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인간관계를 만들다
사무실 5대기
사무실은 때때로 작은 사회로, 사람이 많으면 수다가 많다.
각종 이익 충돌에 직면하면, 역할의 위치를 파악해야 하며, 자상하지 못하고 과잉도 표현할 수 없다.
신진 한 단위 로 사람 이 낯설다. 특히 각 종 의 사람들 이 운집하고, 양초 일시 분별 할 수 없는 사무실 내 에서 어떻게 대다수 의 호감 을 빨리 따 고 빨리 그 중 에 융합 하여 좋은 인간 관계 를 조성할 수 있을까?
한, 작은 울타리를 피하고, 서로 소문을 퍼뜨리다.
사무실 내에서는 사사로운 무리를 만들어 작은 울타리를 형성하는 것을 꺼려야 한다.
더욱이 권내권 밖으로 소문을 퍼뜨리고 소식통인 충당 정보통인이 되는 것은 절대 다른 사람의 진심을 얻을 수 없는 것이며, 다만 너를 피하지 못할 뿐이다.
둘째, 기분이 좋지 않다, 불만이 가득하다
일할 때는 높은 정서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좌절과 억울함을 겪고 지도자의 신뢰를 얻지 못하더라도 불평불만이 넘쳐흐르지 말아야 한다.
이렇게 한 결과는 반란만 있을 뿐이다.
남의 혐오심을 사기 하든지, 남들에게 경멸당하든지.
3. 권세에 아첨하는 것을 삼가 삼가다.
사람은 떳떳하고 정직하고 정직하고 정직하게 행동해야 한다. 사람 앞사람 뒤에는 두 장의 얼굴을 갖지 마라.
지도자 앞에서는 자신을 충분히 표현하고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 능동적으로, 동료나 부하 앞에서 추측하고, 사리에 맞지 않는 표정을 짓고 있다.
이대로 가면 처지가 좋지 않다.
4. 사람을 만나면 괴로움을 호소한다
고통스러운 경험을 이야기로 삼고, 영원히 변하지 않는 이야기로 삼사를 피할 수밖에 없다.
과거의 슬픈 일을 잊고, 희망이 가득한 미래에 집중해 삶의 강자가 된다.
이때 사람들은 너에게 연민보다 많은 시선을 경복할 것이다.
5. 일부러 일부러 자태를 부리는 격으로, 행동거지가 특이하다.
사무실 안에는 새로운 인간의 느낌을 주지 마라. 역시 공식석상이다.
옷차림이든 말이든 전위이든 너무 전위적이든 기괴한 인상을 주는 것은 사실상 사무실 내 남녀의 비웃음을 자아낸다.
동시에 그는 업무 실용력이 없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은 건방지고 행동이 괴상한 사람이다.
사무실 밖 5대 고장
너는 자신이 사무실에서 작은 악습에 대해 주의하지 않았느냐?
물론 다른 사람의 눈을 통해 반사할 수 있는 것들은 어떻게 다른 사람의 눈에 보이는 너를 볼 수 있을까?
우선 상사의 각도로 자신의 표현을 성실하게 평가해 보며, 때로는 각도가 다르고, 전혀 다른 결론을 얻을 수 있다. 그 다음에는 동료가 당신에게 건의를 해주고, 당사자 마니아, 방관관관관관람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니면 다음 귀납된 현대 사무실 악습 순위 차트를 참고할 수 있는데, 도대체 몇 가지 짓을 한 것입니까?
게으름 피우다
가끔씩 게으름을 피우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긴장하는 일은 언제나 적당히 방심하여야 한다. 통상적으로 그렇지 않으면, 주관은 눈을 감고 눈을 감아야 한다.
그러나 게으름을 피우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닐 것이다. 아마도 주관은 이미 너에게 경계심을 가지게 되었을 텐데, 너는 뒤척이기 어려울 것이다. 이미 네가 행운을 처분하지 않았고, 승진하면 임금을 면제했다.
나쁜 습관2: 정서화
사람은 정서가 있는 것을 피하기 어렵다. 그러나 늘 정서와 업무를 뒤섞어 늘 ‘ 요즘 기분이 저조해 … ’ 라고 말한다.
“실연당했어 ….”
"가족과 냉전 …."
핑계로 삼으면 주관은 반감을 느낀다.
정서 관리의 솜씨가 너무 떨어지면'마음의 소품'류의 서적을 볼 수 있다.
나쁜 습관 3:지각
습관성 지각은 조금도 모른 척도 하지 않고 출근이나 회의를 하든지 항상 동료가 너를 기다리게 한다.
아마 너는 조그마한 지각이 있다고 생각하니, 그리 놀랄 것 없다.
그러나 항상 지각은 상사일 뿐 아니라 동료까지 미움을 받았을 수도 있다.
나쁜 습관 4: 책임지지 않는다
“ 모두 너의 잘못이다 ” 는 말에 달렸다. 천오만은 나의 잘못이 없다.
사실 누구나 잘못을 저지르고, 주관도 아랫사람의 실수를 용서할 수 있고, 중요한 것은 잘못에서 대처를 귀납할 수 있는 방법이다. 다음에는 다시 전철을 밟지 않을 수 있다.
어떤 잘못을 저질렀든, 대개 용감하게 인정하고 책임지고, 모두의 양해까지 존경할 수 있다.
나쁜 습관 5: 지나치게 적극적이다
당신은 매우 이해가 안 될 수도 있다: 긍정적인 것도 하나의 잘못인가?
이것도 꼭 필요는 없다.
적극적으로 격려할 만한 가치가 있다. 과화는 너무 심하지 않으면 공분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예를 들면: 동료가 한자리에 모이는 것을 보고, 과거에 무슨 중요한 소식이 빠질까 봐, 분명히 네 일이 없었는데 자꾸 끼어들고 장설 발표하기를 좋아하는데 ….
이와 같이 분내의 일에 대해 극찬할 만하다. 그러나 적극적으로 경계를 건너면 인간관계의 악화를 초래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 및 제9회 중국 방직 학술 연회 개최
- 전시회 뉴스 | 세계 산업 의 새로운 추세 를 모두 탐색하여 ‘ 일대 일로 ’ 방직 협력 포럼 이 성대하게 열리다
- 협회 동태 | 70년 연마에 연마하여 중국 방직업이 세계 정상의 노정을 점검하다
- 협회 동태 | 중방원: 63년 변화 행렬 불변의 전승과 사명
- 매일 첫머리 | 공화국 창립 70주년: 방직자 영예기념장!업종의 자랑
- 구두시장 | 구두도 검은 과학기술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컨트롤 구두 세계 최초!
- 추천 | 세계 경제와 환경대회,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지능 지온 구두 경염 만장!!
- 즉시 뉴스 | 노동력 수익: 캄보디아 방직 의류 공장 또 임금!
- 세계 시각 | 파키스탄 방직공장 협회는 정부가 면화 관세 수입 취소를 촉구했다
- 업종 주식 시장 | 항주 다프니 주가가 붕괴된'운락'의 신 왕과 이런 거.