 업체들은 이런 잠옷 재킷을 대규모 생산하고 영미시장으로 추진할 계획이다.주의해야 할 것은 네가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 이런 옷은 반드시 제시간에 깨게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